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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젠, 브라질 비만약 시장 진출…780억 규모 계약 체결 2025-12-02 09:53:19
BCMED는 미용·피트니스·재활 분야에서 성장한 업체로 브라질 최대 규모의 헬스·뷰티 이커머스 플랫폼, 전국 물류망, 의료진 교육센터를 보유했다. BCMED는 이들 제품을 패키지 형태의 프리미엄 조제 라인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기능 의학, 내분비, 스포츠 의사 대상 교육 프로그램과 전국 조제약국 네트워크를 활용해 프...
"콜센터, AI 때문에 사라질 직업 아냐…노란봉투법 때문에 존립 위기" 2025-12-02 06:30:10
업체 중 1위를 차지하며 오히려 국내 대부분의 은행과 카드사로 고객사를 넓혔다. 그는 이미 10년 전에 AI에 주목하고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를 개발했다. 현재 20여개 중견·중소기업이 KS한국고용정보의 AICC인 C-하이브를 이용하고 있다. 단순 문의는 AI가 처리하고, 감정적 교감이 필요하거나 복잡한 문제는 숙련된...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뷰티업체의 ‘가성비’ 공세는 거세졌는데, 미국에서 인수한 드렁크 엘리펀트 부진까지 겹치며 위기가 심화됐다. 현지에선 시세이도가 중대한 생존 분기점에 들어 섰다는 인식이 나오고 있다. 전통 뷰티강자 잇따라 부진시장에서는 이번 시세이도의 실적을 단순한 단기 부진을 넘어 글로벌 뷰티 산업의 성장 공식 자체가...
"당분간 日 안 가요" 중국인 돌변에…두 달만에 대박 터진 곳 2025-12-01 17:28:47
있다. K뷰티 기업 사이에서 반사이익을 기대하는 분위기가 나타나는 이유다. 중국의 일본산 뷰티 제품 수입 제한 조치 가능성이 나온 지난달 20일 대비 28일 한국의 색조화장품 전문 업체 삐아 주가는 6.5% 올랐다.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일본 점유율은 19%, 한국은 13% 정도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한국을 찾는 중국인이...
K뷰티·푸드 수출 다시 증가세, 김 주도…불닭볶음면은 주춤 2025-12-01 17:27:35
마쳤다. K뷰티와 K푸드 수출액이 11월 들어 전월 대비 반등한 건 미국 관세 영향이 시작된 후 처음 나온 월 성적표란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들 업체는 미국 관세 영향을 최소화하고자 9월에 밀어내기 수출을 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4분기가 화장품 성수기인 만큼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고윤상 기자...
3천만명 정보유출 후폭풍…쿠팡 거래 기업들 '불똥' 튈까 촉각 2025-12-01 11:06:12
업체인 쿠팡에서 3천만명이 넘는 고객의 정보가 유출된 사실이 드러나면서 쿠팡과 거래하는 수많은 기업이 초조한 눈길로 사태를 지켜보고 있다. 식품·패션·뷰티·생활용품 등 쿠팡을 주요 판로로 삼아온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이번 사고가 소비자 신뢰 하락으로 이어져 매출에 직접적인 타격을 주지 않을지 촉각을...
"겨울 옷 안 팔려요" 울상이더니…벌써 '명품 패딩' 불티났다 2025-11-30 18:15:39
회복과 원·달러 환율 상승 효과가 겹치며 일부 대형 패션업체는 ‘깜짝 실적’을 내놨다.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전문 기업인 영원무역은 올 3분기에 작년 동기 대비 73% 급증한 1812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렸다. 같은 OEM 기업인 한세실업도 증권사 전망치 평균(컨센서스)을 80% 웃도는 370억원의 이익을 냈다. 중국에서...
"내년 소비 트렌드 중심은 '가성비'에서 '가심비'로" 2025-11-28 13:30:02
짚었다. 또한 "고물가·고금리 시대에는 유통업체 간 경쟁이 치열한 만큼 가격 대비 성능을 넘어 데이터 기반의 개인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 경쟁력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어진 주제 발표에서는 업계별 결산 및 내년 전망이 논의됐다. 온라인쇼핑 시장 규모는 올해 대비 6.4% 성장한 290조원에 달하며 내년...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K-뷰티의 급성장에는 한국 시장 특유의 ‘초경쟁 구조’가 바탕에 있다고도 분석했다. 한국은 세계에서 1인당 화장품 소비가 가장 높고, 2024년 기준 약 2만8000개의 화장품 판매 업체가 등록돼 있다. 네오젠은 “매일 수백 개의 포뮬러를 개발해 임상 테스트를 진행한다”며 “한국 시장의 치열한 경쟁이 혁신 속도를...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한국산 화장품이 미국 주요 유통업체 진열대를 빠르게 점령해나가고 있다고 미 CNBC 방송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틱톡과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바이럴'이 인기를 부채질 했다는 것이다. 올해 미국 내 K뷰티 매출 전망치는 20억 달러(약 2조9천억원)로, 작년보다 37% 급증할 것으로 추정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