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징어게임3' 보다가 '깜놀'…"진짜 국뽕이 차오르네"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5-06-28 16:50:34
오른 '오징어게임' 시즌3와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일본판을 공개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이야기다.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 K콘텐츠가 단출한 수출품을 넘어 '글로벌 협업'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국이 단순한 콘텐츠 수출국을 넘어 공동 제작자로서도 존재감을 확장하고 있는...
“예전같지 않네”...오징어 게임3, 혹평 세례 2025-06-28 13:49:10
미국의 여러 매체들이 넷플릭스 최고 흥행작 '오징어 게임'의 마지막 편인 시즌3 이 작품에 대해 따끔한 비평을 내놨다. 오징어 게임 시즌 3는 27일(현지시간) 공개됐다.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이날 리뷰 기사을 내고 "창작물로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시즌의 가치가 있게 하려면 우리를 놀라게 할 만한...
미국 너마저…'오징어게임3' 혹평 "반복되는 구조, 평면적 캐릭터" 2025-06-28 10:13:22
넷플릭스 역대 최고 흥행작 '오징어게임' 시리즈의 마지막 편인 시즌3 공개 후 국내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혹평이 나오고 있다.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27일(현지시간) '오징어게임3' 공개 직후 리뷰 기사에서 "창작물로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시즌의 가치가 있게 하려면 우리를 놀라게 할 만한...
'오겜3' 용두사미 됐나...평점 52점 '혹평' 2025-06-28 09:57:14
희망이 가끔 깜빡였지만, 시즌3에서는 더 이상 캐릭터들을 풍부하게 그려내려는 시도를 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버라이어티도 "시즌3은 게임의 반복적인 구조와 새로운 캐릭터의 부재로 인해 앞의 두 시즌만큼 뇌리에 깊이 남는 웅장한 작품은 아니다"라고 평가했다. 영화·TV시리즈 평점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는 미...
'오겜 3'에 美언론 쓴소리…"반복되는 구조에 캐릭터 평면적" 2025-06-28 09:41:44
3은 게임의 반복적인 구조와 새로운 캐릭터의 부재로 인해 앞의 두 시즌만큼 뇌리에 깊이 남는 웅장한 작품은 아니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그래도 마지막 6편의 에피소드를 가치 있게 만드는 몇몇 설득력 있는 반전은 있다"고 짚었다. 이 매체는 또 마지막에 할리우드 스타 케이트 블란쳇이 깜짝 등장하는 장면을 언급하며...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여름 정기세일…대형마트는 보양식 할인전 2025-06-28 07:00:06
동해안 생오징어'는 마리당 약 3천원에 판매한다.이마트는 28일 하루 동안 암소한우 등심을 50% 할인하고 나머지 품목은 40% 싸게 판다. ▲ 홈플러스 = 29일까지 '크레이지 4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28일 하루 동안 신선 특란 한 판을 6천990원에 한정 물량으로 판매한다. 1인 한 판으로 구매를...
'오징어게임3' 공개에도 싸늘한 반응…"기대해봐야 짐만 되지" 2025-06-27 20:00:02
넷플릭스의 최대 기대작 '오징어게임'의 최종장이 27일 공개됐지만 유통가 반응은 비교적 잠잠하다. 지난 시즌 2 공개 당시 협업 제품들이 쏟아진 것과 대비되는 모습이다. 2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과 CJ올리브영은 이번 오징어게임 시즌3에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두 회사 모두 지난해...
'오겜 시즌3' 마케팅에 신중한 유통가 2025-06-27 17:40:08
유통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과 CJ올리브영은 오징어게임 시즌3 콘텐츠 협업 마케팅을 하지 않기로 했다. 두 회사 모두 지난해 12월 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 당시 대대적인 협업 상품 마케팅을 펼쳤지만 올해는 사업성 등을 고려해 진행하지 않았다. 버거킹도 이번에 마케팅 대열에서 빠진다. CJ그룹 관계자는 “시즌2 당시...
[진달용의 디지털 한류 이야기] 오겜과 한국 문화산업의 미래 2025-06-27 17:38:16
오징어 게임 시즌 3’가 27일 공개되면서 2021년 가을 시작된 오징어 게임 열풍이 대단원을 맞고 있다. 오징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수년간에 걸쳐 인기를 끌었고 한류 팬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았다.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와 디즈니+ 등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이 한국에서 ‘더 글로리’ ‘무빙’ 등...
'오징어게임3' 공개 …더 화려해졌지만 시즌1 그리운 이유는 [OTT네비] 2025-06-27 16:00:01
볼거리도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오징어게임' 시즌3는 시즌2와 함께 제작됐다. 시즌2와 시즌3, 총 12편의 드라마를 제작하는데 제작비가 1000억원이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오징어게임3'는 한국 콘텐츠의 모든 제작 역량을 쏟아부은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숨바꼭질, 줄넘기, 오징어 게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