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힘펠,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환기가전’ 2년 연속 1위 2025-05-12 16:43:22
백화점 팝업 행사, 모바일 라이브 방송 론칭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B2C 시장에서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힘펠 가전본부 김규현 상무는 “이번 수상은 힘펠 환기가전을 믿고 선택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에 가능한 결과”였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게 숨 쉴 수 있는 ‘숨쉬는...
CJ온스타일, 한예슬 이어 새 라방 진행자로 박세리 발탁 2025-05-12 10:50:51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라방) 진행자로 골프 여제 박세리와 인기 셰프 오스틴 강을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박세리는 '큰쏜언니 BIG세리: 안사고 뭐하게'의 진행을 맡는다. 이는 박세리의 웰니스(건강) 노하우를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내는 격주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은 오는 14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 진행자로 박세리·오스틴 강 발탁 2025-05-12 10:25:33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 진행자로 박세리·오스틴 강 발탁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라방) 진행자로 골프 여제 박세리와 인기 셰프 오스틴 강을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박세리는 '큰쏜언니 BIG세리: 안사고 뭐하게'의 진행을 맡는다. 이는 박세리의 웰니스(건강)...
CJ ENM, 1분기 영업익 '7억원'…콘텐츠 사업 부진 2025-05-08 15:44:02
커머스 부문은 영상 쇼핑 콘텐츠IP(지식재산권) 강화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과에 힘입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한 3623억원, 영업이익은 262억원으로 집계됐다. 특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92.4% 급증하며 고성장세를 이어갔고, 콘텐츠 커머스 큐레이션을 강화한 결과 e커머스...
CJ ENM, 1분기 영업익 7억…전년비 94.3%↓ 2025-05-08 15:30:44
커머스 사업은 불확실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 성장에 힘입어 견조한 실적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미디어플랫폼 부문은 계엄과 탄핵 등 이슈로 인한 일시적 뉴스 프로그램 시청 집중 영향으로 TV 광고 시장 위축이 심화되면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8% 감소한 2,928억 원, 영업손실은 57억...
"잔잔하게 웃긴 영화 추천해줘"라 해도 척척…넷플릭스, AI 앞세워 변신 2025-05-07 21:15:01
품질을 알아서 조정하기도 한다. TV와 모바일 앱의 사용자인터페이스(UI)도 보다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편한다. 7일(현지시간) 넷플릭스는 AI 기반 검색 기능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핵심은 기존처럼 콘텐츠 이름이나 특정 장르가 아니라 원하는 형태의 콘텐츠를 자연어 문장으로 검색해도 사용자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CJ온스타일, 가구·주방가전 등 생활상품 할인 '리빙온페어' 2025-05-06 08:55:51
모은 '리빙ON(온)페어'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앱 기획전과 CJ온스타일 리빙 전문 프로그램인 '최화정쇼', '굿라이프', '브티나는생활' 등에서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1월 행사보다 규모를 두 배 이상 확장했다. 가구·소품·생활가전·주방가전 등...
신작 흥행에…크래프톤, 또 역대 최대 실적 2025-04-29 17:45:20
게임에서 3235억원, 모바일 게임에서 5324억원 매출을 올렸다. 역대 최대 경영 실적은 IP 확장과 ‘빅(big) 프랜차이즈 IP’ 확보 전략을 통해 이룬 성과라는 분석이 나온다. PC 플랫폼에서는 배틀그라운드 IP 중심의 콘텐츠 다양화와 강력한 라이브 서비스 운영이 1분기 실적을 견인했다. 배틀그라운드는 무료화 이후 3월...
잘키운 '배그' 하나로 또 일냈다…크래프톤 "역대 최대실적" 2025-04-29 17:22:34
IP 중심의 다양한 콘텐츠와 강력한 라이브 서비스 운영이 1분기 실적을 견인했다. 신규 IP 인조이의 초반 흥행 성과도 주효했다. 모바일에선 매출 5324억원을 올렸다. 프리미엄 아이템과 IP 컬래버레이션, 현지화 전략이 모바일 매출 신기록에 기여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GMI)는 현지 자동차 회사 마힌드라 등과...
'배그'가 끌고 '인조이'가 밀고…크래프톤 1분기 영업익 47%↑(종합2보) 2025-04-29 16:57:22
PC 3천235억원, 모바일 5천324억원, 콘솔 및 기타 183억원으로 집계됐다. PC 플랫폼에서는 '배틀그라운드' IP(지식재산)의 라이브 운영 실적에 더해 3월 28일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로 출시한 '인조이'의 초반 흥행 성과가 반영됐다. 모바일 부문에서도 프리미엄 아이템 출시와 IP 협업 등이 매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