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2번도 더 봤다"…자녀보다 부모가 더 '열광' 2025-08-23 10:07:38
본인이 더 빠져들어 지금까지 최소 12번 이상 시청했다고 말했다. 그는 자녀들이 지금까지 이 영화를 본 횟수가 30번쯤 된다면서 영화를 보지 않을 때는 보통 함께 사운드트랙을 듣는다고 전했다. 크루즈는 특히 음악 때문에 이 영화를 계속 보게 됐다면서 "멜로디가 정말 풍부하고 섬세하다. 몸이 자연스럽게 함께 리듬...
NYT "'케데헌'에 美 부모들이 더 열광…'겨울왕국' 인기 필적" 2025-08-23 09:35:49
시청했다고 말했다. 크루즈는 처음에 이 영화 제목을 들었을 때 "'데몬'이 들어간 영화는 절대 안 돼. 그리고 케이팝이 뭔데?"라고 말했다고 회상했다. 그는 자녀들이 지금까지 이 영화를 본 횟수가 30번쯤 된다면서 영화를 보지 않을 때는 보통 함께 사운드트랙을 듣는다고 전했다. 크루즈는 특히 음악 때문에 이...
K팝 닮은 KBO, 야구 르네상스 이끈 5가지 키워드 [베이스볼 이코노미①] 2025-08-09 18:19:36
효과가 있었던 것으로 분석된다. 올해 3월 KBO리그 개막전 시청 연령층 분석 결과 20대(31%)가 가장 높았고 30대(25%), 40대(23%)가 그 뒤를 이었다. 이 중 여성 비율은 48%에 달했다. 민선홍 티빙 콘텐츠총괄은 “티빙 입장에서 스포츠는 생중계 특성 상 매일 충성도 높은 사용자를 대규모로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케데헌 열풍…K컬처 디테일이 전 세계 사로잡았죠" 2025-07-29 18:14:42
한 달 만에 8000만 시청 횟수를 넘기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이 협업 제안을 받은 2022년에도 이 작품은 애니메이션업계에서 독특한 소재로 주목받았다. 민 애니메이터는 “가제이던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끝까지 정식 제목으로 남아 놀랐다”며 “K팝 팬들에게 선물이 되리라고 생각했지만 이 정도로 흥행할 줄은...
"땡큐, 코리아"...'케데헌·오겜' 흥행에 실적 '쑥' 2025-07-18 07:46:15
공개 후 91일간 시청 기록을 토대로 집계하는 시청횟수(view)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8천만뷰, '오징어 게임' 시즌3이 1억2천200만뷰를 기록했다고 넷플릭스는 밝혔다. 이에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지금까지 넷플릭스가 제작한 가장 성공적인 애니메이션 영화 중 하나로 올라섰다. 이 영화의...
넷플릭스 "오겜3 1억2천만뷰·케이팝 데몬 헌터스 8천만뷰 성과"(종합) 2025-07-18 07:33:27
첫 공개 이후 91일간의 시청 기록을 토대로 집계하는 시청횟수(view)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8천만뷰, '오징어 게임' 시즌3이 1억2천200만뷰를 기록했다고 넷플릭스는 밝혔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지금까지 넷플릭스가 제작한 가장 성공적인 애니메이션 영화 중 하나로, 이 영화의...
"일본 여행 온 것 같아요" MZ들 우르르…한국인 일상 파고든 日 2025-07-15 13:12:39
업체인 TJ미디어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애니메이션 OST 연주 횟수는 약 1366만 건으로 집계됐다. 2022년(670만 건)보다 두 배로 늘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 OST를 중심으로 수록 요청이 다변화하는 추세”라며 “지난달까지 수록된 올해 애니메이션 OST 누적 건수는 2100여곡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입점만 했는데 핫플 됐다…2030 몰려든 '쇼핑 성지' 어디? 2025-06-25 16:17:06
기념 쇼핑라이브에서 시청횟수 100만회를 넘어서기도 했다. 디자이너 브랜드 파사드패턴은 겨울철을 노린 아우터 제품을 쇼핑라이브를 통해 2주간 18억원어치를 팔아치웠다. 네이버는 신진 브랜드들도 자사 생태계 안에 정착할 수 있도록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빠른 배송을 돕는 'N배송', 마케팅 접점을...
[기고] 기업 혁신의 원동력 된 AX 2025-06-23 18:06:33
만한 광고를 노출한다. 넷플릭스는 AI를 사용해 시청 습관, 평점, 검색어 등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한다. UPS는 AI 기술을 통해 택배 도난 문제에 대처했다. 딜리버리디펜스라는 AI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택배 위치, 분실 빈도, 배송 시도 횟수, 반품량 등의 과거 데이터와 머신러닝 기계학습 알고리즘을...
"'오징어 게임2', 美서 올해 TV시리즈 중 최다 시청작 등극" 2025-05-30 10:42:29
한 집계에서도 시청 횟수 1천740만회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2위인 '소년의 시간'(920만회)과 비교해 거의 갑절 수준에 달했다. 이번 조사 결과를 보면 전 연령 대상 시청 상위 10개 작품 중 절반인 5개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현재 미디어·콘텐츠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이 스트리밍 업체의 강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