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리브영·LG생활건강·APR·베베숲 등 K-뷰티, APEC 공식 협찬 나선다 2025-10-17 16:28:34
K-뷰티의 혁신 역량을 강조한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물티슈 브랜드 베베숲(Bebesup)은 ‘K-헤리티지 에디션 시그니처 블루 에코 물티슈’를 공식 협찬 제품으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100% 생분해 가능한 원단과 대한민국 4대궁(경복궁·창덕궁·덕수궁·창경궁)을 모티브로 한 캡 라벨 디자인을 적용해, 한국 전통문화의 미...
마더케이, '임산부의 날' 기념 올해 마지막 반값 세일…전 고객 굿즈 증정 2025-10-13 10:53:57
일회용젖병, 아기세제, 물티슈까지 국민 육아템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마반세’는 마더케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올해 마지막 고객 감사 이벤트로,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2개 이상 구매 시에 50%된 가격에 3% 할인이 추가되며, 전 고객에게 굿즈를 제공하고 구매인증...
천연기념물에 용변보더니 바다로 '휙'…중국인 민폐 '충격' 2025-10-08 21:29:01
아이를 바닥에 앉혀 볼일을 보게 하더니 닦은 물티슈를 바다에 던지고, 용변도 그대로 바닥에 남겼다. 옆에는 인솔 가이드로 보이는 사람이 있었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사람이 너무 많았지만, 누구 하나 제지하지 않았다. 가이드에게 확인하니 조선족, 즉 중국계 단체라고 들었다"고 덧붙였다...
100만 인파 속 불꽃축제 특수…한강주변 편의점·호텔 함박웃음 2025-09-28 10:59:45
배터리는 38배, 물티슈·화장지는 10배 늘었다. BGF리테일[282330]이 운영하는 편의점 CU 역시 전날 여의도, 용산, 반포 인근 매장의 매출이 전주 토요일과 비교해 늘었다고 밝혔다. 식품 매출을 보면 디저트류가 59배, 스낵류가 55배, 김밥 41배, 라면이 38배 각각 증가했다. 물품 매출은 핫팩이 106배, 돗자리가 49배,...
[게시판] 교통안전공단-손해보험협회, 추석맞이 '교통안전 실천 캠페인' 2025-09-28 07:00:03
실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김해국제공항과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청주·울산 시외버스 터미널 등에서 전 좌석 안전띠 착용과 졸음운전 금지 등 안전운전 수칙을 안내하고, 교통안전 캠페인 부스를 찾은 시민에게는 물티슈와 치약·칫솔 세트를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100만명 몰린다…한강벨트 편의점들, 불꽃축제 특수 겨냥 '들썩' 2025-09-24 07:01:00
생수·커피·김밥·간식이 인기였다. 돗자리와 물티슈, 휴대전화 보조배터리, 우산도 잘 팔렸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지난해 불꽃축제를 보려고 100만여명의 인파가 몰리며 여의도와 한강 주변 편의점들이 오랜만에 매출 특수를 누렸다"며 "올해도 많은 관람객이 모일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고객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깨끗한나라, 시니어 맞춤 위생관리 신제품 2종 선보여 2025-09-19 11:43:16
적합한 '메디프렌즈 목욕처럼 상쾌한 물티슈'다. 디럭스 오버나이트 라운드형 패드는 기존의 자사 라운드형 패드 대비 길이는 20% 늘고, 넓이는 16% 커진 대형이다. 물티슈는 목욕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전신을 간편하게 청결히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시니어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층의...
"무릎 수술 대신 주사 한 방"…코오롱티슈진 美 블록버스터 신약 노린다 [KIW 2025] 2025-09-16 12:46:42
“물로 불길을 잠시 누그러뜨리는 기존 약과 달리, 소방차가 오고 소화전으로 불을 끄는 거죠” 1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코리아 인베스트먼트 위크(KIW) 2025’. 무대 위 스크린에 자기공명영상(MRI) 사진이 비치자 객석에서는 카메라 셔터음이 잇따랐다. 발표에 나선 전승호 코오롱티슈진 대표는...
"자유다!" 외침에 환호성…대부분 건강한 모습 속 지친 기색도(종합) 2025-09-12 17:46:14
분량을 한식 비빔밥으로 마련해 이번 사태로 지친 근로자들을 배려했다. 부족할까 평소보다 분량을 더 많이 준비했고, 다양한 간식도 제공했다. 구금 중 제대로 씻지 못한 이들을 위해 물티슈도 더 많은 양을 마련했고, 탑승객 전원에 비즈니스용 어메니티 키트를 제공했다. josh@yna.co.kr [https://youtu.be/uMNxmw22-Ys]...
유승인네이처, '2025년 영세기업 경쟁력 강화사업' 선정 2025-09-11 11:11:09
물티슈 전문기업 유승인네이처가 무림피앤피와 함께 2025년도 영세기업 경쟁력 강화사업에 선정되며 친환경 종이물티슈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영세기업 경쟁력 강화사업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민관 공동 전략형 상생협력사업으로, 대기업의 자원과 전문성을 활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