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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루밍족 늘었다…신세계 센텀점 고객 4명 중 1명이 남성 2017-10-12 14:57:13
지난해 이맘때 그루밍족을 겨냥한 남성전문관을 마련했는데 올해 9월 한 달간 남성 고객 수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보다 25%나 증가했다. 덕분에 남성전문관의 매출이 1년 새 29%나 신장했다. 그루밍족의 씀씀이는 더 커졌다. 지난 1년간 남성전문관을 찾은 고객 가운데 5천만원 이상 구매한 남성의 비중은 22%에 달했다....
"대세는 브랜드 믹스매치"…백화점 안방 차지한 '편집숍' 2017-08-07 17:59:21
현대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던 이탈리아 남성정장 브랜드 ‘로다’가 이런 사례다. 현대백화점은 로다가 인기를 끌자 임시매장을 6개월간이나 운영하고, 지난 2월 무역센터점 남성전문관에 정규매장을 냈다. 매출 증가에도 기여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현재 150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면서 ...
한섬, 시스템옴므·시스템 파리 동반 진출 2017-02-08 15:51:29
남성 브랜드 중 시스템옴므가 처음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한섬 관계자는 “해외 유명 패션 컬렉션에도 참여한 적 없는 토종 남성 브랜드가 팝업스토어나 편집숍 입점 등의 사전 테스트 없이 파리 라파예트 백화점에 매장을 여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설명했다.시스템옴므 매장이 들어서는 라파예트...
한섬 시스템옴므·시스템, 프랑스 동반 진출 2017-02-08 13:57:54
구성) ▲ 남성전문관(남성패션 브랜드로 구성)으로 구성돼 있는데, 시스템옴므는 이 중 남성전문관에 자리할 예정입니다. 한섬 관계자는 "해외 유명 패션 컬렉션에도 참여한 적 없는 토종 남성 브랜드가 팝업스토어나 편집숍 입점 등의 사전 테스트 없이 파리 라파예트 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한섬 시스템옴므·시스템, 파리 백화점 진출 2017-02-08 11:25:08
▲ 남성전문관(남성패션 브랜드로 구성)으로 구성돼 있는데 시스템옴므는 남성전문관에 자리한다. 라파예트 백화점 측은 시스템옴므가 남성복임에도 불구하고 여성복 못지않은 다양한 상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고, 브랜드 운영 역량도 갖추고 있다고 판단해 입점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섬은 또 10일부터 다음 달까지...
[똑똑한 소비] 신세계백화점, 키덜트족 겨냥한 남성전문관…다양한 파티음식 '입맛'도 잡아 2016-12-13 16:36:24
내놨다.최근 패션에 관심이 높아진 남성들을 위해 예년보다 남성 선물을 다양하게 내놨다. 올해 남성전문관을 새롭게 단장한 강남점에서는 추운 겨울 골프장에서 체온을 보호해 줄 방풍 스웨터를 선보인다. 닥스골프에서는 방풍 스웨터를 45만원에 판매하고, 비이커에서는 36만5000원짜리 레드색상 니트를 25만5500원에...
루이비통 이어 펜디도 국내 첫 남성 전용매장 2016-07-03 19:38:00
있다. 톰브라운, 벨루티, 프라다의 남성전문매장도 연내 신세백화점 멘즈 살롱에 들어선다.신세계백화점은 남성 패션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남성들이 명품 패션의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판단해서다. 강남점 증축공사가 끝난 2월 멘즈 살롱을 6446㎡(약 2000평) 규모로 확장한 것도 이 때문이다.신세계백화점 측은...
[명품의 향기] 옷 잘 입는 남자 옷깃엔 언제나 돋보인다, 이 꽃 한송이 2016-03-28 07:01:18
입는 남자가 많기로 유명한 나라, 이탈리아에서 온 새 남성복 브랜드가 국내에 첫선을 보였다. 지난 1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 남성전문관에 등장한 ‘라르디니(lardini)’가 주인공이다. 해외에서 주로 편집매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해온 라르디니는 한국에 세계 최초의 단독매장을 열었다.라르디니는 1978년...
[BIZ Insight] 신세계백화점 '세상에 없던 유통' 찾아 올해도 진군 2016-01-29 07:10:00
남성전문관…무수한 '최초'의 기록한국 유통사 '최초·최고·최대'의 주역1963년 업계 첫 기획전 열며 기록행진…1974년 백화점 신용카드도 도입 2016년 6개 신규 프로젝트 준비 늘어나는 매장면적 축구장 38개 크기 서울 강남점 국내 최대규모로 증축 세계 최대 부산 센텀시티점 b관 준비 명동 면세점·하남...
패션 그 이상이 있다…남성 쇼핑공간의 진화 2015-10-17 18:05:00
패션에 투자하는 돈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남성 매출 비중은 2010년 28.1%에서 2014년 32.2%로 꾸준히 늘었고 이달 들어서는 40.2%에 달했다. 홍정표 신세계백화점 상무는 “2011년 남성전문관을 처음 도입한 이후 남성 매출 비중이 지속적으로 커지면서 남성 고객이 백화점의 큰손으로 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