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2 군단의 심장' 신규 기능을 배우자! 2013-02-15 20:09:50
심장 베타 테스트에서 체험이 가능하며, 추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인공지능 교신은 컴퓨터와도 쉽고 즐겁게 군단의 심장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실제 상대 플레이어와 겨루는 것 보다 인공지능 대상과도 얼마든지 든든한 아군이 되어 흥미진진한 경기를 할 수 있다. 군단의 심장 인공지능은...
[유행 예감] ‘피부 다이어트’는 이렇게 2013-02-15 09:53:02
있으니 세안 후 보습제와 수분 팩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필링은 죽은 세포인 피부 각질을 벗겨낸다는 뜻이다. 필링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aha 성분은 식물이나 우유와 같은 단백질에서 발견되는 천연 산으로 박피제 역할을 한다. 피부 세포 사이를 엮어주는 성분을 녹이는 것. 최근 유행하는...
[뷰티신상] 효능은 그대로, 가격은 합리적으로 2013-02-06 15:05:42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또한 제품의 보습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프레시 그린티 라인의 토너와 에멀젼 대용량 샘플 2종을 함께 내장해 세트를 구성했다. ▶ ns홈쇼핑 ‘카오리온 모공케어’ ns홈쇼핑이 카오리온 모공케어 론칭 방송을 편성했다. 카오리온 모공케어는 모공관리에 필수 제품인 스팀 모공팩, 모공 수축팩, ...
'최여진의 팔로우미' 여성 최대관심사 'V라인' 집중해부 2013-01-21 15:08:54
60만원, 30만원, 3만원대의 체험이 제시됐다. 60만원대로는 ‘조각주사’, 30만원대로는 ‘한방 매선요법’, 3만원대로는 팩 형태의 유핏 ‘페이스라인업 홈케어 제품’이 선정됐다. 이날 방송에서 체험자로부터 85점이라는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은 의외로 가격대가 가장 저렴한 유핏 ‘페이스라인 쉐이프업’이었다....
약손명가,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 론칭 2013-01-16 10:01:35
새롭게 선보이는 에오스보떼 제품을 직접 체험했으며 안진경, 강철웅, 도원경, 김다래, 크레이지노 등의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줬다. 이병철 회장은 “약손명가의 33년 노하우와 에오스보떼의 효능에 대해 남다른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화장품 에오스보뗴는 일시적인 효과보다는 외부 자극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