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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딩 뜯어봐야 되나" 발칵…대기업마저 초비상 걸렸다 [이슈+] 2025-02-24 16:50:06
사용된 것으로 파악됐다. 신세계 측이 최근 다운 제품을 납품하는 전체 협력사 제품에 대해 자체적으로 품질 검사를 진행하면 문제를 발견했다. 협력사 A사에서 납품한 구스다운 13개 제품의 충전재에 덕다운이 사용된 것을 발견한 것. 조사 결과 A사는 다운에 대한 시험성적서를 신세계톰보이 측에 허위 제출하고 검증되지...
신세계톰보이, 보브·지컷 패딩 자발적 환불…시스템 개선 나선다 2025-02-24 15:43:05
고객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결정됐다. 신세계톰보이는 최근 다운 제품을 납품하는 전체 협력사의 제품에 대해 자체적으로 품질 검사를 진행했으며, 1개 협력사 A사에서 납품한 구스다운 13개 제품의 충전재에 덕다운이 사용된 것으로 파악했다. 조사 결과 A사는 다운에 대한 시험성적서를 신세계톰보이 측에 허위 제출하고...
구스다운에 오리털이…신세계톰보이, '자발적 환불' 2025-02-24 15:38:36
위해 결정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신세계톰보이는 최근 다운 제품을 납품하는 전체 협력사 제품에 대해 자체적으로 품질 검사를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A 협력사에서 납품한 구스다운 13개 제품의 충전재에 덕다운이 사용된 것으로 파악했다. A사는 다운에 대한 시험 성적서를 신세계톰보이 측에 허위 제출했다. 또...
신세계톰보이 "일부 구스다운 제품서 덕다운 발견…자발적 환불" 2025-02-24 15:34:52
신세계톰보이 "일부 구스다운 제품서 덕다운 발견…자발적 환불" "보브·지컷 제품 13종 대상…협력사가 허위 성적서 제출" "품질관리 시스템 근본적으로 개선할 것"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패션회사 신세계톰보이는 자체 조사에서 여성복 브랜드 보브와 지컷에서 판매한 구스다운(거위 털) 제품 13종에서...
"반갑다, 추위야"…한파에 갑자기 불티나게 팔렸다 2025-02-09 12:20:36
50% 증가했다.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는 지난달부터 지난 5일까지 코트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78% 신장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에서 지난달부터 지난 4일까지 패딩 매출은 50% 이상 증가했고 구호플러스의 겨울 아우터 매출은 30% 이상 늘었다. 의류업계는 오랜만에...
의류업계, 늑장 한파·폭설 반갑다…백화점서 패딩판매 '날개' 2025-02-09 07:03:00
증가했다.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는 지난달부터 지난 5일까지 코트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78% 신장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에서 지난달부터 지난 4일까지 패딩 매출은 50% 이상 증가했고 구호플러스의 겨울 아우터 매출은 30% 이상 늘었다. 의류업계는 오랜만에 찾아온...
기습 폭설에 '이 옷' 불티나게 팔렸다…남녀노소 '우르르' 2024-11-27 21:00:03
회복을 기대하는 모습이다. 신세계톰보이의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에선 재킷과 코트 등의 아우터 카테고리 매출은 55% 증가하며 브랜드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본격적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 이달(11월 1일~7일) 매출이 이미 전년 동기 대비 40.7% 늘었으며 12월이 다가오면서 매출이 더욱 가파르...
의류업계, 무더위에 3분기 실적부진…4분기 반등 기대 2024-11-11 07:01:02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보브의 경우 지난 1∼7일 코트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41.2% 늘었다. 같은 기간 신세계톰보이의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의 아우터 카테고리 매출은 55% 늘었다. 주요 플랫폼의 의류 거래액도 증가세다. 무신사에서 지난 1∼7일 패딩·헤비 아우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신세계인터 "외투 매출 급증" 2024-11-08 09:48:13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신세계인터 "외투 매출 급증"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이달 들어 급격히 찾아온 추위로 아우터(외투)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톰보이의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에 따르면 본격적으로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한 이달 1∼7일 매출은 작년 동기...
롯데百, 겨울옷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180개 브랜드 참여 2024-11-06 06:00:13
대현, 시선,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디룩, LF, 코오롱, 신성통상 등이 함께한다. 한섬은 타임과 마인, 랑방컬렉션, 시스템, 오브제 등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기존 5%에 추가 5%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아미와 자크뮈스, 가니, 준지, 띠어리, 갤럭시 등 삼성물산 패션 브랜드에서는 30만원, 60만원, 100만원, 3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