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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초콜릿커피, `그 수제초콜릿 바람이 분다` 2013-03-08 11:30:00
다양한 모습으로 그려질 디초콜릿커피가 브랜드 홍보효과는 물론 소비자들이 편하게 방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하나의 공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커피와 수제초콜릿을 접목시킨 디초콜릿커피는 2010년 4월부터 현재 국내 45개(직영점17개, 가맹점 28개), 중국(북경 봉황신천지점 외) 3개의 매장을...
‘동안비법’ 이제는 직접 체험하고 배워야 한다 2013-02-28 11:56:02
개선하려는 지점에 도달했으며 이를 위한 다양한 피부관련 전문치료 및 관리에 대한 관심은 날로 늘어나고 있다. 특히 동안피부의 필수조건 중 하나인 ‘모공관리와 안티에이징’에 대한 집중도는 계속 높아지는 추세다. 일례로 최근에는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피부노화 측정 이벤트나 피부과 전문의에게 듣는 피부노화...
'세종시 사랑방' 개설 2013-02-20 11:07:01
지점의 위치 찾기와 자세한 이용정보 등이 제공된다.‘세종시 사랑방’은 지난해 11월에 촬영된 최신 항공사진 위에 3700여개 시설명칭을 수록했고 대표적인 500여개 시설물 정보를 공공시설 음식점 등 29개 유형으로 분류했다. 공동지도제작방식(community mapping)을 도입, 기관과 시민 업체 등이 직접 새로운 정보들을...
명품시장에도 '실속파 쇼핑족' 늘어…오픈마켓 작년 명품 매출 10% 증가 2013-02-11 15:44:38
지점에 근무하는 ‘골드미스’ 강모씨(38)는 최근 5년간 1년에 한 차례씩 샤넬 에르메스 등 최고가 명품 브랜드의 핸드백이나 의류 액세서리 등을 구입했다. ‘내 가치를 높이는 데 돈을 아끼지 말자’는 생각에서였다.명품을 살 때 면세점 백화점 등 유통채널을 가리지 않던 강씨는 2년 전부터 오픈마켓을 적극 이용하고...
[부고] 이칠화 전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기획관 별세 外 2013-02-08 15:12:08
문화체육관광부해외문화홍보기획관 별세=7일 서울성모병원 발인 9일 오전 10시 02-2258-5940 ▶김민수 유스티노천주교마산교구신부 선종=6일 천주교마산교구청 장례미사 9일 오전 10시 양덕동성당 055-249-7016 ▶이정우 경기도교육청조직관리담당사무관 부친상=7일 용인장례식장 발인 9일 오전 031-334-4444 ▶이광철...
[설! 안전한 고향길] 청렴한 '유리알 경영'에 역점…교통 안전 지킴이 역할도 강화 2013-02-07 15:30:45
홍보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공단은 고유가 시대 에너지 절약을 위해 급제동, 급출발, 급가속 안하기, 경제속도 준수하기(일반도로 시속 60~80㎞, 고속도로 시속 90~100㎞), 트렁크 비우고 불필요한 짐 빼기 등 에코드라이브를 실천하면 10~20%의 연료절감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교통안전공단은 과학적 안전관리...
하나은행, 전통시장·영세상인 지원 강화 2013-02-05 14:22:09
하나은행장은 5일 종로구 광장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금융 애로사항을 듣고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하나은행은 이날 광장시장 상인들을 위한 1:1 재무상담과 적금·대출 금리우대, 수수료 면제 등 혜택을 약속했습니다. 김 행장은 "은행 지점을 통해 전통시장을 홍보하고 상인들에 대한 지원을 전국 전통시장으로...
[인사] 쌍용양회 ; 신한카드 ; 농협제주지역본부 등 2013-01-29 16:55:01
현세정▷제주시지부 오순금▷이도지점 김인식▷노형지점 문명준▷서귀포시지부 현세훈▷제주대학교지점 강민정 ◈영상물등급위원회◎승진<1급>▷영화부 류종섭<2급>▷정책홍보부 안치완▷경영지원부 노승오<3급>▷영화부 정경미▷경영지원부 최재길<4급>▷영상콘텐츠부 김찬욱▷공연추천부 강성우...
경찰, 꼬리물기 캠코더 단속나서 2013-01-28 14:37:59
영상단속 홍보기간으로 정하고 단속 교차로에 ‘꼬리물기 영상단속 중’이라는 플랜카드를 내걸 예정이다. 단속 전담반은 출·퇴근시간대 교차로에 배치돼 신호위반·교차로 통행방법 위반·횡단보도 보행자 횡단 방해 등 꼬리물기 행위를 캠코더로 찍고 추후 운전자를 처벌한다. 경찰은 꼬리물기를 막기위해 전자파 장비를...
"소주 '처음처럼' 인체 유해" 유포…진로 직원들 기소 2013-01-24 17:14:06
지점에 방송내용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 퍼뜨려 홍보에 활용하라는 지침을 내렸다. 또 별도 예산 6000여만원을 편성하고 ‘처음처럼’에 대한 비방 내용이 담긴 전단지와 현수막, 물티슈 등도 만들어 배포하도록 지시했다. 이후 하이트진로의 전국 영업사원들은 주류 도매상과 주점 업주, 소비자 등을 상대로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