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체부·관광공사, 19∼22일 뉴욕서 'K-관광 로드쇼' 2023-07-17 13:50:15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19∼2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K-관광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미 동맹 70주년과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한국의 문화를 알리고 한국 관광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관광공사는...
"에르메스 같은 명품하우스 키울 것" 디자이너 정욱준의 꿈 2023-07-16 18:28:10
서울 강남구 준지 사무실에서 만났다. 세계가 주목하는 준지“이제는 세계 패션계에서 준지가 어떤 브랜드인지 다 알게 됐죠. 컬렉션마다 더 개성 있고, 더 환상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게 과제입니다.” 파리의상조합 정회원 자격이 있는 국내 브랜드는 준지와 ‘우영미 파리’ 두 개뿐이다. 파리컬렉션을 주관하는 단체인...
공유·박서준도 푹 빠졌다…세계가 인정한 '이 남자' [하수정의 티타임] 2023-07-16 15:47:56
매출 증가가 있었다. 1967년생인 그는 서울 남대문에서 아동복을 팔던 부모 덕분에 어린 시절부터 옷을 가까이하며 자랐다. 그의 꿈은 한국에서도 전통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탄생시키는 것이다. 조명, 인테리어, 뷰티까지 영역을 넓히겠다는 목표다. 정 디자이너는 "에르메스처럼 역사를 가진 럭셔리 하우스를 만드는 것...
서울시, 성수동 'K-뷰티 팝업 스토어' 14일 개최 2023-07-12 16:57:53
유통 채널의 변화에 발맞춰 기획된 서울시의 유망 뷰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유망기업과 시민들에게 팝업스토어를 제시해 기업이 장기적으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맞춤 컨설팅을 지원한다. 한편, 유동 인구가 많고 뷰티 공간이 집결한 지역 위주로 선정한 서울시의 뷰티 팝업스토어는...
'K-패션' 힘주는 롯데면세점…'더뮤지엄비지터' 단독 입점 2023-07-03 10:50:16
서울시와 K-패션 브랜드 발굴 및 해외판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지난달 27일에는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에 '서울패션위크' 전용관을 개관하는 등 K-패션 육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정민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K-뷰티에 이어 K-패션 브랜드의 저변 확대를 위해 롯데면세점의 다양한 채널을...
SSG닷컴, 한·캐나다 수교 60주년 기념 특별 기획전 2023-06-29 07:44:42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SSG닷컴은 한국과 캐나다의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주한 캐나다 대사관과 함께 29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캐나다 위크'를 연다고 밝혔다. 캐나다를 대표하는 인기 브랜드 식품, 생활용품, 패션, 뷰티, 반려 등 1천500여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소고기, 랍스터, 메이플...
8주년 생일 맞은 컬리…"28일까지 역대 최대 할인전" 2023-05-22 11:17:41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컬리는 서비스 출범 8주년을 맞아 이달 28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컬리 버스(birth) 위크' 기획전을 한다고 22일 밝혔다. 식품부터 생필품, 주방, 가전, 뷰티 등 1천100여개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소고기와 전복, 블루베리, 생연어회 등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한...
국내 최초 '뉴욕대SPS 패션리더십' 과정 오는 10일 개강 2023-05-03 11:20:23
헤라서울패션위크 총괄 헤어 아트 디렉터로 활약했던 패션 크리에이터 오민을 비롯해 코오롱인더스트리 패션디렉터이자 과거 모델로 명성을 떨쳤던 노충량, 대구를 기반으로 오무선뷰티아카데미미용학원을 운영하면서 수많은 제자들을 양성해온 오무선 등도 강사진에 포함됐다. 이번 과정은 패션업계 종사자 혹은 모델 등...
도쿄 한복판에 ‘서울패션위크 전용관’ 생긴다 2023-05-01 16:40:27
조성하는 전용관에 2024 봄·여름 시즌 서울패션위크(9월5~9일) 참여 브랜드 중 7곳을 뽑아 입점시킬 계획이다. 입점 기업은 전용 공간 뿐만 아니라 운영 인력과 홍보·마케팅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권소현 서울시 뷰티패션산업과장은 “관광과 쇼핑 중심지인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에 들어가는 국내 기업들의 브랜드...
'가정의달' 특수 노린다…유통업계, 고객 선점 판촉 2023-04-19 10:56:15
자극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라인 유통업체들이 선제적인 판촉 경쟁에 나섰다. 특히 올해는 완전히 정착한 '엔데믹' 속에 황금연휴가 껴 소비심리 회복에 따른 특수를 노리는 분위기다. G마켓과 옥션은 이달 30일까지 2주에 걸쳐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을 한다고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