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Z세대가 누리는 새로운 경험 공간"…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 리뉴얼 2025-02-26 09:37:59
영상을 통한 상품 소개와 구매가 가능한 ‘샵마스터 시스템’이외도 ▲해시태그와 숏폼 영상 트렌드를 반영한 ‘Z세대 라이프스타일 제안’ ▲브랜드·크리에이터·해시태그의 탭을 이용하여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화면구성’ 등이 있다. 현재 뷰티, 패션, 펫, 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 내 100여 개...
'김수현 광고 아니었어?' 갸우뚱…대놓고 따라하더니 '반전' 2025-02-24 20:00:01
뷰티에 공식 입점하는 등 예상 밖 호응을 이끌어냈다. 회사 관계자는 “폭넓은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이찬원과 협업해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올해 원할머니 보쌈족발 50주년을 맞아 그 시간의 의미와 고객에 대한 감사를 담은 캠페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봉구 한경닷컴...
"10만원짜리를 무료로?"…입소문에 외국인까지 '우르르' 2025-02-24 11:23:58
잇따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이 필요한 홈케어 수업과 풀메이크업 프로그램의 경우 예약 시작 1분 안에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좋다. 현장 예약만 받는 스킨·두피 컨설팅도 2시간 이상 대기해야 받을 수 있다. 메이크업 프로그램의 경우 기초 화장품을 바르는 단계부터 원하는 콘셉트의 메이크업까지 약 90분이 소요된다....
현대건설, 아시아 최대 디자인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쾌거 2025-02-24 10:30:15
카투홈(Car-to-Home) 서비스 등을 도입해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지하 주차장 내 효율적인 길 찾기를 제공하는 유니버설 디자인 웨이파인딩 시스템 ‘히어 앤 썸웨어(Here & Somewhere)’와 화장품 용기를 재활용한 자재를 사용한 조경시설물 ‘뷰티 업사이클링 파고라’를 비롯해 입주민을 위한 티하우스(Tea House) 및...
현대건설, 아시아 최대 디자인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2025-02-24 08:52:17
홈(Car-to-Home) 서비스 등을 도입해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전 출품작 상위 3%에 해당하는 골드 위너를 수상한 국내 건설사는 현대건설이 유일하다. 지하 주차장 내 효율적인 길 찾기를 제공하는 유니버설 디자인 웨이파인딩 시스템 히어 앤 썸웨어(Here & Somewhere)와 화장품 용기를 재활용한 자재를 사용한 조경시설물...
무료메이크업 예약 1분만에…올리브영·백화점 '뷰티체험' 강화 2025-02-24 06:31:02
K뷰티 인기에 힘입어 외국인들에게도 입소문이 났다. 스킨·두피 컨설팅의 경우 외국인 이용 비중이 80% 이상인데, 특히 영미권 고객이 절반을 차지한다. 색조에 관심이 많은 일본인 관광객은 나만의 팔레트를 만드는 조색 체험 고객의 40%에 이른다. 지난 20일 올리브영N 성수에 방문한 한 외국인 고객은 "홈케어 레슨...
사상 최대 480조 원 쌓아둔 버핏…"비정상" 우려에 반박 2025-02-23 02:33:26
얼타뷰티를 인수한 뒤 단기간에 전량 처분하는 등 유망 기업에 대해서도 꾸준히 포트폴리오 조정을 단행해왔다. 버핏은 “머지 않아 그렉 아벨 부회장이 자리를 이어받아 연례 서한을 쓰게 될 것”이라며 “주주에게 빚지고 있다는 신념을 공유한” 후계자라는 점을 재확인했다. 배당을 지급하지 않는 버크셔 해서웨이는...
뷰티·프래그런스 브랜드 '취', 글로벌 시장에 한국의 향 선보여 2025-02-20 10:14:17
K-뷰티의 위상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장 한국적인 것’을 내세워 해외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브랜드들이 주목받고 있다. ㈜미들스튜디오(대표 김은비)가 전개하는 뷰티?프래그런스 브랜드 ‘취(Chwi)’가 해외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고 밝혔다. ‘취’는 한국의 자연과 공간, 그리고...
뷰티기기 큰손 된 시니어 "비쌀수록 더 많이 산다" 2025-02-19 17:40:46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도 CES에서 2세대 뷰티 기기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기업들은 시니어를 겨냥한 미용 기기 시장이 빠른 속도로 커지고 있다고 입을 모았다. 나이가 들면서 외모를 잘 가꾸려 하는 수요가 증가해서다. 휴대폰에 익숙해진 시니어들이 전자 단말기 이용에 익숙하다는 점도 긍정적인 요인이다. LG전자의 홈...
레페리, 알렉스디자인 인수 2주년 성과 발표…'오프라인 컨셉 스토어' 사업 본격 확대 2025-02-17 16:46:09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홈앤리빙·라이프스타일 사업에 착수해, 배우 기은세와 함께 ‘내일의 집’ 프로젝트 등 프리미엄 인테리어 사업과 주거 및 공간 관련 콘텐츠 생산을 병행했다. 이 중 유튜브·인스타그램 채널 ‘기은세의 집’에 게재된 인테리어 시공 다큐멘터리 '기은세의 집 오리지널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