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난 섹시한 향 난다"…女모델, '땀 8㎖' 넣어 만든 향수 가격은 2023-04-13 21:24:31
이어 "이 향수에는 만다린 오렌지, 베르가못, 핑크 페퍼와 같은 과일 향 이외에도 매우 특별하고 친밀한 느낌이 있다"면서 "최고의 순간을 보내고 싶은 연인들에게 최적화된 향수"라고 주장했다. 모우라는 남자친구들로부터 자신에게 독특한 향이 난다는 말을 들은 이후 향수 사업에 뛰어들었다고 밝혔다. 모우라는 "전...
hy,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스트레스케어 쉼’ 출시 2023-02-06 15:41:00
장 건강 증진,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쉼에는 hy의 대표 균주인 ‘HY2782’를 포함한 총 다섯 종류의 특허 유산균이 담겨있다.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한다. 베르가못, 캐모마일, 레몬 오일을 배합해 만든 향을 제품에 적용했다. 브랜드 모델로는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
"스트레스도 건기식으로 관리"...hy, 기능성 음료 출시 2023-02-06 14:19:40
들어있다. 이밖에 hy는 3가지 아로마 오일(베르가못, 캐모마일, 레몬)을 배합한 향을 자체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신상익 hy 마케팅 부문장은 "전 연령층에서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스트레스는 신체와 정신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며 "`스트레스케어 쉼`을 통해 편안한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스크 벗자 립스틱 매출 67% 증가…파우더도 52%↑ 2023-02-01 10:03:17
화장품·향수 수요 증가에 힘입어 뉴욕 스킨케어 브랜드 '멜린앤게이츠' 베스트셀러인 '다크 럼' 컬렉션을 선보인다. 다크 럼 컬렉션은 자두와 베르가못으로 달콤함을 더하고 가죽과 럼의 다크함, 엠버·파출리·우유를 더해 상쾌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다크럼 컬렉션은 향수, 향초, 바디케어...
천안 씨에스컴퍼니, 수면에 도움 주는 기능성 화장품 개발 2022-10-20 16:27:22
또 제품에 사용한 로즈마리잎 오일과 베르가못 오일은 천연 아로마 오일로 긴장 상태를 이완시켜 스트레스 등 정신적인 피로를 줄이고 마음 안정에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회사가 한국심리훈련연구소에 의뢰해 ‘기능성 화장품의 이완 효과 기능에 관한 효과성’을 실험한 결과 제품 사용 후 뇌파 활동이...
한달 만에 100만잔 팔린 음료, 벚꽃 시즌과 함께 돌아왔다 2022-03-21 14:33:33
상품 등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간 100만잔 넘게 판매된 바 있다. 화이트 초콜릿과 베르가못 향이 콜드 브루와 어우러진 음료로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뜻하는 화려한 보라색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의해 작년에 이...
[포토] 스타벅스, '봄 분위기 물씬 나는 음료 및 MD 상품 출시' 2022-03-21 12:59:21
프레스센터점에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공개했다.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표현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 동안 100만잔 넘게 판매된 음료로 화려한 보라빛 색감으로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핑크 크리스탈...
[포토] 스타벅스, 지난해 100만잔 판매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출시 2022-03-21 12:57:43
프레스센터점에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공개했다.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표현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 동안 100만잔 넘게 판매된 음료로 화려한 보라빛 색감으로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핑크 크리스탈...
[포토] 스타벅스, '벚꽃 시즌 음료와 함께 봄 색상의 음료 출시' 2022-03-21 12:55:08
프레스센터점에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공개했다.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표현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 동안 100만잔 넘게 판매된 음료로 화려한 보라빛 색감으로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핑크 크리스탈...
[포토] 스타벅스, '봄 맞아 벚꽃 시즌 음료 및 MD 상품 출시' 2022-03-21 12:52:12
프레스센터점에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공개했다.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표현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 동안 100만잔 넘게 판매된 음료로 화려한 보라빛 색감으로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핑크 크리스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