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후 차(茶)시, 난 영국 왕실의 시간을 마신다 2018-02-09 18:00:56
활용해 다양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를 개발하면서 매출이 세 배 가까이 늘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디야 역시 2016년 말 자체 블렌딩티를 도입하고 지난해 10월 과일청 제품을 내놓는 등 티 시장 공략을 확대하고 있다.◆‘차 시장의 바리스타’…티소믈리에국내에서 1세대 티하우스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1-11 15:00:03
차 브랜드 '블렌딩티' 연간 판매량 700만잔 넘어 180111-0384 경제-0091 10:46 신한은행, 발리 지점 열어 180111-0387 경제-0092 10:48 코스닥, 활성화 정책 기대감에 장중 840선 돌파 180111-0390 경제-0093 10:49 현대산업개발, 2천236억원 주택재개발사업 수주 180111-0398 경제-0094 10:56 컬럼비아, 미국 등...
이디야커피 차 브랜드 '블렌딩티' 연간 판매량 700만잔 넘어 2018-01-11 10:44:59
티(tea)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티'(EDIYA Blending Tea)가 지난해 720만잔 판매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2016년 출시 첫 해 판매량(350만 잔)의 2배 수준이라고 이디야 커피는 설명했다. 블렌딩티 매출도 전년 대비 90% 급증했다. 이디야는 가격은 비교적 저렴하지만 품질이 뛰어난 가성비를 앞세운 신메뉴를...
[PRNewswire] 티포르테, 맛을 음미하는 의례를 체험할 수 있는 말차 컬렉션 출시 2017-12-29 10:10:51
블렌딩한 제품이다. 말차는 그 독특한 풍미 외에도 건강 효과가 뛰어나다. 녹차는 물로 우려낼 수 있는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말차에는 찻잎 전체가 사용된다. 우리의 고품질 말차는 수확 전 수 주 동안 그늘에서 재배함으로써 엽록소를 증가시켜 깊은 에메랄드빛을 띠게 한다. 티포르테는 차를 마시는 신세대에게...
우리은행, '위비톡 베스트 오브 베스트 이모티콘' 이벤트 실시 2017-12-24 13:23:17
20명에게 '위비프렌즈 블렌딩 티세트'를 제공한다. 후보 이모티콘은 위비의 일상, 위비의 표정, 3d 위비프렌즈, 위비프렌즈의 대학생활, 위비프렌즈의 겨울이야기, 콜라보레이션 이모티콘인 박형식과 위비프렌즈 등 32개이고 당첨자는 내달 12일 위비톡 공지사항 및 우리은행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건강한 겨울나기] 다양한 채소·과일 원스톱 착즙… 홈메이드 주스로 면역력 강화 2017-12-13 16:13:05
티포트다. 재료에 따라 버튼만 누르면 최적의 시간과 온도로 우려낸다. 잎차·꽃차, 과일차, 한방차·약탕 등 세 가지 티 프로그램이 세팅돼 재료의 맛과 향, 영양, 농도가 최적화된 차를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 차 추출 모드와 함께 보온, 쾌속가열까지 모두 다섯 가지 기능이 있다.잎차·꽃차 모드는...
이디야커피 "수험생 응원합니다…2만잔 무료 음료 제공" 2017-11-15 17:00:52
‘이디야 브라우니 쇼콜라’, ‘이디야 블렌딩티’ 등 신메뉴 모바일교환권 1매를 증정합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수능을 치르기 위해 오랜 시간 고생한 수험생 여러분을 격려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디야커피가 준비한 뜻밖의 선물로 힘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
[똑똑한 소비] 삼나무통에서 유기농 찻잎 100일 숙성 2017-11-08 16:25:59
더해 완성했다.삼다연은 순수발효차와 블렌딩티로 구성했다. ‘삼다연 삼(杉)’과 ‘삼다연 삼 병차’, 그리고 최근에 선보인 ‘삼다연 흑(黑) 소병차’는 순수 발효차 제품이다. 최근 차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블렌딩티로는 ‘삼다연 제주영귤’과 ‘삼다연 유자’,...
이디야, 티 브랜드 강화…집에서 즐기는 제품 출시 2017-10-24 16:39:29
이디야, 티 브랜드 강화…집에서 즐기는 제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커피 전문점 이디야커피는 자체 티 브랜드인 '이디야 블렌딩티' 신메뉴와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관련 기획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디야는 가을을 맞아 '제주청귤 블라썸', '석류 애플라임' 등 블렌딩티...
스타벅스 파트너 100명에 커피란… "달콤쌉쌀한 커피, 내 휴식이자 인생" 2017-10-19 18:12:06
음료는 7단계를 거쳐야 완성된다.청포도 블랙티(21명), 딸기요거트(12명), 자몽허니블랙티(12명)도 만들기 어려운 음료에 꼽혔다. 프라푸치노와 올해 신제품 보니밤라떼, 알로에페어프로즌티가 제조하기 어렵다고 답한 파트너도 있었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에스프레소를 기본으로 하는 커피 음료에는 파트너들이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