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혁신에 가치 더한 상품…소비자 '아낌없는 사랑'으로 화답 2013-12-26 07:08:00
브랜드 중 부동의 1위를 지켰다. 젓갈의 살아있는 풍미와 변치 않는 품질이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비결로 꼽힌다. 대상 청정원의 ‘카레여왕’은 100% 국산 쌀과 퐁드보 육수로 차별화해 카레시장에 신선한 변화를 일으켰다. 광동제약의 ‘마시는 비타민c’라는 콘셉트로 2001년 출시한 비타500은 웰빙 트렌드와...
위니아만도 '딤채', '바이탈 발효'…센서로 김치온도 맞춤조절 2013-12-26 06:59:01
제품 분야를 창조한 ‘퍼스트 무버(first mover)’ 브랜드다. 위니아만도는 1995년 전통 김장독 원리에서 착안해 국내 처음으로 딤채를 탄생시켰다. 이후 딤채는 한 해도 놓치지 않고 김치냉장고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2014년형 딤채 신제품은 샤이니 메탈의 세련된 디자인에 건강하고 맛있는 김치 숙성 및 ...
로맨틱가이에서 까칠남까지, 팔색조 배우 이동건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23 15:09:54
수 있음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 한 브랜드 행사장에 등장한 이동건은 이날도 클래식한 올블랙룩을 선보였다. 기본적인 블랙 티셔츠와 팬츠에 화이트 퍼가 돋보이는 패딩으로 시크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뽐낸 것. 여기에 톤 다운된 브라운 슈즈로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올블랙룩에 활력을 불어넣는 센스를 과시했다. ■...
당진 해나루쌀 '베스트 12 브랜드쌀'에 선정 2013-12-20 10:03:47
충남 당진의 특산물인 '해나루쌀'이 시중에 유통되는 1천870여개의 브랜드 가운데 최고 품질의 '전국 베스트 12 브랜드쌀'에 포함됐다. 20일 당진시에 따르면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고품질 브랜드쌀 평가는 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의 신뢰를...
세종시 브랜드 '행복한아침'에 밤·계란 등 추가 2013-12-19 09:58:01
공동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승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행복한 아침' 브랜드 사용 품목은 복숭아, 쇠고기, 오이, 딸기, 감자,쌀, 배, 포도, 잡곡, 고추, 고구마, 버섯, 꿀, 미숫가루, 배즙, 녹용가공품, 블루베리, 토마토에 이어 22개로 늘어났다. ‘행복한 아침’은 세종시 관내에서 생산되는...
박해진, 연탄배달 봉사 참여..쌀 발열내의 지원까지 `훈훈` 2013-12-17 10:38:09
1200벌, 쌀 등을 지급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박해진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새벽 촬영을 마치고 구룡마을로 향하며 이동하는 차안에 간단히 우유와 빵으로 점심을 대체하며 봉사활동에 참여하려는 의지를 보이기도 했다. 박해진은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식구들과 현재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그룹 마블링 `당진해나루` 광고모델 발탁, 출연료 기부 `훈훈` 2013-12-17 10:00:00
달 24일 처음으로 CF를 촬영했다. 지역 농수산브랜드인 `당진해나루` 광고를 촬영한 것. 그룹 마블링은 타이틀 곡 `쌀이야`를 발표, 섬세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우리 주식인 쌀을 널리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마블링의 랩퍼 장원은 한국영상대 김효석 교수가 운영하는 김효석 아카데...
신동빈 회장, 아울렛 사업 `집중` 2013-12-13 17:08:35
시간을 보냈습니다. 연면적 5만6천평, 입점 브랜드 수 353개로 아시아 최대 규모로 꾸며진 아울렛에서 신 회장은 매장 십 여 곳을 돌며 진열 상태부터 쇼핑 환경까지 꼼꼼히 체크했습니다. 롯데가 직접 들여오는 수입 명품부터 신 회장이 개인적으로 관심을 가져온 브랜드까지. 한 곳이라도 더 둘러보려는 신 회장을 따라...
GS&POINT, 29일까지 '따뜻한 나눔 캠페인' 진행 2013-12-12 10:04:26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이번 캠페인은 고객들과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는 나눔 행사로 gs&point 고객들이 홈페이지(www.gsnpoint.com)에 접속해 계열사 별로 마련된 ‘나눠요!’ 버튼을 클릭하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을 전달한다. 특히 계열사 별로 ‘나눠요!(나눔온도)’ 버튼을 별도로 두고 클릭수에...
[Biz 스토리(30)]50년 전통 식품기업 위기 탈출기…남양 커피믹스 '누보', 세계로 달린다 2013-12-09 14:19:13
번 선택한 브랜드를 잘 바꾸지 않는 특성이 있다는 게 이 본부장의 설명이다."제품을 출시하기 전에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소비자의 선택은 누보 60%, 경쟁사 40% 비율로 집계됐어요. 사실 커피믹스는 한 번 제품을 선택하면 그 맛을 바꾸기 쉽지 않거든요. 소비자들의 이 같은 선택은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