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브랜드의 미래, 글로벌이 아닌 '글로컬(Glocal)'에서 답을 찾다 2025-11-27 17:47:47
마케터 라이프 사이클 플랫폼 위픽코퍼레이션이 오는 12월 15일 오후 8시부터 9시30분까지 온라인에서 ‘WPL 웨비나 Vol.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한국 브랜드의 다음 스텝: 글로벌이 아닌 글로컬로”를 주제로, 뉴욕 현장에서 체감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와 한국 브랜드의 실질적인...
KOEN Commerce, TIRTIR 및 BTS V와 함께 두바이서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선보여 2025-11-27 10:00:00
Commerce(코엔커머스)가 한국과 두바이 현지 파트너십 조율을 담당하며 안정적으로 진행됐다. 티르티르는 최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된 BTS V(뷔)를 모델로 한 브랜드 영상을 부르즈 할리파 외벽에 단독 송출하는 기록을 세웠다. 해당 공간에서 남성 뷰티 모델 영상이 단독 송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관광객들 수요가...
"자립청년에 세탁건조기 준다"…'파격 지원' 나선 로보락 2025-11-25 16:00:02
‘사용자의 청소시간을 아껴주는 스마트 라이프 파트너가 되겠다’는 목표를 내세운 로보락은 특히 생활환경 개선이 필요한 아동·청소년, 유기동물을 돕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 왔다. 25일 회사 측에 따르면 로보락은 지난해부터 국제아동권리 NGO(비정부기구)인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아동복지 지원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현대건설, 디에이치 10주년 기념 브랜드북 발간 2025-11-25 09:18:59
집'을 주제로 입주민의 건강을 완성하는 파트너가 되려는 디에이치의 방향성에 공감했다. 'KUHO'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정구호 디자이너 겸 연출가는 다양한 작품세계를 이끌어 온 깊이있는 시선으로 디에이치만의 가치를 전달했다. 세계적인 건축·공간 전문가들이 글과 스케치로 전달하는 '일상에서의...
모두투어 '단독 전세선 사업' 공식 론칭…"미래 전략 사업 추진" 2025-11-24 13:25:11
전세선 사업에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전략적 파트너로 참여한다. 전세선의 일정 규모 객실을 사전 확보해 함께 운영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모두투어의 기획·운영 체계를 기반으로 양사는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게 된다. 우준열 모두투어 사장은 "이번 전세선 사업은 모두투어가 크루즈 산업을 미래 핵심사업으로...
[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통 한식을 현대화한 글로벌 소스·시즈닝 브랜드 개발 및 유통하는 ‘코라클(KORACLE)’ 2025-11-23 19:19:34
1월에 설립했다. 코라클은 전통적인 한국의 소스인 쌈장과 시즈닝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글로벌 식문화에 맞게 재해석한 브랜드다. 현재 ‘쌈엔드장(SSAM·JANG)’과 ‘크링클 시즈닝(KRINKLE)’ 두 가지 브랜드를 운영하며, 전통의 맛과 혁신적인 포맷을 결합해 전 세계 소비자에게 보다...
"세계 첫 AI 항체 치료제, 2년내 선보일 것" 2025-11-23 18:15:29
분석 기술삼성이 ‘AI 신약개발 파트너’로 프로티나를 낙점한 것은 세계 선두급 기술력 때문이다. 삼성물산과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에피스가 공동 출자해 만든 삼성라이프사이언스펀드는 지난해 말 AI 단백질 설계 분야 세계 선두기업이자 프로티나의 경쟁자인 미국 제너레이트바이오메디슨에 투자했다. 업계 고위...
기아 "美 텔루라이드 인기로 브랜드↑…2세대 출시로 성장 가속" 2025-11-21 05:25:07
콘셉트카 선보여…"내년 북중미 월드컵 공식 파트너"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미국에서 텔루라이드 인기가 치솟으면서 기아 브랜드 전체를 끌어올렸습니다. 일부 어워드(시상식)에서는 최대 6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고 업계와 미디어, 소비자들이 기아를 바라보는 시각을 바꿨습니다." 기아 미국법인 ...
아리야코리아, 두바이 드리븐社와 '케이타워' 건립 프로젝트 본격화 2025-11-20 14:39:51
2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에서 케이타워 건립을 위한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는 한편, 아리야코리아가 구축 중인 중동 진출 원스톱 플랫폼 ‘아리야(ARIYA)’ 사이트의 현지 공동 홍보 및 마케팅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는 한국 기업의 성공적인 중동 안착을 위해 오프라인 거점(K-Tower)과 온라인 플랫폼(ARIY...
CJ올리브영, 중동시장도 공략…헬스케어 유통기업과 협력 맺어 2025-11-20 10:49:19
라이프파머시'를 통해 UAE 전역에 58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고 있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라이프파머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국내 유망 K뷰티 브랜드의 입점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 LHG가 운영하는 전문 벤더사인 '뉴트리팜'(Ntrupharm)의 유통망을 활용해 현지 리테일러 입점 확대에도 나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