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도건설, 뉴욕 타임스퀘어 '리테일몰' 인수…"K몰 만든다" 2024-07-18 10:38:32
기록 중이다. 반도건설이 입성한 타임스퀘어는 뉴욕의 심장이라는 별명처럼 맨해튼을 대표하는 명소로 브로드웨이와 7번가를 교차하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광고비를 자랑할 정도로 우수한 광고효과를 자랑하여 글로벌 대기업들의 화려한 광고판들로 장관을 이루며, 연간 광고수익만 수천만 달러에...
반도건설, 뉴욕 '타임스퀘어 리테일몰' 인수…"K몰 만든다" 2024-07-18 09:56:28
심장 브로드웨이 타임스퀘어의 리테일몰을 인수했다. 국내 건설사가 미국 현지 시장에서 리테일몰을 직접 매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반도건설은 뉴욕 맨해튼 브로드웨이 2 타임스퀘어 리테일몰(지하 1층~지상 2층, 연면적 2380㎡)의 매입 계약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로드웨이와 7번가를 교차하는 지점에 있는...
알로드, ‘에메랄드컷’ 테마 다이아 4종 출시 2024-07-12 09:43:04
신제품 4종은 신세계백화점 압구정 본점, 타임스퀘어점, 하남점, 경기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중동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등 총 8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메랄드 컷은 에메랄드 보석을 위해 개발된 커팅 스타일로, 에메랄드 보석 특성상 내포물이 많아 충격에 깨지기 쉽기 때문에 내구성을...
"올해는 뉴진스로 일낸다"…'범 내려온다' 후속 공개 [영상] 2024-07-11 10:01:31
불러일으킨다는 계획이다. 공사는 오는 10월까지 미국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도쿄, 베이징 등 14개 주요 도시 랜드마크 전광판 광고를 통해 한국관광 홍보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또, 전 세계 MZ세대를 타깃으로 유튜브, 메타, 틱톡 및 글로벌 OTA 등을 통한 홍보도 이어 나간다. 서영충 공사 사장직무대행은 "뉴진...
정부, 3기 '한국판 타임스퀘어' 옥외광고 자유구역 '26년 지정 2024-07-10 08:00:06
'한국판 타임스퀘어' 옥외광고 자유구역 '26년 지정 법인택시 최저 면허기준 완화…연구용 자율주행차 허가 5→9년 (세종=연합뉴스) 송정은 기자 = '한국판 타임스퀘어'를 조성하는 정부가 코엑스·광화문 외에 다른 지역에도 옥외광고물 자유구역을 후년께 지정할 방침이다. 기획재정부는 10일 오전...
한국판 타임스퀘어 추가…법인 택시사 기준 완화 2024-07-10 08:00:00
우선 한국판 타임스퀘어 조성을 위해 2026년 상반기 중 디지털 전광판을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제3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을 지정한다. 이와 함께 법인 택시 업계의 경영난을 고려해 최저 면허기준 대수 완화 방안도 마련됐다. 최 부총리는 "정부는 앞으로도 현장과 소통하며 애로사항을 적극 발굴하고, 규제개선...
K기업들은 왜 국장 대신 나스닥을 선택할까 | 노유정의 의식주 2024-07-03 20:54:20
나스닥에 성공적으로 상장했습니다.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하는 웹툰 캐릭터들을 보며 K-콘텐츠의 위상이 실감났는데요. 네이버웹툰 외에도 야놀자 등 많은 한국 기업들이 뉴욕증시 입성을 노리는 것 같습니다. K기업들은 왜 국장 대신 나스닥을 선택하는 걸까요? 영상에서 확인하시죠.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
푸바오 생일 맞아 지하철광고 "중국에 있어도 마음은 늘 함께야" 2024-07-03 08:44:51
트럭 시위와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광고를 진행하여 푸바오의 처우 문제 개선을 요청하기도 했다. 이에 월스트리트저널(WSJ)은 푸바오 갤러리 운영진 인터뷰 후 “푸바오를 둘러싼 논란은 난공불락으로 여겨지던 중국의 소프트파워(판다 외교)를 위협하고 있다”라고 보도하기까지 했다. 푸바오 갤러리의 부운영자...
한진관광, 오페라·클래식·재즈와 미술과 함께하는 뉴욕 인문학 여행 패키지 런칭 2024-07-01 13:19:35
뉴욕 왕복 직항편을 이용하여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에서 5박 연박하는 일정이며 쇼핑, 기타 옵션 없이 전원경 교수가 동행하여 문화와 예술을 모두 즐길 수 있다. 특히 뉴욕 필하모닉과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티켓이 확보된 가운데, 출시 초기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여행의 가장 큰 특징은 세계적인 명성을...
'찐만두' 먹방 난리 나더니…美 유명 토크쇼 '깜짝 등장' 2024-06-28 09:40:43
타임스퀘어에 옥외 광고를 설치해 두 달간 비비고의 새 로고와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담당은 “미국 대표 TV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비비고 만두가 더욱더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에게 비비고 브랜드와 K푸드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