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2O, 뽀통령과 손 잡았다 2025-10-30 17:15:05
밝혔다. H2O는 안정적인 온라인 구매 시스템을 구축하고 디지털 유통 채널을 강화해 뽀로로파크의 양적 성장을 뒷받침할 계획이다. 2003년 첫 방송을 시작한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는 ‘뽀통령’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국내 유아 콘텐츠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다. 막...
삼양식품, 미국 불닭볶음면 가격 올렸다…관세 영향 2025-10-30 17:04:56
8월 1일부터 15%의 상호 관세를 부과해 월마트 등 현지 유통 채널 공급가를 이달부터 9% 인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월마트에서 판매 중인 불닭볶음면 5개 들어있는 제품 가격은 6.88달러에서 7.84달러로 약 14% 올랐다. 미국에서 불닭볶음면 가격이 오른 것은 2022년 이후 3년 만이다. 삼양식품은 한국에서 판매되는 제품...
마뗑킴, 센트럴그룹 손잡고 태국 진출…글로벌 유통망 본격 확대 2025-10-30 14:30:21
규모의 유통 기업이다. 마뗑킴은 센트럴 그룹의 탄탄한 유통망과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태국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계약은 2023년부터 5년간 지속되며, 마뗑킴의 매출 목표는 600억원이다. 마뗑킴은 다음 달 방콕의 대형 백화점 '센트럴 칫롬'에 첫 공식 매장을 열며 태국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삼양식품, 미국 불닭볶음면 공급가 인상…월마트 가격 올려 2025-10-30 13:52:16
지난 8월 1일부터 15%의 상호관세를 부과해 월마트 등 현지 유통채널 공급가를 이달부터 9% 인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월마트에서 판매 중인 불닭볶음면 5개 들어있는 제품 가격은 6.88달러에서 7.84달러로 약 14.0% 올랐다. 미국에서 불닭볶음면의 가격이 오른 것은 2022년 이후 3년 만이다. 삼양식품은 한국에서...
JW생활건강, 뉴질랜드 엔데버헬스컨슈머와 제휴 강화한다 2025-10-30 10:58:32
바탕으로 △국내 마케팅 강화 △주요 유통 채널 확대 △협업·공동 개발 △브랜드 지속가능성 및 신뢰성 제고 등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엔데버헬스컨슈머는 JW생활건강으로부터 그랜즈레미디의 국내 판매 현황과 향후 마케팅 계획 등을 공유받고, 한국 유통 시장 특성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등을 논의하며 현지화 ...
[바이오스냅] JW생활건강, 엔데버헬스컨슈머와 파트너십 강화 논의 2025-10-30 10:22:04
이번 논의를 바탕으로 ▲ 국내 마케팅 강화 ▲ 주요 리테일·유통 채널 확대 ▲ 협업·공동 개발 기회 발굴 ▲ 브랜드 지속가능성 및 신뢰성 제고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 동국제약[086450]이 마데카(Madeca)와 키토산 기반의 스킨부스터인 '마데키엘'을 출시했다. 마데키엘은 동국제약의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JW생활건강, 엔데버헬스컨슈머와 파트너십 강화 논의 2025-10-30 10:03:36
고려한 캠페인, 유통 파트너십 확대, 협업 기회 탐색 방안도 검토했다. JW생활건강은 이번 논의를 바탕으로 ▲국내 마케팅 강화 ▲주요 리테일·유통 채널 확대 ▲협업·공동 개발 기회 발굴 ▲브랜드 지속가능성 및 신뢰성 제고 등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엔데버헬스컨슈머리미티드와의 논의를 통해...
동남아 공략하는 마뗑킴…태국 유통기업과 600억원 짜리 계약 2025-10-30 09:30:50
600억원 규모다. 마뗑킴은 센트럴 그룹의 유통 경험과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태국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다음달 방콕의 대형 백화점 센트럴 칫롬에 첫 공식 매장을 열고 센트럴 그룹이 보유한 유통망을 기반으로 20개 오프라인 단독 매장과 공식 온라인 채널을 운영할 계획이다. 센트럴 그룹은 동남아뿐만 ...
마뗑킴, 태국 유통기업과 600억원 규모 계약…"동남아 공략" 2025-10-30 08:53:55
브랜드 마뗑킴이 태국의 유통 대기업 센트럴그룹과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센트럴 그룹과 2030년까지 5년간 지속되며 매출 목표는 600억원 규모다. 마뗑킴은 센트럴 그룹의 유통 경험과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태국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다음 달 방콕의 대형 백화점 센트럴 칫롬에...
성수동서 만나는 소상공인 패션·뷰티 브랜드…'소담상회 성수' 2025-10-30 06:30:02
이에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지원에 나선 것이 바로 '소담상회 성수'다. 30일 한유원에 따르면 소담상회는 소상공인 브랜드를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와 연결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공간이다. 올해 6월부터 3개월간 시범운영을 마치고, 지난 9월 16일 정식 개소했다. 시범운영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