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유킥보드업체 스윙 모델에 주현영…안전수칙 준수 서약 이벤트 2022-08-02 10:24:05
광고를 통해 8월 한 달간 전동킥보드 '안전수칙 준수 서약하고 10분 무료쿠폰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버스정류장이나 스윙 킥보드에 부착된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서약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김형산 스윙 대표는 "사회 변화를 위해선 인프라와 제도, 시민의식의 개선이 필요하다"면서 "대중에게 좋은...
스페인 공익광고 등장한 여성들 '눈길'…외모 지상주의 겨냥 2022-07-28 19:00:09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포스터 속 상의를 탈의한 채 서 있는 한 여성은 유방절제술을 받은 것으로 보이고, 포스터에 등장한 여성의 인종도 다양하다. 양성평등부와 함께 캠페인을 준비한 스페인 여성연구소는 "이번 광고는 모든 몸이 가치 있다는 것을 보이려는 시도"라면서 "여성은 그들의 원하는 사람과...
해변 가는데 몸매가 무슨 상관?…스페인 공익광고 '눈길' 2022-07-28 17:57:04
해변 가는데 몸매가 무슨 상관?…스페인 공익광고 '눈길' "여성의 몸에 대한 기대가 여성 권리 박탈"…"남성 배제, 긁어부스럼" 비판도 (서울=연합뉴스) 오진송 기자 = 스페인 정부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성들에게 몸매에 신경쓰지 말고 맘 편히 해변을 찾으라는 내용의 공익 캠페인을 벌여 눈길을 끈다....
빌리, MZ 감성으로 재해석한 ‘팥빙수’ CF 공개…’찐 레트로 감성’ 2022-07-26 15:00:08
인터뷰하는 장면으로 구성된 통신사 광고 패러디 영상에서 20대의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빌리의 전 멤버가 함께한 청바지 브랜드 광고에서는 ‘팥빙수’ 포인트 안무로 대결하는 구도를 구성해 밀레니엄 세대에게는 반가운 추억을, MZ 세대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전 세대를 통합시켰다. 빌리는...
"Never say Never"…농구황제 '조던' 명언과 책들이 가득한 '이곳'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2022-07-18 08:47:16
싶은 마음에 벽면 곳곳에 아래와 같은 포스터를 걸어놨다고 합니다. 김 대표는 평소 회사 경영을 스포츠 경기에 비유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농구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마이클 조던의 실력과 팀을 우승으로 이끈 리더십은 김 대표의 경영 철학과 가치에 많은 영감을 줬다고 하네요. 위 포스터 마지막 문구는 마이클 조던이...
산업화부터 K컬처…세계 최대 공예박물관 영국 V&A 첫 한류 전시 2022-07-15 09:00:01
구성되는데 처음에는 백남준의 비디오 아트 작품, 서울올림픽 포스터, 강남 아파트 개발 및 70년대 TV 공장 사진 등을 통해 한국 전쟁 후 폐허에서 출발해 문화·기술 강국으로 탈바꿈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어 한국 드라마·영화·웹툰 섹션에는 '기생충' 세트, '오징어게임' 의상, '킹덤' 갓...
빌리, 청량美 가득 담긴 ‘track by YOON: 팥빙수’ 트랙 프리뷰 공개 2022-07-11 13:30:11
감성의 문구와 크레딧 표기법은 80-90년대 광고 포스터와 앨범 커버 등을 연상케 하며 향수를 자극했다. 이를 배경으로 팥빙수의 하이라이트가 공개된 가운데, 빌리의 통통 튀고 상큼함을 더한 목소리가 재해석된 ‘팥빙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어 `고속도로 로맨스` 티저에선 다채로운 색의 마이크를 ...
빌리 츠키X하루나, ‘팥빙수’ 클래식 포스터 티저 공개…레트로 분위기 물씬 2022-07-08 13:30:10
YOON: 팥빙수`의 클래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클래식 포스터 2종은 각각 빌리 멤버 츠키와 하루나를 주인공으로 한 포스터 이미지로 구성돼 있다. 츠키는 2000년대 초 이온음료 광고 모델, 하루나는 1980년대 영화 `라붐` 속 소피 마르소로 변신,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먼저 츠키의 레트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2022 오픈 브리지 위드 이노션' 참여 스타트업 모집 2022-07-04 16:33:25
2022 Open Bridge with 이노션 모집 포스터.경기혁신센터 제공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는 이노션(INNOCEAN)과 ‘2022 Open Bridge with INNOCEAN’ 참여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2022 Open Bridge’는 혁신 스타트업과 국내·외 대·중견기업과의 사업화 연계 협력으로 양 사 시너지를 내기...
저도주 트렌드 겨냥 `별빛 청하` 150만 병 팔려 2022-06-27 10:29:01
광고를 온에어 하고 포스터를 공개하는 등 적극적인 캠페인에 들어가는 한편,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포털사이트에 `별빛 청하`를 검색하면 `별빛 청하 파는 곳`, `별빛 청하 편의점` 등이 연관검색어로 노출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