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헤라,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컬렉션…재즈와 함께 하는 서울의 낭만 '올 댓 글램' 2025-11-19 15:55:13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에 모두 호환이 가능해 소장 가치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부드러우면서도 매끄럽게 밀착되는 질감의 5가지 ‘블러쉬 스틱’과 모브, 누드, 브라운 톤을 조합한 ‘쿼드 아이 컬러’ 팔레트, 헤라의 베스트셀러 립 제품인 ‘센슈얼 누드 글로스’ 2종 그리고 3가지의...
빈데미아코스메틱 PDRN 재생크림, 글로우픽·앳코스메 한국 어워드 수상 2025-11-19 14:07:21
달도 채 되지 않아 국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과 앳코스메의 한국 어워드에서 동시에 수상하며 재생 스킨케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9월 25일 첫 공개 이후 짧은 기간 동안 소비자 반응이 꾸준히 확대되면서 수상한 사례로, 신생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이다. 빈데미아코스메틱의 리쥬베닐은 약사 대표를 중심으로...
글로우업리즈, 신용보증기금 ‘퍼스트펭귄 보증’ 대상 기업 선정 2025-11-19 13:36:45
‘퍼스트펭귄 보증’ 기업으로 선정됐다. 2019년 설립된 글로우업리즈는 유튜브 콘텐츠를 중심으로 커머스, 온라인 강의, PB(Private Brand) 개발, F&B 브랜드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하며, 광고·협찬 중심에 머물던 기존 MCN 방식에서 벗어나 MCB(Multi-Channel Business) 모델을 구축해 왔다. 현재 글로우업리즈는...
"6억 빌려주면 된다더니"…안다르 창업자, 이번엔 '사기 혐의' 피소 2025-11-19 07:20:30
의류업체 안다르 창업자이자 현재 주식회사 글로우 대표인 신애련 씨가 남편과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입장을 밝혔다. 신 씨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최근 보도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앞서 논란이 된 남편의 국가보안법 위반 법정 구속과 관련해 "12년 전, 저와 결혼하기...
에스비코스메틱스, 후속 투자 유치…셀프뷰티-비거나이즈 글로벌 비건 뷰티 확장 가속화 2025-11-18 16:22:29
‘셀프뷰티 유니코닉 글로우 픽서’는 뛰어난 미스트 분사력과 지속력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꾸준한 수요를 얻으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신규 출시된 ‘비거나이즈 4D 쥬얼샤인 립 오일 펄 글로스’는 비건 포뮬러 특유의 가벼운 텍스처와 입체적인 광택감으로 해외 바이어와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남산 숲속 '반얀트리 서울'에 특별한 겨울 정원이 열린다 2025-11-18 16:06:02
‘윈터 글로우’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몸과 마음이 함께 빛나는 휴식’(Glowcation·글로케이션)이라는 콘셉트 아래 도심 속에서 겨울의 낭만과 웰니스의 가치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구성이다. 윈터 글로우 패키지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짜릿한 스케이팅을 즐기고, 이후 객실에서의 포근한 휴식으로 하루를...
클래시스,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 진출 2025-11-14 17:01:08
뷰티 디바이스 ‘슈링크홈 리프트글로우’(사진)를 이달 말 정식으로 선보인다. 이날부터 자사 몰 ‘슈링크홈’에서 사전 예약을 받는다. 병원에 미용의료기기를 납품하던 클래시스가 슈링크 브랜드를 앞세워 소비자를 공략하는 가정용 시장에 뛰어든 건 이번이 처음이다. 슈링크홈 리프트글로우는 슈링크 기술력을 활용해...
클래시스,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 본격 진출… 시장 판도 격변 예고 2025-11-14 09:37:49
글로우'를 이달 말 정식으로 선보인다. 이날부터 자사몰인 '슈링크홈'을 통해 사전 예약을 받기 시작했다. 병원에 미용의료기기를 납품하던 클래시스가 슈링크 브랜드를 앞세워 소비자를 직접 공략하는 가정용 시장에 뛰어든 건 이번이 처음이다. 슈링크홈 리프트글로우는 슈링크의 기술력을 활용해 클래시스가...
앳홈, ‘2025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 국무총리 표창 영예 2025-11-13 13:02:37
플렌더 MAX’와 톰의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 ‘더 글로우’ 등 디자인 우수 제품을 전시·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14일에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미닉스 브랜드 리뉴얼’, ‘앳홈 기업아이덴티티’, ‘톰 더 글로우’가 각각 중기부장관상,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우수디자인(GD)을 수상할 예정이다. 앳홈...
에이피알 뉴욕 팝업매장에 켄달 제너 등 1만2천명 찾아 2025-11-13 08:43:39
곳곳에 '글로우 아웃 라우드'(Glow out loud·당당하게 빛나라)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메디큐브 옥외광고를 진행했다. 광고에서는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와 PDRN 핑크 펩타이드 앰플, 제로 모공 패드 등을 소개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뉴욕 팝업매장과 옥외광고 캠페인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미국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