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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는 쇼핑몰로 진화중 'YG와 손잡고 옷팔고 구두까지' 2013-06-24 15:01:51
24일 업계에 따르면 망고식스 도산대로점은 영국 자연주의 패션브랜드인 '탐쥴스'와 뉴욕스타일 선글라스 '글라시스 코브' 등을 쇼핑할 수 있는 매장이다. 이 매장은 또 남녀 성인의류 뿐만 아니라 아동복까지 백화점 매장과 동일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망고식스 장 이사는 "특히 탐쥴스의 대표적 상품인...
카페의 변신은 무죄…멀티 공간으로 탈바꿈 2013-06-24 09:55:43
영국 자연주의 패션 브랜드 탐쥴스와 뉴욕스타일 선글라스 글라시스 코브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 매장을 오픈했다. 남녀 성인 의류 뿐만 아니라 아동복까지 백화점 매장과 동일한 상품을 판매한다.탐쥴스의 대표적 상품인 레인부츠는 장마철로 접어들며 이 매장의 인기 상품으로 떠올랐고, 디저트를즐기러 들렀던 고객들은...
첫사랑 스타들의 극강 클렌징 비결 2013-06-20 22:11:48
자극을 최소화한 자연주의 세안제가 뜨고 있다. 특히 진정 작용과 화이트닝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닌 녹차 제품이 인기다. 녹차의 싱그러움을 얼굴에 담다 녹차의 다양한 효능 25살이 넘어가면 피부에 노화가 찾아와 탄력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녹차에는 비타민a와 타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데...
첫사랑 스타들의 극강 클렌징 비결 2013-06-20 21:45:56
자극을 최소화한 자연주의 세안제가 뜨고 있다. 특히 진정 작용과 화이트닝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닌 녹차 제품이 인기다. 녹차의 싱그러움을 얼굴에 담다 녹차의 다양한 효능 25살이 넘어가면 피부에 노화가 찾아와 탄력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녹차에는 비타민a와 타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데...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자연주의 화장품’ 콘셉트를 내세운 더페이스샵이 등장하면서 2005년에는 업계 1위의 자리를 빼앗겼다. 인테리어, 제품의 콘셉트, 디자인, 광고 등 무엇하나도 미샤가 우위에 있는 것이 없었다. 심지어 더 나아가서는 ‘싸구려 화장품’이라는 인식까지 될 정도로 가치가 하락했다. 후발 브랜드들은 미샤에 대한 철저한...
더페이스샵 북미 진출 본격화 2013-06-20 18:29:17
1992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설립된 F&P는 자연주의를 콘셉트로 한 바디용품 회사로 퀘벡주에서 인지도 95%를 차지합니다. 현재 캐나다에 87개 매장과 해외에 22개 매장을 포함해 총 109개의 브랜드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출은 약 500억 원 규모에 달합니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브랜드숍 운영에 경험이 있는 30여명의...
더페이스샵, 캐나다 보디·주방용품업체 인수 2013-06-20 17:00:07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설립된 f&p는 자연주의 콘셉트와 부드러운 향을 강조한 보디·주방용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더페이스샵은 설명했다. 캐나다 87개를 비롯 세계적으로 총 109개 매장을 운영 중이라고 덧붙였다. 국내에도 부산 신세계센텀시티와 현대백화점 부산점에 매장이 있다. f&p의 연매출은 500억원 선이나 최근...
거리로 나선 '자주'와 '무지' 강남서 격돌 2013-06-20 16:58:43
‘자연주의’라는 이름으로 1호점을 개설, 13년간 주방용품 홈패션 등을 판매하다 2010년 신세계그룹 내 패션·유통을 전담하는 si에 이관했다. si가 운영하는 브랜드 중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가장 높은 브랜드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상품을 내놓는다는 강점을 갖췄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캐나다 바디용품업체 F&P 인수 2013-06-20 14:23:06
향과 자연주의 컨셉을 통해 퀘벡주에서 인지도 95%에 달하는 바디용품 및 주방용품 회사로, 현재 캐나다에 87개 매장과 해외에 22개 매장을 포함해 총 109개의 브랜드샵을 운영하다"고 소개?다. f&p의 매출은 약 500억원 규모로 예상된다.더페이스샵은 f&p 인수를 통해 브랜드샵 운영에 경험이 있는 30여명의 본부직원과...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코오롱스포츠, 머무는 곳 어디든 자연…'트래블라인' 2013-06-18 15:30:27
to nature.’ 코오롱스포츠는 자연주의를 접목한 ‘트래블라인’으로 아웃도어 스타일의 새바람을 불러일으켰다. 트래블라인은 아웃도어 개념을 고객이 머무는 곳 그 어디든 자연이 된다는 취지로 2011년 첫선을 보였다. 자연을 공간적 특징이 아닌 가채의 개념으로 확대, 새 성장동력으로 삼았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