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축학개론이 만들어낸 `양평전원주택` 뜨락2단지 공개분양 2013-02-21 10:31:11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경향하우징페어(일산킨텍스)에서 전시 `하우스스타일특별전` 출품, 마을만들기 특강에 사례로 소개/ 현장분양상담 - 4월 30일 : 토목공사 준공예정 - 7월 30일 : 입주예정일 분양문의 / 031-775-3647 양평뜨락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gonggandesign 김개천 국민대학교...
[VPR]국내 최초의 토탈 샵 전문 전시회 ‘2013 케이샵페어’, 준비 박차 가해 2013-02-21 10:06:22
대한민국 최초의 토탈 샵(total shop) 전문 전시회, 2013 케이샵페어(영문: k shop fair 2013)가 2013년 4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2013 케이샵페어는 shop 설비 및 디자인 전문박람회로 매장 건축, 디자인, 설비 인테리어, it 솔루션 등 shop과 관련된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며 shop 산업의 모든...
[VPR] 최신 건축트렌드를 한자리에, '2013 경향하우징페어' 오는 20일 개최 2013-02-21 10:02:04
「내화건축자재협회 세미나」, 「2013 흙건축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이 개최된다. kcc는 「2013/2014 kcc 디자인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하며, 필립스전자는 「설계・인테리어 전문가가 꼭 알아야 할 home led 조명 솔루션 : led 조명에서 control까지」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예림임업은 경향하우징페어를...
드라이버샷 탄도 낮으면 유연한 샤프트를 2013-02-20 17:19:46
디자인 엔지니어는 “롱아이언을 쳤을 때 오른쪽으로 볼이 날아간다면 스피드와 상관없이 헤드가 큰 하이브리드를 골라야 한다. 드로 경향이 있는 골퍼가 섈로 페이스를 쓰면 볼은 높고 더 왼쪽으로 날아가게 된다”고 지적했다. ◆퍼터는 개인 감각 따라 퍼터는 개인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퍼터는 페이스 중앙에 부드러운...
[기업들 '인재 열전'] 현대차그룹, 스펙 대신 열정으로 질주하라…지방대 숨은인재 찾기 '잡페어' 2013-02-19 15:30:43
디자인으로 기아차 디자인을 한 단계 높인 공로로 작년 말 현대차 디자인까지 총괄하는 자리로 승진했다.현대차는 미래 핵심 인력 채용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2011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글로벌톱탤런트포럼’이 대표적이다. 이 프로그램은 해외 석·박사 인재와 경쟁사 경력사원을 대상으로 한다. 포럼에서 뽑은 박사급...
나이키 골프, 세계 최초 하이 스피드 캐비티백 VR_S 코버트 클럽 출시 2013-02-15 21:06:08
기술과 디자인으로 무장한 나이키 VR_S 코버트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을 출시합니다. VR_S 코버트 클럽 라인의 핵심인 ‘하이 스피드 캐비티백 구조’는 클럽 헤드의 무게를 양쪽으로 재 배분하고 무게 중심을 페이스쪽으로 이동, 임팩트시 볼 스피드를 증가시켜 비거리와 직진성 향상에 기여하는...
[MICE News] 일본 오키나와 '리조트웨딩' 페어 개막 2013-02-15 15:32:29
음식을 체험할 수 있다.오키나와 전통 디자인을 활용한 카리유시 셔츠, 전통소품인 류큐칠기와 소금부적, 오키나와 주민들의 장수비법으로 전해 내려오는 천연흑당, 100% 청정해수에서 얻은 미네랄소금, 전통 제조법으로 만든 흑설탕 도너츠, 오키나와 특산물인 적고구마로 만든 고구마타르트 등 다양한 전통 제품들을 볼...
대세돌 걸스데이, 반도옵티칼 얼굴로 낙점! 2013-02-15 10:51:34
있는 디자인으로 폭넓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최근 유럽의 페어 마케팅 주식회사와 디자인 등의 콜라보레이션을 맺고 유럽에 독점 수출하는 등 세계적인 기업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사진제공: 드림티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소녀시대 스타일리시 공항패션 “트렌드 보이네!”...
'한류아이돌' 제국의 아이들, 반도옵티칼 모델 전격 발탁! 2013-02-15 10:51:30
우위를 선점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으로 폭넓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최근 유럽의 페어 마케팅 주식회사와 디자인 등의 콜라보레이션을 맺고 유럽에 독점 수출하는 등 세계적인 기업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소녀시대...
유피스, 베이비페어 부스 방문 1만명-젖병 조기품절 대성황 2013-02-14 19:18:55
‘제23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리미엄 ‘PPSU’ 젖병과 소프트크린 ‘PES’젖병이 행사 하루 만에 준비된 물량이 조기품절 되고, 행사기간 동안 약1만명이 부스에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유피스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새로워진 ‘2013 유피스 NEW 패키지’를 최초로 선보였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