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상담받고 선물도'…무신사 뷰티 팝업 가보니 2025-08-28 14:11:09
'모공 청소 게임' 등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 40개 중 뷰티만 36개인데, 86%가 중소 규모의 인디 브랜드이고, 28%는 3년 미만의 신진 브랜드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뷰티는 신진 뷰티 브랜드의 새로운 판로로 부상하고 있다"며 "올해 상반기 거래액은 작년 같은...
[K뷰티, 불황을 넘다] ②입소문 타고 북미접수…블루오션도 개척 2025-08-03 06:01:04
뒤 주름이나 모공, 색소 침착 등에 대한 진단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현재도 삼성전자와 관련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LG전자의 'LG 프라엘'을 양수해 미용기기 사업에 직접 나섰다. 지난 6월에는 미용기기 신제품과 함께 전용 화장품 3종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설화수는 고가...
"이제 '달팽이크림' 안 발라요"…요즘 MZ들 갈아탄 이 제품 2025-07-21 06:00:01
올라오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제로 모공 패드’ 인기 폭발21일 미국 뷰티 마케팅업체 나비고에 따르면 지난 8~11일 열린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메디큐브(판매사명 에이피알)의 매출 점유율은 9.3%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또 다른 국내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아모레퍼시픽)가 3.0%로 9위, 바이오던스(뷰티셀렉션)는...
아마존 프라임데이 'K뷰티의 날'…메디큐브, 가장 많이 팔렸다 2025-07-20 17:27:58
모공 패드’ 인기 폭발20일 미국 뷰티 마케팅업체 나비고에 따르면 지난 8~11일 열린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메디큐브(판매사 에이피알)의 매출 점유율은 9.3%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또 다른 국내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아모레퍼시픽)가 3.0%로 9위, 바이오던스(뷰티셀렉션)는 2.9%로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마존...
K-뷰티 미용기기 각축전…화장품-가전 경계 허물어졌다 2025-06-29 07:13:00
대면 내장된 카메라가 얼굴을 스캔한 뒤 주름이나 모공, 색소 침착 등에 대한 진단 결과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삼성전자의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LED) 기술이 담겼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CES 이후에도 삼성전자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에 발맞춰 인공지능(AI) 기반...
닥터엘시아(Dr.Alteha), 올리브영 전 채널 입점…신제품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2025-06-11 11:15:08
모공 정돈에 특화된 포뮬러로 새롭게 설계된 이 제품은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데일리 솔루션으로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클렌징을 넘어 하나의 스킨케어"라는 평가에 걸맞게, 닥터엘시아(Dr.Althea) 클렌징밤 라인은 완성도 높은 연작 구조로 진화 중이다. 여기에 닥터엘시아(Dr.Althea)는 이번년 신제품으로 선보인 시트...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이 4천원대"…다이소 대신 편의점 간다 2025-05-25 15:53:09
파우치 선크림 2종과 모공리프팅샷세럼을 출시했다. 모두 3천∼4천원대 가격이다. 오는 28일에는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업체 한국콜마그룹 계열사인 '에이치케이.인노.엔'(HK.inno.N)의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기초화장품 4종을 단독 판매한다. 피디알엔(PDRN) 필오프마스크팩,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세럼,...
다이소 경쟁자는 편의점? 세븐일레븐,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 강화 2025-05-25 08:56:33
메디필 1회용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 2종과 모공리프팅샷세럼을 출시했다. 가격대는 모두 3000원에서 4000원대다. 오는 28일에는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업체 한국콜마그룹 계열사인 '에이치케이.인노.엔'(HK inno N)의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피디알엔(PDRN) 필오프마스크팩,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세럼, 시카...
기초화장품 강화하는 세븐일레븐…"생활 뷰티 플랫폼으로" 2025-05-25 08:26:20
선보인 데 이어 21일에는 메디필 1회용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 2종과 모공리프팅샷세럼을 출시했다. 모두 3천∼4천원대 가격이다. 오는 28일에는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업체 한국콜마[161890]그룹 계열사인 '에이치케이[044780].인노.엔'(HK.inno.N)의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기초화장품 4종을 단독 판매한다....
[금주핫템] 한율 '쑥머드팩밤'·후아유 '골든아워클럽' 2025-05-17 07:00:06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은 '어린쑥 클렌징 멜팅 팩밤'(쑥머드팩밤)을 출시했다. 진한 메이크업을 99%까지 한 번에 지우고, 모공 수축 효과가 있어 따로 팩을 한 것처럼 모공·결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이랜드월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여름철을 맞아 '골든아워 클럽' 컬렉션을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