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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대우조선해양, 협력사 임직원 대상 윤리경영 교류회 열어 2013-08-19 15:29:34
걷은 기업] 한화,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10년째 운영▶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gs, 매달 '윤리바이러스' 웹진 발간…고객·협력사에 윤리경영 교육▶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대한항공, 규정위반 차단 위해 '내부 비리 신고제' 도입▶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효성, 연 10회 윤리교육…강령 위반 제보...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GS, 매달 '윤리바이러스' 웹진 발간…고객·협력사에 윤리경영 교육 2013-08-19 15:29:31
토대를 마련했다. 이어 2001년부터 자율준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gs칼텍스는 이사회 중심의 의사 결정을 통해 경영 효율성을 높이고, 책임경영·투명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이를 위해 매년 2차례 이사회의 위원회를 통해 내부 통제 및 윤리경영 활동 전반에 대해 평가하고 있다. 2001년부터 자율준수관리자를...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현대중공업, 금품수수 등 신고 시스템 운영…부득이하게 선물 받으면 반송 2013-08-19 15:29:29
걷은 기업] 한화,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10년째 운영▶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대한항공, 규정위반 차단 위해 '내부 비리 신고제' 도입▶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효성, 연 10회 윤리교육…강령 위반 제보 시스템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포스코, 윤리경영 10년…새 경영비전 선포…미래·공익·상생 '3대 가치' 제시 2013-08-19 15:29:26
걷은 기업] 한화,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10년째 운영▶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대한항공, 규정위반 차단 위해 '내부 비리 신고제' 도입▶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효성, 연 10회 윤리교육…강령 위반 제보 시스템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삼성, 임직원-협력사 만남 엄격히 통제…접대·향응 등 비리 원천 차단 2013-08-19 15:29:24
걷은 기업] 한화,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10년째 운영▶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대한항공, 규정위반 차단 위해 '내부 비리 신고제' 도입▶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효성, 연 10회 윤리교육…강령 위반 제보 시스템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동부, 1만2554개 항목 '셀프윤리가이드' 만들어 2013-08-19 15:29:20
걷은 기업] 한화,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10년째 운영▶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대한항공, 규정위반 차단 위해 '내부 비리 신고제' 도입▶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효성, 연 10회 윤리교육…강령 위반 제보 시스템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현대자동차, 사이버 감사실서 불공정 거래 접수 2013-08-19 15:29:17
주요 계열사들은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도 적극 운영하고 있다. 현대차는 2002년 이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이 프로그램은 사내 경영진 주도로 △협력사 및 외부 기업과의 거래를 투명하게 유지하는 내부 규정을 만들고 △각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수시로 교육을 실시하며 △공정거래 법규 위반 임직원에 대해선...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효성, 연 10회 윤리교육…강령 위반 제보 시스템도 2013-08-19 15:29:07
기업] 한화,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10년째 운영▶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대한항공, 규정위반 차단 위해 '내부 비리 신고제' 도입[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한화,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10년째 운영 2013-08-19 15:29:03
선포하고 올해로 10년째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이사를 위원장으로 하는 윤리경영위원회를 별도로 두고 회사 전반의 윤리경영 활동을 주관하는 윤리경영 실천사무국도 설치했다. 사무국은 고객 존중, 법규 및 상거래 관습 준수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윤리경영 실천 가이드라인을 제작해 외부...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대한항공, 규정위반 차단 위해 '내부 비리 신고제' 도입 2013-08-19 15:29:00
수 있도록 하는 교육, 독점규제 준수와 담합행위에 관한 국제적 규제 등에 대한 교육도 실시했다. 윤리에 어긋나는 행위가 발생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 관행을 정착시키기 위해서다. 대한항공은 윤리경영 위반 방지 시스템도 운영 중이다. 임직원의 업무 수행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법 규정 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