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봄시설·놀이터·도서관 조성…저출산 등 사회적 문제 해결 앞장 2024-03-18 16:07:00
주택용 도시가스 요금을 할인하고 있다. 복지시설과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열효율 개선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열효율 개선사업은 도배·장판, 단열, 보일러 등의 개·보수 공사를 통해 취약계층의 에너지 효율 개선과 에너지 비용 절감을 지원하는 것이다. 지금까지 저소득가구 1298가구, 사회복지시설 1537개소에 공사를...
경동나비엔, SK매직 가전 3개 영업권 400억원에 인수 2024-01-03 16:58:20
했었다. SK매직이 경동나비엔 측 요구사항을 포괄 수용하기로 결정하면서 입장차가 좁혀진 것으로 전해졌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인수를 통해 렌탈사업을 강화한다. 경동나비엔은 현재 가정용보일러·온수기·난방매트 등 난방장치 중심 사업에서 실내공기질 관리장치 사업으로도 확장에 나서고 있다. SK매직은 이번...
SK매직-경동나비엔, 가스레인지 등 3개 품목 양도 MOU 체결 2024-01-03 16:50:09
가정용보일러·온수기·난방매트 등 난방장치 중심 사업에서 실내공기질 관리장치 사업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SK매직의 자회사인 SK네트웍스는 2016년 사모펀드(PEF) 글랜우드프라이빗에쿼티로부터 동양매직을 인수해 이듬해 SK매직을 출범했다. 당시 인수가는 6100억원대다. SK매직은 주방 가전 일부 품목을 매각하는...
SK매직 가전사업부 매각 우협에 경동나비엔 2024-01-02 15:44:24
결정했다. 가정용보일러·온수기·난방매트 등 난방장치 중심 사업에서 실내공기질 관리장치 사업으로도 확장에 나서고 있다. 가전사업부는 SK매직 전체 매출 중 22%를 차지하는 사업부다. 가스레인지·식기세척기·전기레인지(인덕션)·전기오븐 등을 중심으로 품목별 15~40% 안팎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해왔다. SK매직은...
[게시판] 귀뚜라미,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23년 연속 선정 2023-11-28 09:17:44
뽑은 좋은 기업 대상' 가정용보일러 부문에서 23년 연속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26회째인 이 행사는 소비자 존중, 여성 친화, 친환경, 사회공헌, 상생경영 등으로 소비자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한 기업에 상을 수여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귀뚜라미, 직영 온라인몰 '귀뚜라미몰' 오픈…B2C 강화 2023-09-19 14:28:27
가정용 친환경보일러를 비롯해 3세대 카본매트 온돌, 캠핑매트 온돌, 창문형 에어컨, 전기온수기 등 다양한 계절·생활가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추천순, 카테고리순으로 주요 상품을 알아볼 수 있으며 카테고리별 상품 가격과 기능을 비교해볼 수도 있다. 가정용보일러 제품은 최근 온라인 쇼핑으로 구매하는 소비자 수요가...
경동나비엔, 365일 24시간 상담…AI서비스로 시간 단축 2023-07-19 09:00:13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가정용보일러 AS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특히 사후서비스(AS) 접수 창구를 다변화하며 고객의 불편을 해결하는 동시에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을 통해 제품 정보를 자세히 전달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고객에게 인정받는 최고가 진정한 최고’라는 경영 방침 아래...
귀뚜라미보일러,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 가정용보일러부문 1위 2023-06-27 10:20:51
도입, 스마트 가전제품으로서 면모를 갖춰 나가고 있다. 친환경보일러 대표 제품인 '거꾸로 NEW 콘덴싱 L10 가스보일러'는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시스템을 활용한 '스마트 온수 기능'으로 기존에 비해 온수 품질을 더욱 향상시켰다. 사용자의 시간대별 온수 사용패턴을 인공지능이 스스로 학습한 뒤, 사...
"광고보다 강한 입소문 잡아라"…소비자 팬덤 만든 1등 브랜드 2023-06-26 18:52:15
비스포크(냉장고)와 귀뚜라미보일러(가정용보일러), 서비스재 부문에선 KB국민카드(신용카드)와 로젠택배(택배서비스) 등이 1위 브랜드로 조사됐다. 연령별로 보면, 10대는 브랜드치킨전문점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20~30대는 국산맥주와 다이어트식품, 40~50대는 생활의료가전과 건강증진센터 등에서 강한 입소문...
귀뚜라미보일러, 브랜드 고객충성도 7년 연속 1위 2023-05-02 14:55:09
조사 결과 가정용보일러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BCLI) 세부 조사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종합점수 27.19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귀뚜라미는 1960년대 현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