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2분기도 날았다…상반기 매출 '1조' 2025-08-14 17:03:22
9,400만불의 매출을 올렸다. 월마트, 코스트코에 이어 HEB, 샘스클럽 등으로 주요 유통 채널 입점처를 확대한 것이 주효했다. 유럽 법인(24년 7월 설립)은 직전 분기보다 두 배 증가한 3,200만유로 매출을 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밀양 2공장 가동으로 하반기부터 수출 물량을 점진적으로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선식품 정조준한 e커머스…아마존도 당일배송 경쟁 나서 2025-08-14 16:53:09
두 배 이상으로 늘리겠다는 구상을 밝혔다. 코스트코 등 오프라인 유통사가 강점을 가진 신선식품 분야에서도 우위에 서기 위한 전략으로 해석된다. ◇아마존, 당일배송하자 주문량 껑충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마존은 현재 미국 내 1000개 도시와 마을에서 신선식품 당일배송 서비스를 하고 있다. 아마존은 이 서비스를...
삼양식품 2분기 영업이익 1천201억원…작년 대비 34% 증가 2025-08-14 16:26:55
늘어난 9천400만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월마트, 코스트코에 이어 HEB, 샘스클럽으로 입점을 확대했다. 지난해 7월 설립한 유럽법인은 직전 분기의 2배인 3천200만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밀양2공장 가동으로 해외 수요 증가세를 원활히 뒷받침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하반기부터 수출 물량을 점진적으로...
'3000원인데 샤넬급' 대박…다이소 만나 '인생 역전' 썼다 2025-08-12 20:00:03
대표(사진)는 "올해는 아마존, 코스트코 등 북미 유통망을 공략하는 게 목표"라며 "해외 수출량 100만 개를 달성하겠다"고 했다. 손앤박은 2012년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손대식, 박태윤 그리고 김 대표가 손을 잡고 색조 전문 브랜드로 출범했다. 올리브영, 미국 세포라 등에도 납품할 만큼 규모를 키웠다. 그러나 2016년...
"다이소 핫템 '샤넬밤', 해외 수출도 본격화" 2025-08-12 17:02:21
“용기 디자인을 단순화하고 종이 박스까지 제거하는 등 원가를 최대한 낮춰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가격을 맞출 수 있었다”고 말했다. 컬러밤의 인기로 이달에는 무신사 뷰티와도 협업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아마존, 코스트코 등 북미 유통망을 공략해 올해 수출 100만 개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롯데리아 앞 1시간 줄 섰다"…와퍼 본고장서 '초대박' [영상] 2025-08-12 15:48:04
타겟·풀러턴 메트로센터·월마트 슈퍼센터·코스트코 홀세일 등 각종 유통 시설이 즐비한 대형 상권 한 가운데 위치해 목 좋은 상권에서 개장 초기 모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1호 매장 운영 성과를 통해 현지시장에서 글로벌 버거 브랜드들과의 경쟁에서 수요를 끌어올 수 있을지 가늠할 수 ...
내수 침체에…CJ제일제당, 영업이익 2분기 연속 줄었다 2025-08-12 10:14:08
37%의 매출 성장을 이뤘다. 특히 이온, 코스트코, 아마존, 라쿠텐에 이어 최근에는 대형 플랫폼 돈키호테의 전국 매장에 비비고 브랜드 전용매대를 확보했으며 치바현에 신규 생산기지를 건설하는 등 현지 사업 대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유럽 지역의 성장도 순조롭다. 지난 1분기 프랑스 르클레흐, 카르푸에 이어 영국...
CJ제일제당, 내수부진에 영업이익 2개분기째 감소…해외는 성장(종합) 2025-08-12 10:11:03
37%의 매출 성장을 이뤘다. 특히 이온, 코스트코, 아마존, 라쿠텐에 이어 최근에는 대형 플랫폼 돈키호테의 전국 매장에 비비고 브랜드 전용 매대를 확보했으며 치바현에 신규 생산기지를 건설하는 등 현지 사업 대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유럽 지역의 성장도 순조롭다. 지난 1분기 프랑스 1·2위 유통업체 르클레흐,...
CJ제일제당, 2분기 영업익 3531억원…전년비 7.9%↓ 2025-08-12 09:27:31
만두 판매가 크게 늘면서 37%의 매출 성장을 이뤘다. CJ제일제당은 이온, 코스트코, 아마존, 라쿠텐에 이어 최근 돈키호테 전국 매장에 비비고 브랜드 전용 매대를 확보했다. 유럽 역시 1분기 프랑스 르클레흐(E.Leclerc), 카르푸(Carrefour), 영국 모리슨(Morrisons) 등에 비비고 제품을 입점했다. 바이오 사업 부문은 ...
CJ제일제당 2분기 영업이익 11% 감소…2분기 연속 줄어(종합) 2025-08-12 09:05:34
37%의 매출 성장을 이뤘다. 특히 이온, 코스트코, 아마존, 라쿠텐에 이어 최근에는 대형 플랫폼 돈키호테의 전국 매장에 비비고 브랜드 전용매대를 확보했으며 치바현에 신규 생산기지를 건설하는 등 현지 사업 대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유럽 지역의 성장도 순조롭다. 지난 1분기 프랑스 르클레흐, 카르푸에 이어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