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일호 부총리 "근거없는 경제실패론 제기 매우 유감" 2016-03-21 16:14:46
기인한 면이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정부가 청년 고용절벽을 막기 위해 작년부터 노동개혁 법안 제출과 임금피크제 확산, 2대 고용지침 시행 등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했는데, 국회의 노동개혁 입법지연으로 인해 충분히 막을 수 있었던 사태를 막지 못한 것은 너무나 안타깝고 유감"이라고...
서병수 부산시장 "영상·의료·MICE 등 고부가 산업 집중육성해 새로운 성장동력 마련" 2016-03-17 07:00:02
여러 차례 강조했습니다.“부산은 전국 어느 도시보다도 서비스업(71.5%)이 제조업(19.6%)보다 월등히 높은 산업구조를 갖고 있지만 서비스산업 규모가 열악한 구조입니다. 서비스업 부가가치를 28.2% 수준에서 2020년 31%로 높이는 목표를 정했죠. 고부가가치와 일자리 창출효과가 높은 영상콘텐츠와 의료,...
`룸` 측 "불법 영상 배포, 법적 책임 물을 것" 2016-03-08 09:51:15
완성도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해당 영화의 영상이 토렌트, SNS 등을 통해 불법적으로 확산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수입사 측은 "온라인상에서 `룸`의 파일을 게시, 배포, 유통, 공유, 그리고 다운로드하는 모든 행위는 불법이고 영화 시장 전체에 악영향을 미치는 치명적인 행위"라며 "`룸`의 수입사 콘텐츠게이트는...
[생-글] G20 재무회의 폐막 `경기회복 위해 모든 수단 총동원` 2016-02-29 09:51:43
총동원하자는데 합의했다고 강조했는데요. 또한 통화정책을 비롯해 재정정책과 구조개혁도 적극적으로 추진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합의는 중국 경제둔화, 저유가 등으로 경제전망에 대한 비관론이 확산되는 과정에서 나온 것으로 풀이됩니다. 주요 20개국 재무장관회의에 유일호 부총리가 참석했습니다. 두 나라간...
VR에 꽂힌 삼성전자 "가상현실 생태계 구축 투자확대" 2016-02-17 19:16:46
좋아져야 하고 통신기술이 발달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지금은 vr 영상을 감상하면 어지럼증이 생긴다”며 “화질이 더 좋아져야 이 문제를 극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또 “실시간으로 vr 콘텐츠를 공유하려면 지금의 4세대(4g) 이동통신으로는 어렵다”며 “하루빨리 5g 시대가...
[현장+]"재밌고 생생하다"…삼성 사장단, '폰 이어 VR 혁명' 대비 특명 2016-02-17 10:17:17
등 영상 콘텐츠 분야 접목을 넘어 교육, 의료, 제조 등 산업 일선으로 vr 기술은 전방위로 확산한다. 올해가 vr 대중화의 원년으로 꼽히는 배경이다.지난달 미국에서 열린 소비자가전쇼(ces) 2016에서도 vr은 곳곳에 포진해 있었다. 진동의자에 앉은 관람객들은 소리를 지르며 3차원 롤러코스터 탑승 영상을 즐겼고, 실제...
'쓰~윽' 커진 신세계 새 브랜드 SSG, 온라인몰 넘어 배송·핫딜·페이로 진화 2016-02-10 17:53:15
배송’이라는 영상 광고를 공개하고 오전에 주문한 물건을 오후에 ‘쓱’ 배송해준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어 같은달 18일 오반장과 매직픽업서비스의 새 광고에는 각각 ‘핫딜도 한번에 쓱’과 ‘백화점 상품 그대로 모바일에서 쓱’이라는 광고 문구를 달았다. 두 광고의 유튜브...
제조업 체감경기 7년 만에 최악 2016-01-29 18:38:21
보탬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고 수출 또한 좋은 성적을 이어갔다. 하지만 지난해 6월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확산, 하반기부터 짙어진 중국 경기 우려가 기업의 심리를 옥죄기 시작했다.◆의약업종 빼면 다들 ‘힘들다’1월 업종별 bsi를 보면 주력 산업 대부분에서 체감 업황이 악화됐다. 자동차 업종은 76으로...
해가 지나도 잊히지 않는 광고 속 명대사 "또 뭐?" 2016-01-11 12:28:48
활용하고 있다. 침대가 가구가 아닌 이유를 영상으로 찍어 올리는 소비자 대상 공모전을 진행하며 총 8만 여건의 추천과 37만 여건의 댓글을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최근에는 배우 지성과 수애가 출연하는 신규 광고를 공개하며 ‘침대는 가구가 아니다’라는 브랜드 메시지 확산을 위해 총 1200만원 상당의 경...
김민교, 신형 스포티지 GTA패러디 영상으로 온라인서 큰 인기 2015-12-18 13:45:26
`거침없는 드라이빙`을 강조한 데 이어, 보다 위트 있는 형태로 새롭게 공개했다는 점에서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스포티지의 타겟인 3040 세대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이끌어 내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전방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모습이다. 네티즌들은 "역시 김민교다", "오 스포티지 주행성능 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