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화재, AI 의료보험 심사 '장기U' 도입…병원 동행·보험료 환급 상품도 출시 2025-10-22 09:00:01
전체로 테마를 확장하고 체험과 복합문화 기능을 강화해 재개관했다. 아울러 삼성화재는 기후위기 대응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전사 핵심 전략으로 추진하고 있다. 환경 부문에서는 친환경 보험상품 개발과 함께 2030년 ESG 누적 투자 목표를 기존 10조5000억원에서 12조원으로 상향...
'케데헌' 인형·게임 나온다…넷플릭스, 마텔·해즈브로와 계약 2025-10-22 04:07:03
등 모든 상품군이 출시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비 인형으로 유명한 마텔은 이번 라이선스 계약의 첫 제품으로 케데헌의 주인공인 걸그룹 헌트릭스 인형 3종 세트를 출시한다. 오는 11월부터 팬들은 온라인 플랫폼 '마텔 크리에이션즈'(Mattel Creations)에서 해당 컬렉션을 사전 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신한투자증권, '신한 Premier' 고객 자산 200조 돌파 2025-10-21 10:17:26
금융상품뿐 아니라 체계적인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 한 명의 니즈를 해결하기 위해 은행과 증권의 전문가가 함께 참여하는 '신한 Premier 패스파인더' 컨설팅과, 브랜드 출범 1주년을 맞아 발간한 자산관리 가이드북 '혜안(慧眼)'은 초고액 자산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어냈다....
"내 남친에 22만원 썼어요"…10대 여학생도 푹 빠진 곳이 [현장+] 2025-10-21 06:30:01
웹툰 관련 최대 규모 행사로, 웹툰에 대한 전시·체험·무대 프로그램부터 IP 굿즈 팝업까지 마련됐다. 웹툰, 접근성·간결함 갖춰 10대 사이 인기↑ 웹툰 IP가 10대 사이에서 떠오르는 이유는 간결함과 접근성을 갖췄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외모지상주의 팬인 김민정 양(14)은 "일단 그림체가 잘생겨서 좋다. 애니메이션은...
소비쿠폰·관광객 효과에…엇갈린 유통사 실적 2025-10-20 17:17:11
식품·생필품 소비는 온라인과 근거리 채널로 이동했다. 이에 비해 소비쿠폰 사용이 집중된 외식·여가·생활편의 관련 매출은 편의점, 카페,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발생했다. 대형마트가 단기 부진에서 벗어나려면 가격 경쟁력뿐 아니라 체험형 콘텐츠, 특화 자체브랜드(PB) 상품 등 ‘방문할 이유’를 만들어야 한다는...
[단독] '2026 러닝화 계급도' 바뀐다…노스페이스까지 참전 2025-10-20 11:00:04
몰렸기 때문이다. 한국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하지 못한 일부 러닝족은 일본 등 해외 원정 구매에 나서기도 한다. 아식스뿐 아니라 주요 러닝화 브랜드 대부분에서 이같은 ‘오픈런’ 현상이 벌어진다.두 배 이상 웃돈 거래도러닝화 강자로 꼽히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아식스, 뉴발란스의 주요 제품들은 발매가의 2배가 넘는...
"일본·베트남 소도시 예약 급증"…日후지노미야 전년비 38배↑ 2025-10-20 09:39:23
있는 도시로, 후지산 명소 투어나 온천 체험 등 다양한 상품이 인기다. 일본 오키나와의 나하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일본의 하와이'로 불리며, 해양 액티비티와 휴양, 미식, 쇼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도시다. 최근에는 오키나와 드라이브 여행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1~9월 렌터카 예약이 전년 동기 대비 250%...
"충무공 탄생지 새긴다"…중구, '이순신1545' 축제 첫 개최 2025-10-20 09:24:19
체험존 ‘순신 PLAY’는 전통 놀이와 거북선 만들기 캐리커처 난중일기 컬러링부터 MR 양궁 드론 축구까지 세대를 잇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순신 MARKET’에는 지역 상인과 예술가가 참여해 향수 공방 쿠키 도자 등 상품을 선보인다. PR 존에서는 체험관 도슨트 난중일기 윷점 기록 가죽공예 키링 만들기 가족 티셔츠...
K팝팝업에 뷰티컨설팅·찜질방…유통가, 외국인 체험마케팅 봇물 2025-10-19 06:15:00
자리 잡은 편의점도 뷰티 체험과 K팝 관련 상품을 강화했다. GS25는 외국인이 많이 찾는 '뉴안녕인사동점'에 인공지능(AI) 뷰티 기기를 도입해 퍼스널컬러 진단과 얼굴형 분석, 메이크업 추천 등을 제공한다. 분석 결과는 QR코드를 통해 휴대전화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고, 추천 제품은 매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신세계그룹 '쓱데이' 30일 개막…11일간의 쇼핑 축제 2025-10-19 06:00:02
쇼핑부터 체험하는 재미까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그룹은 전체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쇼핑 축제 '2025 대한민국 쓱데이'가 오는 30일 개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6회차를 맞은 이번 쓱데이는 역대 최장기간인 11일 동안 2조원대의 물량을 준비했다. 이마트를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과 SSG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