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최초 'K팝 오케스트라' 공연…서울시향·SM엔터 만났다 2025-02-16 09:13:23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이라고 말하며 공연 시작을 알렸다. 라흐마니노프와 K팝이 만나면 벌어지는 일 다른 기획사와 대비되는 SM엔터테인먼트의 음악적 특징을 설명할 땐 클래식 음악이 빠지지 않는다. 이 기획사의 1세대 아이돌인 신화는 1999년 낸 정규 2집 타이틀 곡인 ‘T.O.P.’의 도입부를 차이콥스키 ‘백조의...
'티메프 여파' 적자 낸 NHN, 커머스 자회사 정리한다 [종합] 2025-02-14 11:36:19
게임이지만 현지 유명 만화 ‘헌터X헌터’와의 컬래버레이션과 8주년 오프라인 이벤트 효과로 신규 유저가 계속 유입되고 있다. 정 대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게임은 인기나 규모가 떨어질 우려가 있으나 신규 MZ세대 유저를 확보하는 데 힘 쏟을 예정"이라며 "이번 콜라보를 통해 트렌드에 맞춰서 이벤트를 진행하면 시...
SM 첫 오케스트라 콘서트, 30년 음악 여정의 새로운 장 연다 2025-02-12 10:11:52
등을 통해 세계적인 EDM DJ, 프로듀서와의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이뤄내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 두각을 드러냈다. 2024년에는 EDM 콘텐츠 위주의 온라인 활동을 넘어 K팝, 일렉트로닉 등 '춤(Dance)'을 기반으로 새롭게 발돋움했다. 교육성 프로그램인 서브 브랜드 스크림 아카데미를 비롯해 신규 아티스트...
인도에서 잘 나간다더니…"1조 벌어들였다" 대박 난 회사 2025-02-11 16:32:10
서비스를 프랜차이즈 전방에 걸쳐 확대한다. 컬래버레이션, 맵, 모드 등의 핵심 콘텐츠를 강화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다는 구상이다. 또 PUBG IP를 기반으로 새로운 게임을 개발한다. 글로벌 시장과 다양한 플랫폼에서 입지를 강화하겠단 취지다. 주요 전략 라인업으로는 △인조이 △다크앤다커 모바일 △서브노티카 2...
'K팝 원조' SM, 30살 생일에 클래식 공연 여는 이유 [김수영의 크레딧&] 2025-02-09 20:00:32
가수들과의 컬래버레이션도 폭넓게 고려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 예로 앞서 'SM타운 라이브'에서 SM 재즈 트리오와 강타·NCT 재희가 함께 꾸민 '북극성' 무대, 코엑스에서 진행한 NCT 도영·서울시립교향악단과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는 15일 공연에서 이뤄지는 레드벨벳 웬디와의 협연 등을...
"한 알에 1000원?" 딸기값 뚝 떨어졌는데…화들짝 놀란 이유 2025-02-05 21:00:01
시티 호텔은 '스트로베리 빌리지'를 콘셉트로 디저트 뷔페를 연다. 성인 기준 1인 10만5000원이다. 콘래드 서울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딸기 뷔페 with 잔망 루피'를 선보인다. 인기 캐릭터 '잔망 루피'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진행되는 뷔페다. 성인 기준 1인 10만6000원이다. 고윤상 기자
"오브젠·현대오토에버, 내일장 공략주" 2025-02-03 16:46:02
- 보스턴 다이내믹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주목 필요 - 목표가 : 15만 5천원, 손절가 12만 5천원● 오브젠·현대오토에버, 내일장 공략주...각각의 매력은? AI CRM 전문기업 오브젠과 차량용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업체 현대오토에버가 내일장 공략주로 선정됐다. 오브젠은 국내 금융회사의 70%가 동사의 솔루션을 이용중이며,...
중학생 되는 '마라탕후루' 서이브, "어른들은 몰라요" 외친 이유 [인터뷰+] 2025-01-30 08:00:01
멋있게 해주셔서 좋았다. 영광스러웠다. 컬래버레이션한 분 중에서는 다나카(개그맨 김경욱) 님이 기억에 남는다. 정말 웃겼다"고 전했다. '마라탕후루'는 초등학생 서이브의 정서를 그대로 반영한 곡이었다. 작사에도 참여한 그는 "마라탕과 탕후루를 정말 좋아한다. 일주일에 다섯 번을 먹는다. 노래를 만들 때...
SM 명곡을 클래식으로…14곡 담긴 정규앨범 오늘 공개 2025-01-24 09:44:57
클래식이 만나 새로운 음악이 된다는 SM 클래식스만의 정체성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내 보는 이에게 깊은 여운을 전할 전망이다. SM 클래식스는 K팝을 오케스트라 및 다양한 편성의 클래식 음악으로 편곡하여 선보이고 있다.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SM 3.0이 지향하는 음악의 지평을 넓혀가고 있다. 김수영...
주류 문화 바뀌고 수출 감소…탁주업계 실적 방어 안간힘 2025-01-19 17:02:52
막걸리에 위스키를 섞은 ‘막앤스키’를 출시할 예정이다. 연예인들이 지평막걸리와 위스키를 섞은 일명 ‘막스키’를 마시는 것이 SNS에서 반향을 일으키자 신제품을 내놓기로 했다. 2021년 해태아이스크림과 협업해 ‘국순당 쌀 바밤바밤’을 선보였던 국순당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준비 중이다. 하헌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