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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스 명품시계, 서열을 공개합니다 2014-11-15 18:00:00
계단씩 하락한 8위와 9위를 기록했고 쇼파드가 10위를 차지했다.브 라이틀링은 2012년 19위, 지난해 20위로 조금씩 내려가더니 올해는 아예 20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브라이틀링을 대신해 율리스나르덴이 20위 내에 신규 진입했다. 브랜드 가치는 3억1400만스위스프랑(약 3500억원) 정도지만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크다는...
[쇼파드] 쇼파드 '레이싱 라인', '모나코 그랑프리' F1 머신처럼…강렬한 컬렉션 2014-04-10 07:01:47
함께 세계 3대 자동차 경주 대회로 꼽힌다. 쇼파드는 2002년부터 이 대회를 공식 후원해 왔다. 2년 단위로 이 대회에 경의를 표하는 의미의 크로노그래프 모델을 한정 출시하기도 했다. 그러나 모나코 gp에 대한 본격적인 컬렉션을 완성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쇼파드가 ‘2014 바젤월드’에서 ‘레이싱에 대한...
[쇼파드] 다이아몬드와 함께 빛나는 그녀의 행복한 시간 2014-04-10 07:00:39
진귀한 보석의 화려한 색채가 매력적이다. 쇼파드 공동대표이자 아트 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가 1993년 만든 ‘해피스포츠’ 라인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지난해 만들어진 ‘해피 스포츠 오토매틱’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해피스포츠 라인은 ‘두 개의 사파이어 크리스탈 사이를 춤추는 해피다이아몬드’란 주제로 여...
[쇼파드] '그린 카펫 컬렉션', 지속 가능한 럭셔리…쇼파드의 꿈 2014-04-10 07:00:38
행사였다. ‘그린 카펫 컬렉션’은 쇼파드가 gcc의 기준에 맞게 디자인하고 가공한 △반지 △귀걸이 △시계 등 다섯 가지 제품으로 이뤄진 하이주얼리다. 아라비아 모티브와 코일 형태로 만들어 ‘긴 여정을 통해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낸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제품의 소재인 금은 남아메리카 콜롬비아에서 공정 채...
[쇼파드] 손목 위에 떠오른 콜롬비아 황금빛…기술·美·우아함 모두 갖춘 그대 2014-04-10 07:00:35
베젤 전체를 공정 채굴로 채취한 금으로 만들었다. 쇼파드가 지난해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럭셔리 브랜드를 주제로 추진한 ‘더 저니(the journey)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쇼파드는 지난해부터 콜롬비아 나리뇨 지역의 금 시장을 지원해 왔다. 그들이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 ...
"트렌드 만들어 가는 쇼파드, 지속가능한 럭셔리 브랜드가 목표" 2013-07-05 17:08:24
뒤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슈펠레 대표는 1963년 쇼파드를 인수한 카를 슈펠레의 딸이다. 쇼파드의 아트 디렉터를 겸임하며 보석부문 경영을 책임지고 있다. 그의 오빠(카를 프리드리히 슈펠레 대표)는 시계부문을 맡고 있다. 슈펠레 대표는 쇼파드가 1860년 만들어진 이후 153년째 명품으로 명성을 지키는 비결에 대해 “...
쇼파드-칸느, 15년의 로맨스 담은 2013 레드카펫 컬렉션 공개 2013-05-16 16:11:01
쇼파드가 칸느 국제영화제와 파트너쉽 15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레드카펫 컬렉션을 영화 속 가장 아름다웠던 키스신들을 모은 사진전과 함께 전시한다. 여배우를 사랑하는 것으로 유명한 쇼파드는 칸느 영화제에서 레드카펫 컬렉션의 최신 버전을 공개해왔다. 쇼파드의 보석 세공기술자들이 공방에서 정교하게 작업하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