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트남 쇼핑몰에 한국상품 판매 대형매장 '케이박스' 오픈 2025-10-02 18:33:01
300여곳이 입점해 뷰티·패션·식음료·K팝 굿즈 등 한국 상품을 판매한다. 케이박스는 쇼핑몰 운영사인 베트남 최대 그룹 빈그룹 산하 유통업체 빈리테일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입점 업체들이 보증금·월세 부담 없이 판매 수수료 등 최소한의 수수료만 내면 되는 구조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 등 한국...
지민, 송다은과 결별 발표 후 최초 심경고백 "쉽지 않더라" 2025-10-02 16:55:35
진행했다. 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패션 브랜드 디올 쇼에 공식 앰버서더로 참석한 이후 팬들과 소통한 것. 이날 방송에서 지민은 근황에 관해 "공연 준비할 게 아직 없어 앨범 작업 열심히 하고 있다. 열심히 러닝을 해서 다이어트도 하고 있었다. 아직 안무가 있고 그런 상태도 아니다. 더 늦어지지 않게 빠...
연인 떠나보낸 천경자...1년간 울며 아프리카 초원을 그렸다 2025-10-02 14:14:44
패션 센스, 탁월한 말과 글 실력이 더해졌다. 천경자의 삶은 자신의 그림 속에 등장하는, 강인하면서도 어떤 비밀이나 한(恨)을 품고 있는 듯한 신비로운 여성과 닮아 있었다. 그래서 대중은 그의 일거수일투족에 열광했다. 천경자의 그림이 걸린 전시장은 늘 발디딜 틈 없이 붐볐다. 1973년 현대화랑 개인전은 사람이 너무...
탁재훈·박나래 줄줄이 나섰다…'이장우 호두과자' 깜짝 행보 2025-10-02 11:24:10
등 해외 진출도 본격화할 계획이다. 이경원 FG 대표는 "유홍준 전 국립중앙박물관 관장의 '나의 문화유산답사기'를 읽으며 경주와 대한민국을 문화도시로 성장시키겠다는 꿈을 키워왔다”며 “APEC이 성공해서 외조부의 고향인 경주가 세계가 주목하는 문화도시로 거듭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부창제과도...
11번가, 아마존 인기상품 최대 60% 할인 '프리 블랙프라이데이' 2025-10-02 08:40:18
행사를 열고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아마존US의 상품을 평균 4∼8일 안에 받아볼 수 있는 해외직구 서비스다. 스타우브, 질레트, 하이드로 플라스크 등 해외직구 스테디셀러를 비롯해 타미힐피거, 스케쳐스, 스파이더 등 인기...
한경ESG Vol.52 - 2025년 10월호 2025-10-02 06:00:41
부양 vs 기업 제약’ 해외투자자, 한국 기업 불신 여전...지배구조 개혁 압박 日 지배구조 대전환 '실험'...시장 성과와 과제는 스페셜 리포트 패션산업, 의류 폐기물에서 성장 기회를 찾다 "ESG, 기업 생존 조건 돼...정부, 실효적 지원 고민해야" 리더 "한·독 기업, 에너지 전환·전기차 등 협력 강화" - 마리...
"홍대에서 은하철도999 만난다", SJ그룹 엘씨디씨티엠 이색 콜라보 2025-10-01 10:09:40
초점을 맞췄다"며 "무신사 스토어 홍대점은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랜드마크이자 글로벌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공간 중 하나로, 좋은 IP 및 플랫폼과 함께 국내외 소비자들이 LCDC™만의 스타일을 한발 더 가까이 마주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LCDC TM(엘씨디씨티엠)은 '캉골' 헬렌카민스키...
무신사, 中 공략 가속화…"5년 내 매장 100개" 2025-09-30 14:34:11
패션 성지로 알려진 곳이다. 매장 규모는 총 1,300㎡(약 400평)로 무신사 스탠다드 역대 오프라인 스토어 중 대구 동성로점, 한남점에 이어 세 번째로 크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19일 선보인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와 연계해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무신사 스탠다드 상하이점은 무신사의 첫...
존 클리어리 에피데믹 사운드 아티스트 파트너십 디렉터 "음악이 공유를 통해 발견되고 확장되도록…" 2025-09-30 10:39:08
해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한국 패션 브랜드 XLIM의 컬렉션 ‘EP8 after the bloom’과 협업해, 사운드가 브랜드의 미학과 스토리텔링을 강화하는 사례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미 글로벌 브랜드들과 협업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브랜드가 해외 캠페인을 전개할 때도 저작권 걱정 없이, 동시에 글로벌 소비자에게...
무신사, 오는 12월 상하이 진출…"5년내 중국매장 100개 열겠다" 2025-09-30 08:38:02
패션 성지로 알려져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상하이점은 무신사의 첫 번째 해외 오프라인 매장이다. 연말에는 무신사 스토어가 상하이판 성수동으로 불리는 '안푸루'(安福路)에 편집숍을 연다. 무신사 스토어 상하이는 다양한 무신사 파트너 브랜드를 중국에 선보이는 글로벌 접점 역할을 수행한다. 무신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