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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븐하게 익었네요"…흑백요리사가 불러온 '열풍' 2024-10-20 08:03:40
2배 가까이 증가했다. 품목별로 보면 포크·나이프의 1인당 구매액이 97% 늘어 증가 폭이 가장 컸고 와인 용품(65%), 칼·절삭기구(37%), 조리도구(27%), 프라이팬(24%), 냄비(23%) 등도 일제히 구매액이 올라갔다. G마켓은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일일 특가 코너인 '슈퍼딜' 영역에서 주요 주방용품을 최대 66%...
흑백요리사 인기에 '홈쿡' 열풍…"주방용품 수요 급증" 2024-10-20 06:00:02
아낌 없이 돈을 썼다는 얘기다. 품목별로 보면 포크·나이프의 1인당 구매액이 97% 늘어 증가 폭이 가장 컸고 와인 용품(65%), 칼·절삭기구(37%), 조리도구(27%), 프라이팬(24%), 냄비(23%) 등도 일제히 구매액이 올라갔다. G마켓은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일일 특가 코너인 '슈퍼딜' 영역에서 주요 주방용품을...
작년 470대 이어 올해 85대…印에어인디아 역대급 '항공기 쇼핑' 2024-10-11 15:46:00
구매액 규모가 63억달러(약 8조5천억원)에 달할 것이라고 추산했다. 이후 로이터통신과 블룸버그통신은 이날 소식통을 인용, 에어버스에 해당 주문을 한 항공사는 에어인디아라고 보도했다. 특히 소식통은 로이터통신에 에어인디아가 미국 보잉사와도 항공기 추가 구매를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에어인디아, 에어버스,...
롯데면세점, 'X세대' 겨냥 첫 유료 멤버십 출시…200명 한정 2024-10-08 08:47:57
구매액 또한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보다 약 32%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X세대 전용 멤버십을 도입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특성과 선호도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이번주뭘살까] '징검다리 황금연휴'…나들이 식품·의류 할인전 2024-10-05 07:00:04
잡화, 스포츠 단일 브랜드를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액의 10%를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롯데아울렛 21개 전 점포에서는 대규모 할인 행사인 '골든 세일위크'를 한다. 해외패션부터 스포츠, 유아·아동, 리빙에 이르기까지 4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아웃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준...
징검다리 연휴 특수 겨냥…백화점업계, 27일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4-09-24 06:00:04
구매액의 10%를 롯데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올해 가을 신상품 구매 시기가 10월 황금연휴와 겹친 점을 고려해 정기 세일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도 같은 기간 대표 쇼핑 축제인 '신백멤버스 페스타'를...
"이제 중산층은 돈이 없다"…명품들 VIP 고객에 '올인'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9-19 13:07:06
10만달러(약 1억3000만원) 수준이었던 VIP의 연간 구매액 기준이 두 배 올라간 것이다. 경기 불황으로 소비 심리가 얼어붙었지만 브랜드 큰손인 VIP 고객의 씀씀이가 더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미국 컨설팅기업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2022년에 전세계 명품 시장에서 연간 구매액 기준 상위 2%의 고객이 전체 매출의 40%를...
"황금연휴에 잠이 안 온다"…호텔신라 주주의 한숨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2024-09-17 19:55:44
웃돈다. 1인당 구매액이 감소해 실적 발목을 잠았다. 한국면세점협회에 따르면 상반기 구매객 수는 1382만5000명으로 전년 대비 45.6% 늘었다. 하지만 1인당 구매액은 53만5000원으로 22% 줄었다. 최근 한국을 찾는 해외 관광객들이 면세점에서 큰돈을 쓰기보단 맛집이나 인기 편집숍 등에서 지갑을 여는 것을 선호하기...
아마존, 영국·브라질 데이터센터 구축에 16.4조원 투자 2024-09-12 09:11:44
및 장비 구매액이 2분기 176억2천만 달러(약 23조6천억 원)로, 지난해 동기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AWS는 특히 독일, 일본, 싱가포르, 멕시코, 사우디아라비아 등 국가에 향후 몇 년간 50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할 계획이다. 경쟁사인 마이크로소프트도 올해 스웨덴,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지역의 클라우드 및 AI 인프라에...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 "年 거래액 1000억원 넘었다" 2024-09-11 15:49:43
148% 증가했다. 식봄은 “월 200만 원대 구입 회원 수가 지속해서 늘어나고 있고, 회원들은 거의 구독 수준으로 안정적인 구매 성향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회당 평균 구매액은 약 15만 원으로 온라인 커머스 평균(4만~5만 원)보다 훨씬 높고 경쟁사 대비 최소 3만 원 이상 많다고 식봄은 설명했다. 유통업계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