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 매출 3개월째 역성장…편의점 첫 점포 감소 2025-05-28 11:00:00
1%포인트 상승했다. 산업부는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SSM(이마트에브리데이·롯데슈퍼·GS더프레시·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 13곳과 SSG, 쿠팡, 11번가 등 10개 온라인 유통사의 매출 동향을 집계해 발표한다. cha@yna.co.kr...
풍자, 14kg 뺐다더니…위고비·삭센다 '부작용' 충격 고백 2025-05-28 08:25:07
"위고비는 1주일에 1번만 맞는다. 1펜당 한 달 맞는 꼴이다. 반응이 없어 용량을 올리니 고비가 왔다. 위고비를 맞았는데 그날 저녁에 백순대 특대 시켰다. 너무 먹고 싶더라. 효과가 없었다"고 털어놨다. 풍자는 재차 병원 상담 후 용량을 두 번가량 올렸다고 했다. 그는 "삭센다처럼 울렁거림은 없는데 식욕은 살아있다....
화려한 무대·탭댄스·완벽한 캐스트…'브로드웨이 42번가'가 온다 2025-05-26 16:14:55
교과서로 꼽힌다. 1996년 국내 초연한 이후 한국 뮤지컬 1세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많은 스타를 배출하며 흥행성, 작품성,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CJ ENM, 샘컴퍼니, 롯데컬처웍스가 2025시즌 제작을 맡았다. 경쾌한 스윙 음악, 탭댄스의 중독적 리듬뿐 아니라 업그레이드된 뉴 버전 계단 신, 거울 신, 피아노 신 등 화려...
[이번주뭘살까] 더위 피할 팝업부터 수박·냉면 할인 판매까지 2025-05-24 07:00:01
3만3천원, 15만원 이상 1만6천원, 3만원 이상 3천원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 롯데온 = 오는 30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의 '5월 동행축제'를 기념한 '디지털전통시장 온라인 특별전'을 진행한다. 롯데온에서 전통시장 기반 가맹점이 판매하는 제품을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정자시장,...
한국인, '쿠팡·배민' 없이 못산다 2025-05-20 09:22:44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종합몰 순위 1위는 쿠팡으로 나타났다. 월간 사용자 수는 3339만명으로 2위인 11번가(893만명)과 큰 격차를 보였다. 뒤를 이어 △알리익스프레스 881만명 △테무 848만명 △지마켓 706만명 등으로 집계됐다. 배달 앱 분야에서는 ‘배달의민족’이 216...
"SK스퀘어, 마르지 않는 현금 곳간…안정적 투자처"-DB 2025-05-20 08:54:49
34조6000억원이다. 상장사 30조원, 비상장사 3조3000억원, 현금 1조2000억원을 더한 수치다. 최근 주가에 적용되고 있는 할인율은 약 61%다. 회사 측 목표치인 할인율 50%를 적용하면 주가는 13만1000원까지 오를 수 있다. 1분기 SK스퀘어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9.2% 감소한 4028억원이다. 영업이익은 410.3% 늘어난...
'유통업 1등만 더 강해졌다'…쿠팡·이마트·올영 '호실적' 2025-05-18 07:31:00
1번가 매출 역시 30% 감소한 1천139억원에 그쳤다. 이들 업체의 실적 부진은 만성적인 손실 구조에서 탈피하기 위해 마케팅 비용을 줄이면서 적잖은 고객이 이탈했기 때문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업계 한 관계자는 "고물가 여파로 가격 민감도가 커진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의 가격경쟁력을 유지할 체력을 보유한...
[이번주뭘살까] '나들이 절정'…패션·뷰티·식품 기획전 2025-05-17 07:00:07
단호박수프는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1+1'으로 판매한다. 문경사과(부사)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 G마켓(지마켓) = 오는 18일까지 빅스마일데이 베스트 앵콜 기획전을 한다. 오는 18일까지 '스타배송' 상품과 여행, 도서, 해외 직접구매(직구)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 11번가 =...
"싼 게 비지떡?"…소비자 절반 "알리·테무보단 국내 쇼핑몰" 2025-05-16 18:14:38
글로벌 확장과 대응 방안'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1월 3개월 내 알리, 테무, 쿠팡 등의 이용 경험이 있는 20∼69세 국민 1천235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이용에 관한 온라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 54.8%가 가격이 비싸도 믿을만한 국내 쇼핑몰을 이용한다고 응답했다....
소비자 55% "알리·테무보다 비싸도 믿을만한 국내 쇼핑몰 쓴다" 2025-05-16 14:33:39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은 지난 1월 3개월 내 알리, 테무, 쿠팡 등의 이용 경험이 있는 20∼69세 국민 1천235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이용에 관한 온라인 조사를 실시했다. 응답자들이 조사 시점 3개월 이내에 써본 적이 있다고 대답한 온라인 쇼핑몰 비율은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쿠팡, 11번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