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올 2025-2026 겨울 남성 패션쇼 참석한 배우 남주혁 뷰티 룩 공개 2025-02-05 10:58:22
세럼’과 ‘디올 캡춰 크렘므 주르’ 듀오를 사용해 생기와 탄력으로 가득한 최상의 피부 상태로 만들었다. 그 다음,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멀티 유즈 파운데이션 스틱인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 #2N’으로 매끄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 뒤, 더욱 강력해진 스킨케어 포뮬러 함유로 완전히...
배우 남주혁의 디올 2025-2026 겨울 남성 패션쇼 뷰티 룩 공개 2025-02-05 10:15:44
르 세럼’과 ‘디올 캡춰 크렘므 주르’ 듀오를 사용해 생기있는 피부를 선보였으며, 시크하면서도 남성적인 우아함을 승화시킨 모던한 룩으로 주목 받았다. 또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멀티-유즈 파운데이션 스틱인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 #2N’으로 매끄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 뒤,...
라네즈·설화수·이니스프리…K뷰티 '아마존 블프&사이버먼데이' 휩쓸다 2025-01-06 16:06:45
대비 매출이 1092% 늘었다.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헤어 세럼'은 헤어 스타일링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주목받았다. 에스트라(매출 증가율 199%), 아이오페(434%), 일리윤(293%) 등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도 높은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선도 브랜드가 매출을 견인하...
'5000원 다이소 화장품' 불티나는데…"더는 못 버틴다" 비명 2025-01-02 11:27:48
퍼스트 제네츄어 립스틱·립밤 듀오 홀리데이 에디션이 8만5000원에서 9만1000원이 됐다. 또한 다음달 1일부로 4개 제품 가격을 최대 5000원 올린다.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앰플 세럼 50㎖이 12만5000원으로 5000원 인상되고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3만2000원으로 2000원 오른다. 비욘드도 전날 피토가닉...
"미리 사둘 걸"…새해 화장품 매장 갔다가 '화들짝' 2025-01-02 10:20:26
퍼스트 제네츄어 립스틱·립밤 듀오 홀리데이 에디션이 8만5천원에서 9만1천원이 됐다. 다음 달 1일부로는 4개 제품의 가격을 최대 5천원 올린다.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앰플 세럼 50㎖이 12만5천원으로 5천원 인상되고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3만2천원으로 2천원 오른다. LG생활건강의 비욘드도 전날...
화장품 가격 오른다…새해 가격 줄줄이 인상 2025-01-02 10:04:27
더 퍼스트 제네츄어 립스틱·립밤 듀오 홀리데이 에디션이 8만5천원에서 9만1천원이 됐다. 다음 달 1일부로는 4개 제품의 가격을 최대 5천원 올린다.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앰플 세럼 50㎖이 12만5천원으로 5천원 인상되고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3만2천원으로 2천원 오른다. LG생활건강의 비욘드도 전날...
아모레, 美 아마존 블프서 최대 매출 2024-12-16 17:53:42
‘립 글로이 밤’ ‘립 슬리핑 마스크’가 립밤 카테고리에서 나란히 1, 2위를 차지했다. 이번 BFCM에서 미쟝센 등 미주 지역에 공식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도 높은 성과를 거뒀다고 아모레는 설명했다. 미쟝센 매출은 전년 대비 1092% 늘었다.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헤어 세럼’은 헤어 스타일링 오일 부문 1위에 올랐다....
아모레, 아마존 쇼핑행사서 역대 최대 실적…“라네즈·설화수 등 인기” 2024-12-16 15:26:08
헤어 세럼’은 헤어 스타일링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에스트라 199%, 아이오페 434%, 일리윤 293% 등 차세대 브랜드도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선도 브랜드가 매출을 견인하고 차세대 브랜드가 높은 성과를 함께 올리며 미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라며 “고객 접점...
AI로 피부 진단·생산…'맞춤 화장품' 시대 2024-12-13 17:29:35
아침부터 저녁까지 사용할 클렌저와 토너, 세럼, 크림 등이 담긴 소포장 형태로 구성됐다. 일정 기간이 지난 뒤엔 피부 타입을 다시 측정해 새로운 솔루션을 받아볼 수 있다. 기존 화장품 기업도 맞춤형 화장품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이달 초 서울 성수동 아모레성수 매장에서 2000여...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스킨 라인 세럼이 55만원 정도로 기존 백화점 고가 브랜드보다 비싼 편으로,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더현대 서울에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 8월 한국에 정식 매장을 냈을 당시 개장 전 진행한 팝업에는 하루 1200명이 몰리기도 했다. 쿠팡도 에스티로더, 르네휘테르 등 고급 화장품 전용 로켓배송 서비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