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릉 택시기사가 추천한 맛집은 어디?' 리얼 강릉 맛집 투어 2018-02-22 09:45:00
한 폴앤메리. 모짜렐라 치즈가 폭포처럼 흐르는 모짜렐라버거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여름엔 웨이팅 1시간은 기본이라 하니 겨울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꼭 가보길 바란다. 위치 강원 강릉시 창해로350번길 33 매일 10:00 21:30 / 연중무휴 SBS <생활의 달인>이 인정한 강릉...
'치면 시대'…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불짬뽕치킨' 패키지 2018-02-01 14:24:10
모짜렐라 치즈도 추가로 구매해 먹을 수도 있다. 회사는 신메뉴 출시 이전부터 신메뉴 이름 맞히기 이벤트, 친구 태그 및 공유 이벤트, 시식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해왔다.앞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2018년 비전 선포식에서 “대한민국 1등 치킨 프랜차이즈가 되겠다”고 선언했다. 가맹점과...
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출시 한 달만에 1100만개 팔려 2018-01-26 14:27:20
매운맛의 액상스프와 모짜렐라치즈분말, 크림맛분말 등이 함유된 분말스프를 통해 한국식 크림파스타의 맛을 구현했다. 또한 매운 정도도 불닭볶음면의 절반 수준으로 낮춰 누구나 쉽게 맛볼 수 있게 했다.까르보불닭볶음면은 출시 초기부터 sns(사회관계망서비스)와 입소문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기존에...
호식이두마리치킨, 치면 컨셉 `불짬뽕치킨` 출시 2018-01-25 16:13:50
"최근 많은 치킨 업체들이 `치밥`을 컨셉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지만,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이번에 출시한 불짬뽕치킨은 고유의 불향 맛을 더욱 직접적으로 느끼게 하도록 파스타 면을 도입하였으며, 기호에 따라 모짜렐라 치즈도 추가로 구매할 수 있어 다양하고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고 전했다. 신메뉴...
이지현 풀무원 PM “전문점 핫도그를 가정간편식으로… 몇 달을 핫도그만 먹었죠” 2018-01-24 11:01:00
이 씨가 개발한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는 모짜렐라 스트링치즈와 소시지를 핫도그 빵의 상·하단부에 각각 나눠 넣어, 하나의 핫도그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빵의 겉면에는 빵가루가 붙어 있어 집에서 먹을 때도 전문점 핫도그를 먹는 듯한 느낌을 준다. 지난해 7월 전국 매장에 출시됐는데, 첫 달...
삼양식품, 불닭브랜드 10억개 판매기념 '까르보불닭' 한정 출시 2017-12-18 16:12:02
함께 모짜렐라치즈분말, 크림맛분말, 파슬리 가루 등이 함유된 분말스프를 제공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크림 파스타 맛을 재현해냈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의 매운 수준은 치즈불닭볶음면(2,323 shu) 정도다.2018년 3월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인 까르보불닭볶음면은 핑크색 바탕에 하트무늬를 넣은 패키지로 오는 26일...
'커피판 디즈니랜드' 스타벅스 상하이 10가지 비밀 2017-12-06 20:27:00
굽는다. 모짜렐라 브랜드에서 초코릿 크로와상까지 다양하다. 스타벅스는 지난달부터 시애틀 플래그십 매장에서도 프린치의 제품을 팔기 시작했다. 프린치가 아시아 지역에 매장을 낸 건 이번에 처음이다. ③2층 높이 40t의 구리통이 신선한 원두 보관환하게 빛이 반사되는 구리 통이 매장 중앙에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CJ `반반한핫도그` 석달 새 20만개 팔려 2017-12-05 14:29:47
길거리 군것질 메뉴였던 핫도그에 모짜렐라 치즈와 돈육 소시지를 넣어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CJ프레시웨이 상품개발본부 담당자는 "매년 후식 상품으로 많이 찾는 냉동 핫도그지만 ‘반반한핫도그’의 주문량은 출시 직후 눈에 띄는 주문 실적을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CJ프레시웨이, 핫도그 출시 석달 만에 판매량 20만개 돌파 2017-12-05 13:59:30
핫도그 아이템에 모짜렐라 치즈와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소시지를 넣어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cj프레시웨이 상품개발본부 담당자는 "매년 후식 상품으로 많이 찾는 냉동 핫도그지만 ‘반반한핫도그’의 주문량은 출시 직후 눈에 띄는 주문 실적을 보였다”며 "트렌디한 상품에...
롯데리아 `모짜새우` 500만개 판매돌파…"22일까지 3,200원" 2017-11-13 11:29:03
롯데리아가 지난 8월에 선보인, 새우버거와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콜라보한 신제품 `모짜 새우`가 판매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리아 모짜 새우는 38년간 스테디 셀러 제품인 새우버거와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산 최고 등급의 모짜렐라 자연산 치즈 패티를 결합한 콜라보 제품으로 두 버거를 동시에 맛 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