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재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에 하이키까지…'ATA 페스티벌' 한강서 화려한 개막 2025-09-27 13:40:08
유도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관객들도 박수와 함성으로 응답했다. 하이키는 시원한 멜로디의 곡 ‘여름이었다’로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무대에는 이어 경서, 박혜원, 황가람, 십센치, 이무진, 페퍼톤스, 잔나비 등이 오른다. 첫날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헤드라이너로는 김준수가 출연할 예정이다. 박수림 한경닷컴...
[우분투칼럼] 아프리카 알고보면⑻ 누구보다 케이팝 가수 기다린다 2025-08-28 07:00:05
헤드라이너(간판 출연자)로 무대에 오른 에스파는 '위플래시'(Whiplash)부터 '슈퍼노바'(Supernova)까지 약 1시간 동안 11곡을 선보였다. 유튜브에 공개된 공식 영상과 관객들이 촬영한 현장 영상(직캠)을 보면 이곳이 라바트인지 서울인지 분간이 되지 않을 정도로 열광적이었다. 팬들의 떼창과 앙코르를...
애경산업 '투에딧' 미국시장 진출 2025-08-27 08:16:18
나가고 있다. 투에딧은 미국 진출과 함께 트임 아이라이너 4종과 스틱섀도우 3종, 하이라이터 2종 등 새로운 제품 9종을 선보였다. 투에딧 관계자는 "미국의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해 K뷰티에 관심이 많은 10·20대 현지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확보할 계획"이라며 "미국 진출을 시작으로 북미 지역으로 채널을 확대해...
AI 전담조직 신설·신사업 먹거리 발굴·고객응대 'AI 비서' 구축…디지털 역량 강화 총력전 2025-08-21 15:55:53
잡았다. 라이너는 최근 AI 서비스 답변 정확도를 평가하는 테스트에서 전 세계 AI 검색 서비스 중 가장 높은 정확도를 기록하는 등 기술력을 입증한 곳이다. 라이너의 고도화된 AI 기술을 비씨카드의 결제 데이터와 결합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구상이다. ◇ AI 활용한 마케팅도 눈길AI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도...
영파씨 "신나는 에너지 보여주는 우리 멋져"…기세 좋은 컴백 [종합] 2025-08-14 15:12:20
헤드라이너도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데뷔 직후부터 다수의 힙합 페스티벌 무대에도 서고 있는 이들은 "데뷔 초에 LA에서 했던 페스티벌 이후로 쭉 페스티벌을 많이 나갔다.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 있어서 이번에는 저희의 이름을 내건 월드투어를 통해 다시 국내로 돌아와서 저희만의 콘서트를 열어보고 싶다"는 바람을...
아마존, 알렉사+에 광고 도입 2025-08-01 17:33:35
최근 자사 광고 중개 서비스인 애드센스를 아이애스크, 라이너 등 AI 스타트업으로까지 확장했다. 웹사이트에 광고를 넣어주고 광고주를 연결하는 일종의 ‘온라인 광고판’인 애드센스의 서비스 범위를 생성 AI 플랫폼으로 넓힌 것이다. 퍼플렉시티는 AI가 사용자에게 ‘광고성 후속 질문’을 던지는 방법을 개발하고 있다...
AI랑 말하는데 갑자기 광고가…아마존, 알렉사+에 광고 도입 2025-08-01 10:22:36
구글은 최근 자사 광고 중개 서비스인 애드센스를 아이애스크, 라이너 등 AI스타트업으로까지 확장했다. 웹사이트에 광고를 설치해주고 광고주를 연결하는 일종의 '온라인 광고판'인 애드센스의 서비스 범위를 생성형 AI 플랫폼으로 넓힌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챗봇 코파일럿에 특정 제품을 검색하면 해당 상...
트럼프 관세 맞고 가격 뛸라…한국 화장품 사재기하는 미국인들 2025-07-17 15:10:05
않아"…아이라이너 등 '가성비' 韓제품 대량 구매 (서울=연합뉴스) 백나리 기자 =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사는 한국계 미국인 에스더 리(32)씨는 최근 온라인으로 1년 치 한국 화장품을 샀다. 아이라이너와 자외선차단제를 여러 개씩 담자 수백 달러가 나왔다. 평소 구매량의 3배였다. 도널드 트럼프...
다이소에 내놨더니 130만개 '불티'…1020 열광한 대박 제품 2025-07-09 11:09:02
메이크업에 활용되는 ‘트임 아이라이너’로, 같은 기간 23만개 이상 판매됐다. 앞서 투에딧은 출시 초기 다이소몰에 입고된 28개 제품 중 절반이 5일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투에딧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잘파(Z+알파)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얼굴 부위별로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살려주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리브영 저리가라"…130만개 팔렸다 '와우' 2025-07-09 10:05:03
하는 '트임 아이라이너'로 23만개 이상 판매됐다. 투에딧 관계자는 "얼굴 부위별로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살려주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브랜드의 인기 요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채널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투에딧을 전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