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플 폴더블폰 2026년 출시"...수혜주 찾기 분주 2025-08-26 13:39:58
자체를 키울 수 있는 배경으로 판단되며, 애플을 보유하고 있는 매니아층이 많아 시장 자체가 상당히 커질 것으로 예상됨 - 2023년 폴더블폰 시장 점유율은 삼성전자가 35.4%로 1위, 화웨이가 34.3%로 2위이며, 애플의 참여로 시장 자체 파이가 커질 가능성이 높음 - 애플은 2023년 9월 9일에 아이폰 17을 출시 예정이며,...
'레전드 프로레슬러' 헐크 호건, 심장마비로 사망…트럼프도 "그리울 것" 2025-07-25 06:50:02
레슬링의 슈퍼 이벤트 '레슬매니아'를 창설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으며, '더 록' 드웨인 존슨, 앙드레 더 자이언트, 얼티밋 워리어, 랜디 새비지 등과의 전설적인 대결로 수많은 팬들의 기억에 남아 있다. 레슬링계의 인기를 기반으로, 그는 TV와 영화에도 활발히 진출했다. 대표적으로는 리얼리티 쇼...
"공연 관람은 총체적 문화 경험…낭만 가득해야죠" 2025-07-08 18:32:23
유료회원제 ‘맥매니아’와 기부제도는 내년까지 1000명, 2027년까지 2000명의 유료 회원 확보를 목표로 확대할 예정이다. 서울 대흥동에 자리한 마포문화재단은 2007년 마포구의 출연을 받아 설립된 재단법인이다. 전문 공연장인 마포아트센터와 스포츠센터를 운영 중이다. 조민선/사진=이솔 기자 sw75jn@hankyung.com
머스크 '미국당' 창당 소식에…테슬라 개장전 7% 급락 2025-07-07 19:49:14
불안해하고 있다. 오랜 테슬라 매니아인 웨드부시 증권의 분석가 댄 아이브스는 “머스크가 정치에 깊이 관여하고 벨트웨이 기득권층에 도전하는 것은 테슬라 투자자/주주들이 원하는 방향과 반대”라고 밝혔다. 그는 “핵심 머스크 지지자들은 무슨 일이 있어도 머스크를 지지하겠지만, 많은 테슬라 투자자들은 머스크가...
낭만을 짓는 공간 전문가, 고영근 마포문화재단 대표이사 2025-07-07 16:01:38
현재 운영 중인 유료회원제 '맥매니아'와 기부제도는 내년까지 1000명, 2027년까지 2000명의 유료 회원 확보를 목표로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시 마포구 대흥동에 위치한 마포문화재단은 2007년 마포구청의 출연을 받아 설립된 재단법인이다. 전문 공연장인 마포아트센터와 스포츠센터를 운영 중이다. 고...
테슬라 로보택시,엇갈린 평가에도 투자자들 '사자'…주가 10%급등 2025-06-24 01:04:04
CNBC에 따르면, 월가의 최대 테슬라 매니아로 꼽히며 초대를 받아 직접 로보택시를 타 본 웨드부시증권의 댄 아이브는 ‘기대 이상’이라고 말했다. 반면 구겐하임과 바클레이즈 등의 분석가들은 테슬라의 주가에 로보택시가 높이 반영된 것을 고려하면 앞으로 얼마나 확장될 지가 관건이라고 냉정하게 평가했다. 월가에서...
시프트업, '니케' 성공으로 중국서도 매니아층 형성..."목표가 1.5만원" 2025-06-16 08:25:54
'니케' 성공으로 중국서도 매니아층 형성...주가 상승 여력 충분 게임 개발사 시프트업이 높은 영업이익률을 기록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시프트업의 지난해 매출은 300-400억 원 수준이었으나, 영업이익은 2000억 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대표작 '승리의 여신: 니케'가 국내외에서...
퍼포먼스 워크웨어 전문샵 '아에르웍스', 부산 1호점 공식 오픈 2025-06-14 09:00:03
MZ세대와 기능성을 중시하는 아웃도어 매니아 고객층을 주요 타깃으로 한다. 이번 부산 1호점 매장에는 기능성 의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피팅존, 제품의 기술력을 소개하는 브랜드 존, 일상 속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룩북 디스플레이 등이 마련돼 있다. 아에르웍스 관계자는 “작업복에 대한 고정관념을 허무는 라이...
"中서도 품귀" 중국인 관광객 '오픈런' 진풍경…완판 행진 [현장+] 2025-06-04 13:10:37
해외를 돌아다니면서 제품을 구매하는 매니아층도 있다”고 밝혔다. 중국 넘어 해외로 뻗는 팝마트팝마트는 자체 IP 상품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몸집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간한 중국 콘텐츠 특화 보고서에 따르면 팝마트의 2024년 상반기 동남아시아 지역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80%...
"한 작품에 30여 개의 매력 담았다"…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2025-05-26 13:39:53
공연’은 배우의 팬덤 혹은 공연의 매니아층이 아닌 일반 대중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다양한 사람들의 취향을 반영하고자 많은 배우들과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역할 만의 성격과 매력만을 연기하는 것이 아닌 배우 개인의 성격을 역할에 녹여내기 위해 배우들은 많은 시간 연습에 매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