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항공사 관광청 소식] 홍콩국제공항 캐세이패시픽 '더 피어(The Pier)' 재개장 등 2015-07-06 07:01:13
갖춘 ‘뷰러’도 설치됐다. 라운지는 일등석 승객 외에 캐세이패시픽 상용고객 프로그램인 마르코폴로클럽의 다이아몬드 회원과 원월드의 사파이어 에메랄드 회원이 이용할 수 있다.한국문화관광 외교대사 발대식한국방문위원회(vkc.or.kr)와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는 ‘글로벌 한국문화관광 외교대사...
[김봉구 기자의 교육라운지] "SKY 만고불변 아냐"…대학서열 깨져야 발전한다 2015-06-16 15:14:47
라운지'를 연재합니다. 입시를 비롯한 교육 전반의 이슈를 다룹니다. 교육 관련 칼럼과 독자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q&a 등을 연재합니다. <편집자 주>글로벌 대학평가기관의 아시아대학평가 순위가 잇따라 발표됐다. 대학들이 주목하는 영국 qs(quacquarelli symonds)와 타임스고등교육(the)의 평가 결과가 지난 10일...
SK네트웍스, `아메리칸 이글` 국내 첫 매장 오픈 2015-06-11 11:06:18
예정인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라운지웨어와 언더웨어를 선보이는 아메리칸이글 전개 브랜드‘에어리(Aerie)’를 런칭해 여성스럽고 내츄럴한 컨셉의 언더웨어, 요가팬츠, 레깅스, 파자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박수진 상무는 "아메리칸이글은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합리적인...
[광주 하계 유니버시아드대회 D-30] 선수단 지원부터 운영자금 관리까지…U대회, 후원사도 함께 뛴다 2015-06-03 07:00:43
국내를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이들 후원사는 현금, 물품 및 용역 등의 후원액에 따라 가장 높은 글로벌 프리미엄 파트너를 비롯해 오피셜 파트너, 오피셜 스폰서, 오피셜 서플라이어, 소액 후원사인 유니버시아드 프렌즈 등 다양한 형태로 광주u대회를 지원한다.이들 기업은 선수단의 숙식과 이동뿐 아니라...
패션 유통업계 `트렌드가 결합된 힐링 마케팅 바람` 2015-05-29 08:57:14
앤 스파 서울 러닝 패키지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아식스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과 함께 `남산 러닝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식스 `남산 러닝 패키지`는 봄기운이 만연한 남산에서 조깅과 가벼운 산책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그랜드관광호텔 서울면세점 입찰 참전, 부지는 '동대문 헬로APM' 2015-05-27 11:02:46
계획이다. 또한 헬로apm 건물 7층에 고객 라운지를 조성해 쾌적한 쇼핑을 위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동대문 상권 내 패션업체의 글로벌화 지원 등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랜드동대문df는 이를 실현하기 위해 27일 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협의회, 패션한류, 헬로apm엠엔씨와 함께 면세점 사업권 유치위원회를 발족하...
사무공간 컨설팅업체 리저스, 지방 사업 본격화 2015-05-27 10:52:49
글로벌 사무공간 컨설팅 업체 리저스(regus)의 한국지사인 리저스코리아(지사장 전우진)가 대구 비즈니스센터 개장을 계기로 전국망을 구축,국내 사업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리저스코리아는 오는 7월 1일 대구에 소호 사업자나 창업초기 벤처기업(스타트업) 등이 사무실을 임대해 사용할 수 있는...
[르포]서킷의 다이내믹,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 2015-05-18 15:48:31
가치를 체험하길 바란다"며 "미국 브랜드라는 편견을 깨고, 진정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덕분이다. 휴식을 위해 마련된 '볼드 라운지'는 전문 dj의 선곡이 이뤄졌다. 간혹 전문 mc가 진행하는 퀴즈쇼 등도 펼쳐졌다. 이후 모든 행사가 종료된 저녁...
커피업계, `커피 마니아 모십니다` 고객 모시기 전쟁 2015-05-13 09:32:59
어라운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라운지 마케팅 담당자는 "홈카페 시장이 성장하면서 자신이 직접 원두를 공부하고 손수 내리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나만의 커피를 만드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보다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통해 홈카페 문화를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나도...
럭셔리 위의 럭셔리…오너가 직접 모는 롤스로이스 고스트 Ⅱ 2015-04-28 07:01:17
지켜냈다.롤스로이스의 연간 글로벌 판매량은 2009년까지만 하더라도 1000대 남짓이었지만 고스트를 본격 판매하기 시작 ?2010년 170% 성장하며 2711대를 판매했다. 이후 작년까지 롤스로이스는 5년 연속 글로벌 판매 실적을 경신했다. 고스트의 힘이다.한국 시장에서도 고스트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고스트 판매 이전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