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악보를 그림으로, 그림을 음악으로…첼리스트 이정현 초대전 2025-06-16 15:42:11
지난해 개관한 아트센터 올‘리브의 대표이자 청주하우스콘서트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권오성 씨는 “아트센터를 짓게 된다면 이양의 그림 악보와 음악을 한 자리에서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6월28일 오후 4시엔 전시와 함께 이양의 첼로공연도 열린다. 이양은 2020년 전국장애청소년예술제 대상, 지난해...
아트리브,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스나얀에 대규모 미디어아트 전시관 구축 추진 2025-04-29 09:50:11
㈜아트리브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중심부 스나얀 지역에서 인도네시아 주요 기관 및 기업들과 대규모 전략회의를 열고, 공동 사업 추진에 최종 합의했다. 이번 협의에는 인도네시아 정부기관 관계자와 테마파크 기획 전문가인 테디 다르만토가 참석했으며, 아트리브는 이들과 함께 2025년 하반기를 목표로 나얀 지역 내 약...
"판매 3분 만에 다 팔렸어요"…게임사들 꽂힌 행사 뭐길래 2025-03-25 14:15:53
리브랜딩해 상품화하는 형식으로 온·오프라인 경계를 허무는 시도다. 기존 팬 충성도를 높이고 새로운 사용자층 확대의 발판을 마련하는 행보로 풀이된다. 크래프톤·데브시스터즈, 오프라인 행사로 신규 유입 확대25일 업계에 따르면 크래프톤은 지난 21~23일 자사의 대표작인 '배틀그라운드' 8주년 기념 행사인...
세계 최초라는데…4면 '용스엑' 뭐길래 2025-01-23 09:30:43
점이 특징이다. 천장 화면 투사를 위해 아트 사운드보드로 시공했으며 스크린 페인트를 칠해 스크린의 기능과 건축 음향 기준을 모두 충족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국내 SCREENX관 최초로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도 도입했다. 총 54개 스피커를 스크린 안쪽에 설치해 더욱 입체적이고 풍성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온라인팜·예화랑 임대차계약은 '사익 추구'"vs"B2C 사업 일환"(종합) 2024-11-25 19:17:36
리브랜딩을 통한 매출 증대를 한미그룹 중장기 계획 일환으로 확립해 사업을 추진했다"며 당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컨슈머헬스 관련 플래그십스토어 운영을 계획했다고 설명했다. 또 건강기능식품 소분 판매를 앞두고 의약품 자동 조제기를 보유한 제이브이엠 기기를 활용해 해당 시범사업을 준비하려 했고 이를 위한...
금리 인하로 오피스텔 시장 관심 ↑…'상봉역 반도유보라 퍼스트리브' 눈길 2024-10-30 14:12:35
아트센터, 먹자골목, 중심상업지역, 학원가 등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몰세권 입지를 갖췄다. 상봉초와 중흥초, 면목초, 상봉중, 장안중, 혜원여고 등이 위치해 교육환경이 좋고, 망우산과 봉화산, 중랑천 수변공원도 인근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상봉역 반도유보라 퍼스트리브는 1.5룸과 2룸, 3룸...
서울 중랑구 상봉역세권, 주거형 오피스텔 ‘상봉역 반도유보라 퍼스트리브’ 잔여세대 분양 중 2024-09-04 10:00:01
일원에 주거형 오피스텔 ‘상봉역 반도유보라 퍼스트리브’가 마지막 잔여세대를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하 7층 ~ 지상 18층, 전용면적 39~84㎡, 196실로 구성되며, 반도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코스트코 상봉점이 인근에 위치하며, 홈플러스와 국내 최대규모 800평 다이소, 엔터식스, CGV, 중랑아트센터, 학원, 금융, 병원...
CJ제일제당 비비고,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3D 광고 2024-07-18 14:33:33
인지도를 확고하게 다진다는 방침이다. 영상은 '3D 미디어 아트'로 만들어졌다. 입체감 있는 전광판을 냉장고로 표현해 문이 열리면 비비고의 새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리브 딜리셔스)'가 나타난다. 그 뒤를 따라 비비고 만두와 치킨이 등장한다.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타임스스퀘어는...
CJ제일제당 비비고,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3D 광고 2024-07-18 09:07:05
글로벌 인지도를 확고하게 다질 계획이다. 영상은 3D(3차원) 미디어아트로 만들어졌다. 입체감 있는 전광판을 냉장고로 표현해 문이 열리면 비비고의 새 로고와 '한식으로 더 맛있는 일상'을 뜻하는 브랜드 슬로건 '리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가 나타나고 그 뒤를 따라 비비고 만두와 치킨이 등장한...
"이제 20대 딸과 같이 올래요"…엄마들 확 사로잡은 비결 [현장+] 2024-05-30 21:04:02
롯데백화점에선 보기 어려웠던 초대형 '키네틱 아트'(움직이는 미술)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피어났다가 지기를 반복하는 커다란 꽃봉오리 밑에 서서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눌러대는 사람들로 '인증샷 명소'를 예약한 곳이다. 높은 천장에 매달린 조형물을 보기 위해 고개를 들어보면 리뉴얼 전과 달라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