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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태광그룹 ; 애경그룹 ; 동아쏘시오그룹 등 2013-12-15 21:05:11
정세혁◈풀무원◇풀무원홀딩스▷부사장 이명희▷부사장 이상부◇풀무원식품▷부사장 최철웅◇푸드머스▷상무 김기석 이상우◇이씨엠디▷부사장 성승현▷상무 구병조 이창원◈코리아나화장품◎승진<부사장>▷국내영업 총괄·아트피아 경영 총괄 오명석▷r&d생산 총괄·천진법인장 이건국<관장>▷스페이스씨미술관장 유...
풀무원, 임원 8명 승진 인사 2013-12-15 14:09:17
풀무원홀딩스(대표 남승우)가 15일 이명희 ㈜풀무원홀딩스 상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는 등 계열사 임원 8명에 대한 2014년 정기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습니다. <㈜풀무원홀딩스> ▲부사장 ▷이명희(李明熙) ▷이상부(李相富) <풀무원식품㈜> ▲부사장 ▷최철웅(崔喆雄) <㈜푸드머스> ▲상무...
[농산물 상생광고 마케팅] "30% 싼 배추 30만포기 단숨에 매진"…농가·소비자 '함박웃음' 2013-12-04 21:02:21
슈퍼마켓에서 팔린다. 삼립식품과 애경, cj제일제당, 풀무원 등 15개 기업들이 낸 광고비(총 2억6500만원)로 ‘2+1’ 행사를 하는 것. 임영청 cj제일제당 상무는 “최근 무 가격이 폭락했는데 기업이 무를 구입해 시중에 싸게 풀면 소비가 늘어나지 않겠느냐”며 “식품기업으로서 농가도 돕고, 기업 이미지도 높일 수 있어...
깐깐한 엄마들, 아이 먹거리 체험에도 뜨거운 관심 2013-11-27 11:37:27
되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풀무원은 푸드포체인지와 함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중인 '바른먹거리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바른먹거리 캠페인’은 스스로 먹거리를 선택하기 시작하는 어린이들이 바른먹거리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올바른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취지다. 세부...
풀무원홀딩스, 급한 불은 껐지만…"차입 의존 과해" 2013-11-25 13:27:41
연결매출의 절반을 차지하는 풀무원식품이 양호한 영업실적 올리는 점은 긍정적이란 분석이다. 풀무원식품은 지난 3분기 매출 5819억원, 영업이익 218억원을 달성했다. 전년 동기보다 35.7%, 48.2%씩 늘어난 금액이다.풀무원홀딩스 관계자는 "풀무원식품의 영업이익 증가로 기업의 현금흐름 창출 능력이 개선되고 있다"며...
年6000억 버리는 '유통기한' 2013-11-22 21:19:57
달한다고 추정하고 있다. 박인구 식품산업협회 회장은 “유통기한은 유통 체인에서 판매할 수 있는 기간일 뿐인데도 소비자들은 식품이 상하지 않는 기간으로 오인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실제 풀무원연구소 등에 따르면 유통기한이 평균 14일인 흰우유와 두부의 소비기한(섭취 가능 기간)은 냉장보관할 경우 각각 최대...
롯데리아 등 외식업계 '안전 먹거리 체험마케팅' 확산 2013-11-20 14:06:25
특징이다.풀무원은 푸드포체인지와 함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중인 '바른먹거리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바른먹거리 캠페인’은 스스로 먹거리를 선택하기 시작하는 어린이들이 바른먹거리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올바른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취지다. 세부 프로그램은 식품표시 확인...
유기농 식품점 쑥쑥 자란다 2013-11-19 20:37:51
대형 식품업체들은 직영점을 대폭 늘리는가 하면 협동조합 형태의 판매점도 늘어나고 있다. 정기적으로 농산물을 배달해주는 유통채널이 생겨나고 유기농산물을 이용한 식당을 찾는 사람도 급증 추세다. ◆‘안전식품 비즈니스’ 확장 식품기업 대상의 계열사인 초록마을은 올해 334개인 점포 수를 내년 400개 이상으로...
유통업계 불황 극복 키워드 '복고'…"향수를 자극하라" 2013-11-18 15:28:22
확대돼 일어난 세대 열풍으로 보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갱년기 건강식품인 로젠빈도 sns와 복고 마케팅을 활용한 ‘엄마 갤러리’를 준비하고 있다. 이는 웹사이트를 통해 자녀가 엄마의 추억이 담긴 젊은 시절 사진과 메시지를 등록해 sns로 전송, 엄마는 물론 엄마의 사진 속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사설] 두부와 콩, 모순 확인하고도 고집부리는 동반위 2013-11-14 21:33:08
농림축산식품부가 두부를 중기업종에서 빼달라고 최근 동반위에 정식 공문까지 보냈다. 하지만 동반위는 올해 콩 생산이 20% 늘어난 데 따른 일시적 수급불균형이고 중기업종과는 무관하다는 논리를 내세우고 있다. 애먼 농민들로선 땅을 칠 노릇이다. 두부를 중기업종으로 지정한 지도 2년이 지났다. 이쯤 되면 혜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