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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전주점, 새단장 개점…1~3층 특화 쇼핑공간 마련 2025-08-26 13:29:26
브랜드를 늘리고 기존 마뗑킴 외 보카바카, 아뜰리에 나인 등 경쟁력 있는 K-디자이너 브랜드를 보강해 차별화한 패션 라인업을 구성했다. 기존에 1층에 있던 구두·핸드백 존은 3층으로 옮겼다. 상품 카테고리를 명확히 하고 쇼핑 동선을 최적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게 백화점 측 설명이다. 새 단장 오픈을 기념해...
현대건설, 올해 K-디자인어워드서 7개 작품 수상 2025-08-20 10:04:36
'아뜰리에', 서울 강동구 둔총동 올림픽파크포레온의 '아르떼', 강원도 원주시 힐스테이트원주레스티지의 '라인 스퀘어', 서울 강남구 신사동 디에이치갤러리의 '하우스 오브 디에이치' 등 5개 작품은 '위너'로 선정됐다. 2012년에 출범한 K-디자인어워드는 대만 '골든핀...
조민, 안성재 '모수'서 포착…지인에 "삭센다 해봐라" 추천 2025-08-18 18:17:48
딸 조민 씨가 유명 유튜버 아옳이(김민영), 아뜰리에(김철민) 등과 함께 안성재 셰프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찾았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아뜰리에는 '1인 42만원, 안성재 셰프 모수 솔직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흑백요리사'로 유명세를 탄 안 셰프의 '모수'에서 만난 조 씨와...
"내 방도 이렇게 꾸밀래"…오프라인으로 나온 '오늘의집' [영상] 2025-07-18 06:30:01
'크리에이터 아뜰리에'로 이동했다. 오늘의집에서 가장 인기있는 크리에이터 6명의 방을 그대로 재현한 곳이다. 각 방마다 색감과 소품, 배치 방법이 모두 다른 것이 특징이다. 분기·시즌마다 새로운 테마로 바꾼다는 계획이다. 각 소품은 오늘의집에서 판매 중인 상품으로 파란색 플러스(+) 태그가 달려 있었다....
"여름 3개월만 볼 수 있다"…삶의 질을 결정한다는 '이것'은[강영연의 건축 그리고 건축가] 2025-07-05 11:00:01
처음 만들어졌던 '한강 나들목 프로젝트'들을 꼽았다. 박 대표는 “이전까지만 해도 어두운 콘크리트 동굴을 통해 한강공원에 진입해야 했었다"며 "신혜원(로컬디자인), 이소진(아뜰리에리옹), 김찬중(시스템랩) 등 당시 젊은 건축가가 성산, 잠원지구 나들목 등을 바꿨다”고 했다. “이후 한강공원 나들목을...
조선시대 가구 장인, 현대로 온다면?…기교 없이 '한국의 美' 완성했다 2025-06-26 17:13:10
서울 논현동에 문을 연 이스턴에디션 아뜰리에는 한국의 미감을 담은 가구의 정체성을 녹여낸 공간이다. 아카이빙 라이브러리와 전시, 티하우스 등을 통해 브랜드의 감수성과 가구의 아름다움, 한국 미학의 본질을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다. 물론 ‘한국적인 디자인’ ‘한국 스타일’에 대한 해석에 정답은 없다....
씰리침대, 롯데백화점 동탄점서 ‘씰리 아뜰리에’ 팝업스토어 오픈 2025-06-20 16:36:09
윤종효)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씰리 아뜰리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3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 6층 팝업 보이드 행사장에서 운영된다. 지난해 10월 성수동 연무장길, 올해 3월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에 이은 세 번째 전개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최상의 숙면...
SH, 홍릉 일대 바이오·창업시설 설계 본격 추진 2025-06-17 14:14:43
공간으로 조성된다. 총 사업비는 101억원이고, 아뜰리에오건축사사무소가 설계를 수행한다. SH는 2026년 내 공사 발주를 목표로 올해 안에 두 시설의 각종 행정절차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완공 시 신규고용 1300명, 생산유발 2800억원의 경제 효과가 기대된다. 황상하 SH 사장은 “홍릉을 서울의 바이오·메디컬 혁신...
SH, 동대문구에 바이오·창업 지원시설 짓는다…2,800억 경제효과 2025-06-17 14:14:37
2일 설계에 착수했으며, 아뜰리에오건축사사무소가 설계를 맡았다. 이 공간은 공유 오피스, 독립형 창업실, 회의실 등을 갖춘 창업 지원 거점으로 운영된다. SH공사는 두 시설을 2026년 중 공사 발주하고, 스타트업 랩은 2027년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완공 시 신규 고용 1,300명, 생산 유발 2,800억 원의 경제 효과가...
롯데온, 유럽 뷰티 브랜드와 협업…"고객 접점 확장" 2025-06-10 13:54:57
‘아뜰리에 비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전시하고,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구체적으로 선미스트 브랜드 ‘트루필터(True Filter)’, 화학자·약학박사·경영인 세 자매가 만든 보타니컬 웰니스 브랜드 ‘로다이테스(l'Odaites)’, 영국 프리미엄 욕실 문화를 테마로 한 ‘세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