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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바람 불어도 장원영 … 광고 제품으로만 24시간 가능 2025-09-29 08:52:04
이 밖에도 우리은행, Malto, 빙그레, 다이슨, 데싱디바, 배러, JIM BEAM, 뉴발란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활약하며 광고계를 장악했다. 뷰티, 패션, 식품, 금융, 주류 모든 영역에 걸쳐 거침없는 광고 퀸으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홍보 영역이 특정 분야에 치우치지 않고 전 분야를 넘나들면서 ‘장원영의...
유성준 대진첨단소재 대표 "탄소나노튜브 도전재로 승부 걸겠다" 2025-09-22 08:50:01
필리핀 법인에선 다이슨의 헤어드라이기와 청소기 헤드 등으로 쓰이는 플라스틱 복합소재를 납품하고 있다. 복합소재 원료를 재활용플라스틱이나 CNT 등으로 만들어달라는 다이슨 측의 요청으로 시작한 사업이다. 자동차 부품인 내장재도 제조하고 있다. 차량 문이나 천정에 심한 충격이 가해졌을때 충격을 흡수해 깨지는...
"LG 이대로 안 된다"던 유튜버의 극찬…신제품 뭐길래 2025-09-20 14:04:53
"(다이슨이) 국내 (청소기 시장) 점유율을 다 털어먹었을 때 다이슨엔 없던 스테이션이란 편의성과 (다)이슨이형 턱 돌아가는 모터 공학으로 뽑아낸 세계 최강의 흡입력으로 잃어버렸던 국내 시장 점유율 다시 다 뺏어왔던 그 저력을 믿고 있다"고 말했던 것. 그는 전날 올린 영상에서 LG전자가 "돌아왔다"고 표현했다....
"경품행사에 특가전까지"…신라면세점, 추석연휴 프로모션 2025-09-19 08:34:51
통해 다이슨 에어랩이나 대한항공 기프트카드(50만원권) 등 경품을 준다. 이 밖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인기 브랜드를 특가로 선보이는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고 단독 브랜드와 상품, 사은 행사 등을 모은 '신라 온리' 기획전을 연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은 지점별 추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중국산 무선 청소기 흡입력 표시 엉터리…"표시 단위 통일해야" 2025-09-18 16:14:09
W로 표시한 삼성전자·LG전자·다이슨 제품은 280W 이상으로 표시된 성능을 충족했다. 드리미 제품은 150AW로 표시했으나 실제 성능은 121W로 80% 수준에 머물렀다. 로보락과 샤오미 무선 청소기 제품의 흡입력은 각각 72W와 82W로 삼성·LG전자(280W)의 3분의 1 수준에도 못 미치는 것으로 확인됐다. 국가기술표준원은...
"그냥 삼성 청소기 살 걸"…가성비 청소기라더니 '황당' 2025-09-18 12:17:29
오인할 소지가 있다. 실제 흡입력 시험 결과 삼성·LG전자와 다이슨 청소기는 최대 흡입력 280W 이상을 충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흡입력을 1만8000~4만8000Pa로 표기한 중국산 청소기 6종의 최대 흡입력을 W로 환산하면 국산 청소기에 비해 크게 떨어지는 58~160W 수준이었다. 국내에도 잘 알려진 로보락 제품은 72W,...
'강력한 흡입력' 믿고 샀는데…"이럴수가" 2025-09-18 11:29:20
흡입력 단위인 와트(W)를 사용하고 있다. 다이슨(말레이시아산)·드리미(중국산) 등 2종은 미국재료시험협회(ASTM) 표준에서 통용되는 단위인 에어와트(AW)로 흡입력을 표시한다. 그러나 중국산인 로보락·샤오미·아이닉·아이룸·디베아·틴도우 등 6종은 진공도 단위인 파스칼(Pa)을 최대 흡입력으로 표시·광고했다....
"로보락·샤오미청소기 흡입력, 삼성·LG의 3분의 1도 못 미쳐" 2025-09-18 11:00:11
다이슨(말레이시아산)·드리미(중국산) 등 2종은 미국재료시험협회(ASTM) 표준에서 통용되는 단위인 에어와트(AW)로 흡입력을 표시한다. 그러나 중국산인 로보락·샤오미·아이닉·아이룸·디베아·틴도우 등 6종은 진공도 단위인 파스칼(Pa)을 최대 흡입력으로 표시·광고했다. 소비자원은 "진공도는 흡입력을 이루는 1개...
소유진, 오렌지도 고등어도 완판 시키더니…'1000억 대박' 2025-09-03 09:56:18
주문액을 기록한 방송은 미닉스 음식물처리기(25억원), 다이슨 에어랩(15억9000만원), 삼성 에어컨(14억2000만원) 등의 순이었다. 최대 주문 건수 방송은 엠팍 오렌지(1만1930건)이고 고등어밥상(1만736건), 베키아에누보(8946건) 등이 뒤를 이었다. 엠팍 오렌지는 세트당 10㎏ 상품으로, 방송일에 판매한 오렌지는 무려...
GS샵 "소유진쇼, 1년 만에 주문액 1천억원 돌파" 2025-09-03 08:21:55
최대 주문액을 기록한 방송은 미닉스 음식물처리기(25억원), 다이슨 에어랩(15억9천만원), 삼성 에어컨(14억2천만원) 등의 순이었다. 최대 주문 건수 방송은 엠팍 오렌지(1만1천930건)이고 고등어밥상(1만736건), 베키아에누보(8천946건) 등이 뒤를 이었다. 엠팍 오렌지는 세트당 10㎏ 상품으로, 방송일에 판매한 오렌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