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보다 싸다"…하루 600명 '우르르' 인기 폭발한 곳 [현장+] 2025-09-16 19:31:02
참치캔과 냉동만두를 나누는 모습이 곳곳에서 펼쳐졌다. 임도아(24·산업디자인학과 )씨는 컵밥을 먹으며 "평소 점심·저녁에 2만원 가까이 쓰는데 오늘은 1000원으로 두 끼를 해결했다. 1만9000원이 세이브 된 셈이다. 너무 만족스럽고, 주머니 사정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최고의 복지"라며 웃음 지었다. 학생들의 쏟아지는...
CJ제일제당, '자메이카 치킨' 출시…'뼈 있는 치킨' 공략 2025-09-16 10:18:01
= '고메 소바바치킨'으로 국내 냉동치킨 시장 판도를 바꾼 CJ제일제당[097950]이 이번에는 뼈 있는 치킨으로 시장 개척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닭 반 마리를 통으로 뜯고 즐기는 재미가 있는 'CJ 자메이카 스타일 치킨'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통다리와 통날개가 붙어 있는 몸통으로...
[이번주뭘살까] 이제 가을 준비…골프대전·플리마켓 나들이 가요 2025-09-06 07:00:09
간편식부터 '투다리 김치전골', '맘스터치 겉바속촉 시그니처 순살치킨' 등 인기 레스토랑 간편식, '마켓로드 양평해장국', '미스타셰프 육개장' 등 냉장/냉동 간편식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포토] 홈플러스, 심플러스 ‘집밥 쟁여템’ 간편식 10종 출시 2025-09-04 09:17:11
홈플러스가 냉동 치킨, 돈까스 등 심플러스 ‘집밥 쟁여템’ 간편식 10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PB 브랜드 ‘심플러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라 ‘가격 경쟁력’과 ‘품질’을 모두 챙긴 가성비 간편식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간편족들의 냉장고를 공략할 방침이다. 모델이 서울...
CJ 장남 이선호 지주사로 복귀 2025-08-26 17:27:16
49.2%로 높아졌다. 햇반, 비비고, 냉동치킨 등이 해외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미국에 더해 유럽 오세아니아 일본 등 유통 국가가 다각화된 것도 성과로 꼽힌다. 이재현 회장이 일본에 만두 공장 건설을 직접 진두지휘하는 등 K푸드를 강조할 때 이를 실무적으로 뒷받침한 것도 이 실장이다. 이 실장은 BIO사업관리팀장을...
[커버스토리] K웨이브의 진화 이젠 세계가 만든다 2025-08-25 10:01:01
주먹밥, 비빔국수, 잡채비빔밥, 냉동김밥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미국 중식 프랜차이즈 판다익스프레스도 삼양식품의 불닭 소스를 활용한 치킨 메뉴를 팔기 시작했어요. 한국 느낌이 나는 맛이나 취향, 스타일, 그리고 ‘한글’을 마케팅에 활용하면 불티나게 팔리기 때문입니다. ‘물광 피부’로 유명한 K뷰티의...
[신상잇슈]오뚜기 트리플치즈투움바피자·오리온 무뚝뚝감자칩올리브앤솔트 2025-08-23 07:00:03
▲ 오뚜기[007310]는 투움바 소스와 세 가지 치즈를 넣은 냉동피자 '트리플치즈 투움바 피자'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매콤하면서 고소한 투움바 소스에 모짜렐라와 체다, 고다 등 세 가지 치즈를 넣어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 오리온[271560]은 올리브와 허브로 맛을 낸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을...
"다이소보다 더 싸다고?"…작심한 이마트, 내놓은 게 뭐길래 2025-08-13 11:00:01
치킨 맛’ 2종을 980원, ‘5K PRICE 미니 베이글칩 멀티그레인 맛, 허니버터 맛, 콘버터 맛’ 3종을 1980원, ‘5K PRICE 크리스피 크레페 초코맛, 딸기맛’ 2종을 2980원에 개발했다. 이색 상품과 새로운 조리법을 활용한 차별화 상품도 출시된다. ‘5K PRICE 양파칩(2980원)’은 양파 함량이 97%에 달하는 원물 스낵이다....
한국만의 것이 아니다…'K웨이브' 무한경쟁 시대 2025-08-12 17:43:43
활용한 치킨 메뉴를 내놨다. 미국 대형마트 트레이더조는 한국식 냉동김밥을 선보여 품절 사태를 빚을 정도로 히트했다. 미국 최대 유통사 월마트는 K팝을 테마로 한 이동식 팝업 매장 운영에 나섰다. 세계 최대 화장품 업체 로레알은 히알루론산 등 K뷰티 스타일 제품을 출시했다. 표면적으론 시장을 뺏기는 듯하지만 이는...
내수 침체에…CJ제일제당, 영업이익 2분기 연속 줄었다 2025-08-12 10:14:08
확대된 결과다. 해외 매출 가운데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북미에서는 냉동밥(+19%), 치킨(+12%), 롤(+18%), 피자(+6%) 등의 견조한 성장을 토대로 1조112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K푸드 신영토 확장의 주요 지역인 일본은 과일 발효초 '미초'와 만두의 판매가 크게 늘면서 37%의 매출 성장을 이뤘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