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진상사, 키친웨어 브랜드 코렐아시아 인수 클로징 2025-08-04 13:50:49
복합쇼핑몰과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플렉스를 운영하는 부동산·유통 플랫폼 기업이다. 오진상사와 함께 그룹의 리테일·생활 유통 전략을 전방위로 확장하고 있으며 이번 코렐아시아 인수도 그 일환이라는 설명이다. 승만호 서부T&D 대표는 오진상사의 지분 72%를 가진 최대주주다. 최다은 기자 max@hankyung.com
'국가대표 AI' 관련주 강세...코스피 0.98% 상승 2025-08-04 13:32:01
- 코나아이와 누리플렉스도 각각 5%, 4% 상승함. - 카카오는 1시를 기점으로 상승폭을 낮춰 1.62% 상승한 5만 6300원대를 기록 중임. - 롯데칠성은 2분기 연결영업이익 623억을 기록하며 전년비 3% 상승했으며 컨센서스 추정치도 소폭 상회함. 이에 따라 주가도 4% 가까이 상승중이며 13만 5500원 선을 지나고 있음.● 오후...
텔레픽스, AI 큐브위성 영상 유럽 첫 수출 2025-08-04 10:01:13
우주 AI 프로세서 '테트라플렉스'도 탑재됐다. 텔레픽스 전승환 글로벌사업부문장은 "유럽 우주국(ESA) 회원국인 폴란드를 통해 본격적으로 상용 판매된다는 점은 국제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K-우주 시대의 선도 기업으로서 국내 뉴스페이스 산업의 글로벌 확장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카드를 쓰면 소비 패턴이 보인다”…카드 3사 임원이 말하는 슬기로운 카드 사용법 2025-08-04 09:21:18
몇 년 전 MZ세대의 주요 키워드는 ‘욜로’, ‘플렉스’로 ‘과감한 소비’ 행태를 보였다. 하지만, 최근 MZ세대의 소비 행태는 자신의 소비 패턴을 명확히 인지하고 소비 계획을 세우고 달성하는 ‘계획 소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다. 단순 할인 혜택보다는 장기적인 소비...
현대리바트, 신개념 수납장 '엘레브' 출시…"공간 재구성 가능" 2025-08-03 09:00:25
'플렉스 레일'에 연결고리인 '플렉스 클립'을 이용해 구성품을 끼워 넣는 방법으로 사용자가 손쉽게 재조합할 수 있게 했다. 이 제품은 가족 구성원이나 계절 변화 등에 맞춰 수납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수납방식으로 구성됐으며 수납장 내 공기를 순환시키는 '에어루프(AirLoop)'도...
메가 히트작 부재…관객 '뚝' 떨어진 극장가 자구책은 [무비인사이드] 2025-08-02 07:16:01
멀티플렉스는 단독 개봉, 단편 영화 상영, 재개봉작 프로그램 등 자사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과거에는 신작이 풍부하게 개봉되던 시기로 인해 와이드 릴리즈(동시 상영) 형태의 배급이 주를 이뤘으나, 최근 들어 신작 개봉 수가 줄고 관객 수가 감소하면서, 영화관이 직접...
[이번주뭘살까] 여름휴가철 행사 풍성…바캉스 용품·화장품 기획전 돌입 2025-08-02 07:00:01
플렉스·위크나인·에르고바디·아레나·튜브트리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네이팡 자외선 차단 마스크, 코코릭 아쿠아 워터 해먹 튜브 등은 1만원대에, 나이키 트레이닝 더플백과 스톤콜드 트리코트 래쉬가드 상하의 세트 등은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 롯데온 = 오는 7일까지 '패션런웨이'를 한다. 봄·여름...
VC협회, 싱가포르 밋업 행사 개최…韓 업체 투자 지원 2025-08-01 16:10:40
플렉스싱가포르를 방문해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기술사업화 전략 및 현지 성공 사례를 공유받았다. 이어서 한국벤처투자 싱가포르법인이 동남아시아 벤처투자 트렌드 및 진출 전략을 강연했다. 한국벤처캐피탈협회는 올해 11월 미국 보스턴에서 2회차 프로그램을 추진할 예정이다. 강해령 기자 hr.kang@hankyung.com
상상인그룹, 조직문화 개선 캠페인 '칭찬도토리' 시즌2 시작 2025-07-31 15:24:40
혁신(2%) 등의 순으로 집계됐다. 계열사들은 '칭찬플렉스상'(가장 많은 칭찬을 보낸 직원)과 '칭찬리치상'(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직원)을 수상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 임직원 10명 중 6명 이상은 '동료에게 감사와 칭찬을 전하고 싶은 마음' '내 칭찬이 동료에게 힘이 되고 긍정적 영향을...
상상인그룹, 조직문화 캠페인 '칭찬도토리' 시즌2 시행 2025-07-31 10:29:38
멘토링'(12%), '고객 서비스'(4%), '창의성과 혁신'(2%) 순으로 나타났다. 칭찬 문화를 선도하며 협업 기반의 긍정적 조직문화 형성에 앞장선 임직원은 시즌1 마무리와 함께 계열사별로 '칭찬플렉스상'(가장 많은 칭찬을 보낸 직원)과 '칭찬리치상'(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직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