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클리어' 출시 2025-04-21 14:35:37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클리어'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발포주 '필라이트'의 새로운 제품 '필라이트 클리어'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17년 필라이트 출시 이후 필라이트 퓨린컷, 필라이트 라들러 등 매년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맥주 아니고 발포주"…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클리어' 2025-04-21 10:33:16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필라이트 클리어는 발포주다. '제3의 맥주'로 불리는 발포주는 맥주와 맛의 차이는 없으면서 가격은 저렴하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주류 업계 최초로 2017년 발포주 필라이트를 출시했다. 필라이트 9번째 제품인 이번 필라이트 클리어는 '깨끗하고 깔끔한 맛'에 주목했다. 슈퍼...
필라이트, 발포주 시장 압도적 점유율…작년 마트·편의점 등 5개 유통채널 '판매 1위' 2025-02-27 15:45:45
대한민국의 대표적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가 새해 들어서 존재감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필라이트가 지난해 발포주 시장에서 압도적 시장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2025년에도 국내 발포주 넘버원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필라이트는 출시 2년차인...
발포주 1위 '필라이트', 22억7천만 캔 팔렸다 2025-01-23 14:15:37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가 지난해 발포주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필라이트는 출시 2년차인 지난 2018년부터 매년 3억 캔(355ml 기준) 이상 판매되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22억7천만 캔 이상이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누적 판매량 기준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세 배...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작년 발포주 시장 점유율 1위" 2025-01-23 09:59:55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작년 발포주 시장 점유율 1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작년 국내 발포주 시장에서 필라이트가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자료를 인용해 작년 필라이트 누적 판매량은 2위 브랜드와 3.4배 이상 차이가 났다고 설명했다. 또...
이색술에 예약까지…편의점 주류 전쟁 2024-08-27 09:08:04
제조법을 따른 '토마토 발포주'(토마토 레드아이 스타일)를 선보인다. 약 200g 토마토 1개 분량에 해당하는 농축액을 사용했다. CU는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와 손잡고 식당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에서도 주류 예약 구매를 할 수 있게 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상품을 예약 구매한 후...
편의점들, 주류판매 강화…이색술 선보이고 예약 확대 2024-08-27 09:02:49
따른 '토마토 발포주'(토마토 레드아이 스타일)를 선보인다. 약 200g 토마토 1개 분량에 해당하는 농축액을 사용했다. 윤지호 GS리테일 주류MD(상품기획자)는 "최근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즐기는 트렌드에 따라 개성 있는 주류 상품들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이고 혁신적인 상품들로 주류 트렌드를 선도해...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상반기 1억2천만캔 판매…패키지 리뉴얼 2024-07-25 11:35:09
필라이트가 올해 상반기 발포주 시장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필라이트는 상반기에 약 1억2천만 캔이 팔렸으며 2위 브랜드와 3배 넘게 차이 났다고 하이트진로는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트렌디함'으로 차별화하기 위해 패키지를...
제주소주 분할…정용진 주류사업 구조조정 '속도' 2024-06-28 17:35:27
사업을 잇따라 정리해 왔습니다. 2022년 출시한 발포주 '레츠'는 2년 만에 단종을 결정했고, 올해 제주 증류소 설립을 통한 K-위스키 생산 계획도 철회했습니다. 종합주류기업을 노리며 공격적으로 주류 라인업을 확대했지만, 사업 특성상 시장 점유율 확대가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신세계L&B는 기존...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냄새·혼탁' 문제에 사과…해당제품 회수(종합) 2024-05-07 16:12:16
= 하이트진로[000080]는 발포주 '필라이트 후레쉬'에서 품질 문제가 발생한 데 대해 사과하고 해당 제품을 회수(리콜)한다고 7일 밝혔다. 회수 대상은 지난 3월 13일과 25일, 4월 3일과 17일 강원공장에서 생산한 필라이트 후레쉬 355㎖ 캔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날 김인규 대표 명의로 사과문을 내고 "당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