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블리 "'에누리' 행사 방문자 1천만명…일거래액 역대 최고" 2024-09-27 10:20:15
화장품과 라이프 상품군에서는 '메디힐', '릴리바이레드', '클리오', '비브리브' 등이 준수한 매출 실적을 기록했다고 에이블리는 소개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통상 패션업계 성수기로 통하는 시즌에 맞춰 수요가 많은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한 할인행사를 선제적으로 진행한 게...
"1분에 1억원씩 팔렸다"…에이블리, 일거래액 최대 경신 2024-09-27 09:48:20
늘었다. 토너 패드 인기로 '메디힐' 거래액은 253% 증가했다. '릴리바이레드' 거래액은 172% 성장했는데, 에누리 기간 신규 론칭한 '릴리바이레드 무드잇 팔레트 24AD' 상품이 뷰티 카테고리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색조 브랜드 '클리오'도 거래액이 2배 이상(102%) 증가했다. 라이...
한국 과일·떡볶이 전진 배치…롯데마트, 베트남 매장 리뉴얼 2024-07-04 17:21:38
‘초이스엘’도 판매한다. 여기에 메디힐, VT, 릴리바이레드 등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새로 들였다. 2014년 문을 연 하노이센터점은 이번 재단장을 통해 생활용품, 의류, 문구 등 비식품을 10% 아래로 줄였다. 이는 롯데마트가 국내에서 택한 식료품 강화 전략의 연장선이자 현지 K푸드 열풍에 발맞춘 것이다. 지난해 9월...
롯데마트 베트남 하노이센터점 식품 전문 재단장…"식문화 선도" 2024-07-04 09:15:11
VT, 릴리바이레드 등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신규 입점시켰다. 롯데마트는 최근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점포의 식품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롯데마트는 베트남에서 16개, 인도네시아에서 48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하노이센터점 재단장에 앞서 지난 1월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있는 간다리아시티점을 그로서리...
에이블리, 뷰티 단독 기획상품 확대…'온리 에이블리' 론칭 2024-05-16 10:01:43
입점해있다. 앞으로 바닐라코, 릴리바이레드 등 젊은 세대로부터 인기를 끄는 브랜드와 협업해 상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에이블리는 온리 에이블리 론칭에 맞춰 오는 22일까지 '뷰티 그랜드 세일'을 열고 인기 있는 브랜드 화장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조정민 에이블리 뷰티 실장은 "에이블리에서만 만날...
돌아온 기술주, 엔비디아·비트코인 급등-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1-09 08:33:43
(릴리바이레드, 투쿨포스쿨 등) 다이소 입점 효과가 기대 - 대한약품: 고령화로 확정된 Q 성장 기대 (대신증권, Buy, 목표주가 4.1만원) - 대한약품은 수액주사제를 국내 최초로 생산한 업체로 현재 수액제 및 앰플을 제조 및 납품 - 3Q23 기준 동사 보유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1,000억원에 이르는 상황으로 시가총액의...
[포토] 엔믹스 릴리, '핑크헤어가 찰떡이야'(KBS가요대축제) 2022-12-16 20:56:36
릴리가 16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Y2K’(이하'가요대축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한편, 올해 ‘가요대축제’에는 보아, 코요태, 김우석, 엔시티127, 엔시티 드림, 펜타곤,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포레스텔라,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최예나, 원어스,...
'빅파마' 진격에…K바이오시밀러 위상 흔들 2022-03-07 17:14:33
바이오시밀러 제품을 내놓은 업체는 화이자, 마일란에 그치지 않고 암젠, 일라이릴리, 코헤러스바이오사이언스, 암닐파마슈티컬즈 등으로 다양해지고 있다. 박순재 알테오젠 대표는 “정맥에 주사하는 바이오시밀러 시장은 이미 레드오션이 됐다”며 “웬만한 바이오시밀러는 중국과 인도 제약사들도 만들 정도로 수준이...
"비비크림 안바른 얼굴 못보겠다"…로션만 알던 남자들의 변신 2022-02-08 21:00:06
남성 모델이 등장한다. 뷰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는 여성 걸그룹 출신이나 아이돌 위주로 모델을 기용하다가 2019년 색조 제품 광고에 처음으로 남성 아이돌인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최보민을 단독 모델로 발탁했다. 업계에서는 기초제품은 물론이고 색조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남성 소비자들의 구매력이 ...
MP한강,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디어오운` 런칭…"PB 브랜드 강화 전략" 2020-05-20 17:09:25
MP한강(대표이사 이진승)은 릴리바이레드, 해서린에 이어 3번째 PB 브랜드 `디어오운(Dear.own)`을 런칭하고 PB브랜드 강화 전략을 펼친다고 밝혔다. 디어오운은 소중한 것을 뜻하는 `디어(Dear)`와 나 자신을 뜻하는 `오운(Own)`의 합성어로, 소중한 나의 다채로운 매력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스위처블 메이크업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