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영업손실 97억원…적자폭 50% 줄여 2025-05-16 09:39:12
11번가는 1분기와 지난 4월 업계 월간활성이용자수(MAU) 2위를 기록했다. 올해 11번가는 연중 최대 쇼핑 행사 '그랜드 십일절'을 기존 11월에 이어 5월에도 진행하기로 했다. 또 '마트 플러스', '패션·뷰티 전문관' 등 핵심 카테고리의 경쟁력도 강화할 계획이다. 박현수 11번가 사장은 "올해...
11번가, 1분기 영업손실 97억…전년비 50% 개선 2025-05-16 08:29:34
11번가는 올해 1분기 영업손실 97억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전년 동기(-195억원) 대비 50% 이상 개선됐다. 매출은 1139억원으로 전년 대비 30%가량 감소했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수익성 중심 경영을 통한 체질 개선에 박차를 가하며 꾸준한 실적 개선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15일...
SK하이닉스 타고 SK스퀘어 영업이익 작년 대비 400% 증가 2025-05-15 16:46:24
11번가, SK플래닛, 원스토어, 드림어스컴퍼니[060570], 인크로스[216050], FSK L&S 등 SK스퀘어 주요 ICT 포트폴리오의 합산 영업손실은 지난해 동기 대비 70% 이상 개선된 114억원으로 나타났다. 특히 SK플래닛(+113억원), 11번가(+98억원), 티맵모빌리티(+72억원), 원스토어(+22억원), 인크로스(+12억원) 등 회사의...
SK하이닉스가 이끈 호실적…SK스퀘어, 올 1분기 영업익 410% 늘었다 2025-05-15 16:43:07
11번가, SK플래닛, 원스토어, 드림어스컴퍼니, 인크로스, FSK L&S 등 1분기 SK스퀘어의 주요 ICT 포트폴리오 합산 영업손실은 114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동기 대비 70% 이상(302억원) 개선된 액수다. 이중 SK플래닛은 113억원, 11번가는 98억원, 티맵모빌리티는 72억원으로 영업손익 개선이 두드러졌다. 지난해 동기 대비...
교통 호재로 가치 높이는 안양 ‘호현 센트럴 아이파크’ 2025-05-15 10:09:55
안양1번가 등 안양의 핵심 상권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반경 2㎞ 내외에 광명역 생활권이 자리해 있어 이케아, 롯데몰, 코스트코, 중앙대학교 광명병원 등의 쇼핑·문화·의료 시설도 쉽게 접근 가능하다. 여기에 단지 인근에는 안양시립박달도서관, 박달2동행정복지센터 그리고 수영장, 풋살장, 탁구장,...
11번가, 패션·뷰티 전문관 개설…"500여개 브랜드 한 곳에" 2025-05-14 11:29:51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11번가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최대 25% 할인쿠폰이 적용된다. 11번가는 패션·뷰티 전문관 개설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상품 할인, 사은품 증정,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준다. 11번가 신현호 패션?뷰티?글로벌담당은 "브랜드와 소비자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이번...
임창정, '10억 개런티 먹튀' 오해 풀었다…복귀 신호탄 2025-05-14 10:52:06
배우로 데뷔한 임창정은 1995년 정규 1집을 발매하며 가수로서도 성공적으로 데뷔에 성공했다. 배우로서도 ‘비트’, ‘색즉시공’, ‘1번가의 기적’ 등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선보였으며, ‘스카우트’로는 ‘백상예술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2010년대 가수로 다시 복귀한 임창정은 ‘나란놈이란’, ‘또...
[이번주뭘살까] '신록의 계절' 인테리어·식품·패션 기획전 다채 2025-05-10 07:01:01
'빅스마일데이'(G마켓), '그랜드십일절'(11번가) 등과 같은 대규모 쇼핑 행사가 열린다. ▲ 롯데백화점 = 오는 11일까지 '홈스타일 위크' 행사를 통해 가구, 침구, 인테리어 소품 등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다우닝, 에싸, 자코모 등의 가구 브랜드에서는 '릴렉스' 가구 상품을 단독...
"첫날부터 대형가전·e쿠폰 완판"…11번가, '그랜드십일절'에 고객 몰렸다 2025-05-09 09:07:38
업체 11번가의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5월 '그랜드십일절' 행사에서 고가의 가전제품과 디지털 기기, e-쿠폰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9일 11번가에 따르면 지난 7일부터 시작된 그랜드십일절 행사에서 현재까지 가장 많은 수량이 판매된 상품은 '메가MGC커피'의 음료 e쿠폰이다. 7일...
'돈 아껴서 해외여행 가야지'…불경기에도 멈추지 않았다 2025-05-09 08:08:04
11번가(7→6%), SSG닷컴(6→5%), 옥션(3→2%) 등은 일제히 결제액이 줄었다. 주요 온라인쇼핑몰 가운데 알리익스프레스만 2%에서 3%로 소폭 증가했다. CJ올리브영과 아모레퍼시픽, 애터미, APR, 이니스프리, 화해 등 6개 기업이 포함된 뷰티·헬스케어 업종에서는 올리브영이 전체 결제액의 67.3%를 차지해 독주 체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