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사태, 남의 일 아니다…이커머스 '비상' 2025-12-01 17:22:15
강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11번가는 보안관제전문서비스를 통해 또 다른 위협을 모니터링 중이고요. 컬리는 내부 보안 협의체를 중심으로 추가 점검에 나설 예정입니다. 업계 전반적으로 '안심할 수 없다' 분위기는 분위기가 퍼져나가고 있는 겁니다. <앵커> 최근 국내에서 SKT를 비롯해 정보 유출 사태가...
[게시판] KB국민은행 '치매안심신탁' 출시 2025-12-01 14:38:32
[게시판] KB국민은행 '치매안심신탁' 출시 ▲ KB국민은행은 1일 치매 발병 시 미리 정해둔 자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탁 상품인 'KB골든라이프 치매안심신탁'을 출시했다. 고객이 건강할 때 미리 지급 청구대리인을 지정해 자금 사용 계획을 설정하면, 중증 치매 진단 시 정해둔 계좌로 자산이...
"수하물 분실 걱정 끝"…삼성전자, '스마트 태그 서비스' 개시 2025-12-01 14:00:03
찾기 서비스다. 7억대 이상의 갤럭시 기기들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스마트폰·태블릿·스마트 워치·이어버드 등 갤럭시 기기와 모바일 액세서리인 '갤럭시 스마트 태그'가 부착된 물품의 위치를 전 세계 어디서나 빠르고 안전하게 탐색하도록 돕는다. 터키항공을 이용하고 갤럭시 스마트 태그를 보유한...
“화려함보다 내실 중시…포용적 자산관리가 지향점이죠” 2025-12-01 09:30:08
혁신이 빠르게 확산되면서, 자산관리 서비스의 접근성과 효율성이 한층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자산관리 경쟁력은 디지털과 휴먼 터치의 균형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기술이 제공하는 편의성과 정교함에 더해, 고객의 상황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PB의 진정성이 함께할 때 비로소 진짜 자산관리가 완성됩니다. 이런...
BYD코리아, 김포 서비스센터 오픈…"수도권 서부 서비스 거점 강화" 2025-12-01 09:17:25
서비스센터는 김포시 운양동에 위치해 있으며 주요 간선도로와 인접해 접근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김포 한강 신도시권을 중심으로증가하는 전기차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고객의 일상 가까이에서 안정적인 차량 관리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서비스 센터 내부는 고급스럽고 쾌적한 고객 대기 공간과...
쿠팡, ISMS-P 인증 두 차례 받고도 4차례 개인정보 유출 2025-11-30 06:04:00
인증 범위는 로켓배송과 쿠팡이츠 등을 포함한 '쿠팡 서비스' 전체다. 쿠팡은 전년도 정보통신서비스 부문 매출액이 100억원 이상인 기업에 해당해 ISMS-P 인증 의무 대상이다. 문제는 인증 취득 이후에도 쿠팡의 유출 사고가 계속해서 발생했다는 점이다. 2021년 10월 앱 업데이트 간 테스트를 소홀히 해 14건의...
우주프로퍼티매니지먼트, 코리빙 브랜드 ‘셀립’ 단기 주거 상품 출시 2025-11-28 16:25:07
등 운영사 기반 서비스형 코리빙 서비스를 더해, 한국 생활이 처음인 외국인도 복잡한 준비 없이 안심하고 머물 수 있도록 했다. 결제는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진행되며, 국내외 다양한 전자 결제 수단을 지원해 해외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현재 셀립은 여의, 은평, 순라, 건대, 가산 등 서울 주요 업무·생활 권역...
TMT 베스트 로이어는 세종 강신욱·김앤장 강한철·태평양 강태욱[2025 대한민국 베스트로펌&로이어] 2025-11-28 10:29:07
사건에서 개인정보보호위원회 조사 대응과 서비스 개선 자문, 관련 소송을 총괄했고 금융기업 N사의 AI 거버넌스 구축, 글로벌 빅테크 H사의 자율주행 데이터 처리 프로젝트, L사의 스마트TV 글로벌 개인정보 컴플라이언스 구축 등 AI·플랫폼·데이터 융합 프로젝트에서도 핵심 역할을 수행했다. OTT N사의...
네피리티, 중소 쇼핑몰 위한 'AI 에이전트 기반 고객 지원 솔루션' 출시 2025-11-28 09:10:01
2.0 사업에서 ‘2025년 SW융합 서비스 개발 및 상용화 지원사업’ 수행 기관으로 선정되며 본격적으로 솔루션 고도화를 추진했다. 이 솔루션은 상담 업무의 약 96%를 자동화하면서도 24시간 쉬지 않고 고객 문의에 응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배송 확인이나 교환·환불 안내부터 제품 정보까지 대부분의 질문을 AI가...
"낮선 도시도 안심여행 떠나요"…노랑풍선, 가이드 동행 동남아 기획전 출시 2025-11-28 08:38:12
강화된 ‘가이드 케어’를 제공하는 안심여행 큐레이션을 기반으로 이번 기획전을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기존 패키지와의 차이점은 단순 일정 안내가 아닌 여행 전 구간을 아우르는 전방위 케어 시스템을 도입한 점이다. 현지 가이드뿐 아니라 본사와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체계를 구축해 예기치 못한 상황 발생 시 즉각...