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운지에 '에스테틱 존'…헬스·뷰티케어 로봇 체험 서비스 제공 2025-06-18 15:57:40
뷰티캡슐은 뷰티케어와 헬스케어가 결합된 토탈 헬스케어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또 “라운지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품의 테라피 효과를 최적의 환경에서 제공하기 위해 별도 공간을 마련한 것”이라며 “신청만 하면 별도 프라이빗 룸에서 누구나 무료로 퀀텀 뷰티캡슐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약손명가헬스케어, '올리밴드' 첫 팝업스토어 성료 2025-06-16 10:13:13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약손명가헬스케어 관계자는 “고객의 눈높이에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직접 체험한 자리가 되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올리밴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홈에스테틱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석진 약손명가헬스케어 대표는 “첫 팝업스토어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월마트·아마존, 스테이블코인 검토…비자·마스터카드 결제망 위협 [美증시 특징주] 2025-06-16 08:56:49
구매할 계획입니다. 한편, 아마존은 자사의 헬스케어 사업 부문을 여섯 개의 신규 조직으로 재편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조직 개편은 최근 고위 헬스케어 임원들의 잇따른 이직 이후 진행된 조치입니다. 애플 (AAPL) 카운터포인트 리서치에 따르면, 애플의 아이폰이 5월 중국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습니다....
올리브영 검색량 급증…글로벌 소비자 관심집중 2025-06-15 17:39:49
국내 대표 헬스앤드뷰티(H&B) 매장인 올리브영의 구글 및 유튜브 검색량이 나란히 1년 내 최대치를 경신했다. 구글 트렌드에 따르면 올리브영(검색명 ‘olive young’)의 글로벌 구글 및 유튜브 주간(이달 1~7일) 검색량이 최근 1년 사이 최다를 기록했다. 구글 트렌드는 특정 키워드의 주간 검색량 변화를 0~100 범위로...
[금주핫템] 헤지스 '키링 옷'·그랜드조선부산 '테라스 292' 2025-06-14 07:00:04
▲ 바디프랜드는 도곡라운지와 청라라운지에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 전용 체험을 위한 '에스테틱 존'을 조성했다. 해당 구역은 에스테틱샵(피부관리실)과 유사한 낮은 조도와 아로마 향과 적절한 온·습도가 설정된 공간으로 고객들이 마사지와 함께 심신의 안정감을 느끼도록 했다. (끝)...
올리브영, 강릉 첫 타운매장…"지역 상권 활성화 이끌 것" 2025-06-12 18:23:56
번째 매장이다. CJ올리브영은 강릉타운에서 헬스·뷰티 상품뿐 아니라 강릉 고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지역 특화 상품을 판매한다. 강릉시 대표 커피 브랜드인 테라로사와 협업해 출시한 보디스크럽, 소나무 향을 담은 배스밤 등 한정 제품도 선보였다. CJ올리브영은 강릉 매장을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앵커 테넌트...
시총 톱10 지각변동…IT·배터리 지고 방산·바이오 뜨고 2025-06-12 18:23:43
시총 1위였던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셀트리온과의 합병으로 상장폐지됐고, 시총 2위와 3위였던 셀트리온제약과 카카오게임즈는 21위와 36위로 밀려났다. 코로나19 특수를 누리던 진단키트 업체 씨젠과 게임주인 펄어비스도 현재 10위 밖으로 밀려났다. 코로나19 특수가 사라지면서 실적 개선 기대도 꺾인 탓이다. 새로 시총...
[2025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AI 기반의 맞춤형 뷰티 테크 디바이스를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아몬드앤코’ 2025-06-12 14:39:34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결합하여, 글로벌 뷰티 테크 및 헬스케어 분야를 선도하는 혁신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아몬드앤코의 주력 제품은 AI 기반의 맞춤형 피부진단 뷰티 디바이스다. 자체 개발한 ‘AI 온디바이스(AI On-device)’ 기술을 적용하여 클라우드 연결 없이도...
스타트업 임원 7명중 여성은 1명…연차 높을수록 남녀 연봉격차↑ 2025-06-11 16:46:08
가장 높은 업종은 여행·레저 분야였으나, 이마저 25.0%에 그쳤다. 이어 패션·뷰티(20.0%), 헬스케어·바이오(19.0%), 교육(18.5%) 순으로 나타났다. 게임(6.7%), 딥테크(6.1%), 하드웨어·제조(3.7%), 모빌리티(1.8%) 분야는 여성 임원 비율이 10%가 채 안 되는 것으로 조사됐다. 성별 다양성 정책을 보유했다고 응답한...
유통·식품·뷰티업계 '합종연횡'…선택 폭 넓어진 고객들도 생큐! 2025-06-11 15:55:23
유통과 식품·뷰티업계가 경계를 모르는 합종연횡으로 신상품을 쏟아내고 있다. 굴지의 화장품업체 아모레퍼시픽이 다이소와 손잡고 가장 저렴한 화장품 라인을 선보이는가 하면, 이마트는 음식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로 유명한 정호영 셰프와 면요리를 내놨다. 현대백화점그룹도 글로벌 기업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