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표 식용유' 42년간 58억병 팔려…지구 10바퀴 2013-03-14 11:15:34
인식을 퍼뜨렸다. 해표 식용유는 지난 4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식용유 부문 1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로 출시 42년을 맞이하는 '해표 식용유'는 대한민국 대표 식용유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믿을 수...
[분양 현장 포커스] 부산 금곡 '신화명 리버뷰자이', 낙동강 조망…로열층 당첨확률 높아 2013-03-10 10:11:11
색온도에 따라 학습능률을 높여주는 스마트 발광다이오드(led) 학습조명과 층간소음 차단을 위해 완충재를 국가표준보다 1.5배 두껍게 시공하는 것이 대표적이다.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 특정층 이상의 가구에서는 아파트 이름에서처럼 낙동강 조망이 가능하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남동쪽을 통해서는 금정산을...
아토팜, 브랜드파워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 2013-03-07 11:15:38
보습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아토팜은 브랜드의 이미지, 선호도, 충성도 관련 조사 항목에서 각각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특히 민감성 피부의 보호 및...
종가집 김치,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선정 2013-03-07 10:41:19
이상철)의 ‘종가집’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발표한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_BPI, Korea Brand Power Index)’ 김치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K-BPI는 국내 시장에서 활동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서울과 6대광역시에 거주하는 1만1000명의 소비자들에게 1대 1...
[신화명 리버뷰자이①규모]부산 북구에 첫 선 보이는 ‘자이’ 아파트 792가구 2013-03-07 07:34:10
자녀방 1곳에 색온도에 따라 학습능률을 높여주는 스마트 led 학습조명과 층간소음 차단을 위해 완충재를 국가표준보다 1.5배 두껍게 시공하는 것이 대표적이다.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특정층 이상의 세대에서는 아파트 이름에서처럼 낙동강 조망이 가능하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남동쪽을 통해서는 금정산을...
한국타이어, 한국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2013-03-06 17:10:17
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승용차 타이어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6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지난 2003년부터 11년 연속으로 브랜드 인지도 조사(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와 이미지, 선호도, 브랜드 충성도 조사(구입 가능성 포함)...
'멀티 디바이스' 업무…MS 오피스 하나면 '끝' 2013-03-06 15:30:46
“오피스 2010 제품까지는 사용자의 능률 향상에 주력했다면 뉴오피스부터는 클라우드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멀티 디바이스 지원에 초점을 맞췄다”며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에서든 편리하게 업무를 볼 수 있는 기능을 대폭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뉴오피스의 달라진 점을 살펴봤다.○돋보이는 클라우드 기능 뉴오피스...
한국타이어, 11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2013-03-06 11:16:42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승용차 타이어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 조사는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를 포함하는 브랜드 인지도 조사와 이미지, 선호도, 구입 가능성을 포함하는 브랜드 충성도 조사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좋은책신사고,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중고등교재 부문 1위 2013-03-06 10:15:25
홍범준)가 지난 4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중고등교재 부문 3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15년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kmac가 1988년 국내 처음으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로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동양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11년 연속 1위 2013-03-05 20:07:47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클림)와 복합오븐(스팀오븐) 총 2개 부문에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국내최초로 개발된 동양매직 클림 식기세척기는 지난해 10년 연속 1위 기업만 선정 될 수 있는 골든 브랜드파워 수상에 이어, 11년 연속 1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