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여름 편의점서 아이스크림 사먹기 겁나네…가격 줄인상 2023-06-25 11:39:32
'미닛메이드' 알로에·포도 180mL 제품이 1100원에서 1200원, 미닛메이드 오렌지 1.5L 제품의 경우 4500원에서 4900원으로 오른다. '썬키스트' 유자·모과의 경우 1900원에서 2000원으로, '포도봉봉', '갈아만든배' 가격은 1400원에서 1500원으로 변경된다. 무알코올 맥주로 불리는 음료...
편의점 너마저…아이스크림·커피값 줄줄이 인상 2023-06-25 08:50:08
470mL(2천500원→2천700원) 등이 인상 품목에 포함됐다. 일반 음료의 경우 미닛메이드 알로에·포도 180mL(1천100→1천200원), 미닛메이드 오렌지 1.5L(4천500원→4천900원), 썬키스트 유자·모과(1천900원→2천원), 포도봉봉, 갈아만든배(이상 1천400원→1천500원) 등의 가격이 오른다. 이밖에 하이네켄 논알콜릭 500m...
아이스크림·커피까지…편의점 먹거리 가격 또 줄줄이 인상 2023-06-25 08:36:05
470mL(2천500원→2천700원) 등이 인상 품목에 포함됐다. 일반 음료의 경우 미닛메이드 알로에·포도 180mL(1천100→1천200원), 미닛메이드 오렌지 1.5L(4천500원→4천900원), 썬키스트 유자·모과(1천900원→2천원), 포도봉봉, 갈아만든배(이상 1천400원→1천500원) 등의 가격이 오른다. 이밖에 하이네켄 논알콜릭 500m...
주스시장, 토종 '자연은' '갈아만든배' 약진 2023-02-23 17:41:54
‘미닛메이드’ ‘썬키스트’ 등 글로벌 브랜드들의 점유율이 주춤한 틈을 타 ‘자연은’ ‘갈아만든배’ ‘초록매실’ 등 토종 브랜드들의 약진이 두드러진다. 23일 닐슨IQ코리아에 따르면 1위 주스 브랜드 델몬트의 지난해 판매액은 총 896억원이다. 한때 단일 브랜드로 연간 판매액이 1000억원을 넘어선 적도 있지만,...
"숙취에 최고" 입소문에 대박 난 주스…썬키스트도 제쳤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2-23 13:00:01
브랜드의 선전이 델몬트·미닛메이드 등 시장 선두 주자의 판매액이 큰 폭으로 줄었음에도 불구하고 상온 주스 시장의 파이 자체를 키웠다는 분석도 나온다. 이색 과일로 소비자 사로잡아 지난 2021년 출시한 샤인머스캣맛 주스로 인기를 끈 자연은 주스가 대표적이다. 2020년 기준 판매액 419억원으로 미닛메이드에 이은...
[마켓PRO] 몰락한 '황제주'로 달려간 개미들…엉터리 분석이 만들어낸 촌극? 2023-02-09 06:10:01
여기에 비탄산음료인 미닛메이드, 파워에이드도 음료 사업군의 하나의 축입니다. 회사 측은 "더운 여름이 성수기인 음료 사업과 춥고 건조한 계절이 성수기인 화장품 사업은 상호 보완하여 매출의 연중 변동성을 줄이고 있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18년 만에 역성장...올해 전망도 암울 '18년만의 역성장' 최근...
삼성전자, 월드시리즈 우승 휴스턴 홈구장에 사이니지 설치한다 2022-12-16 05:03:00
우승팀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홈경기장인 '미닛 메이드 파크' 디스플레이·솔루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1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미닛 메이드 파크는 최첨단 디스플레이를 대거 설치하는 개보수를 진행 중이다. 2000년 개장한 미닛 메이드 파크는 약 4만1천명 수용 가능한 개폐식 돔구장으로, 삼성전자는 주...
칠성사이다·파워에이드 가격 인상 2022-11-30 18:11:06
밝혔다. 코카콜라음료는 파워에이드, 미닛메이드, 토레타, 몬스타 4개 음료 브랜드 제품 가격을 같은 날 올린다. 이들 브랜드의 제품 공급가를 평균 6.1% 인상하기로 했다. 다만 코카콜라는 이번에 인상 대상에서 빠졌다. 코카콜라음료 관계자는 “부득이하게 일부 제품의 가격을 인상하게 됐으며 가격 조정 품목을...
내일부터 파워에이드·토레타 등 음료 가격도 오른다 2022-11-30 16:46:31
소비자 대상 판매처의 파워에이드, 미닛메이드, 토레타, 몬스터 등 4개 브랜드 제품 공급가를 평균 6.1% 인상한다. 이번 가격 인상으로 파워에이드(1.5L)는 공급가 기준으로 5.9% 오르게 된다. 토레타(240mL)는 6.3%, 미닛에이드 오렌지(1.5L) 공급가는 5.0% 인상된다. 롯데칠성음료 역시 커피, 주스, 생수 등 10개 브랜드...
파워에이드도 오른다…LG생건·롯데칠성 등 음료가격 인상 2022-11-30 15:52:10
내달 1일자로 파워에이드, 미닛메이드, 토레타, 몬스터 등 4개 브랜드 제품의 공급가를 평균 6.1% 인상한다고 30일 밝혔다. 파워에이드(1.5L 페트)는 공급가 기준으로 5.9% 오르고 토레타(240mL 캔)는 6.3% 오른다. 미닛에이드 오렌지(1.5L 페트) 공급가는 5.0% 인상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로벌 인플레이션과 환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